우리 교수님은 캐나다인
둘이 죽이 잘 맞기 때문에 함께 몇시간씩 이야기를 나누곤 하는데
하루는 어쩌다 보니 사신(death)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다.
교수님은 갑자기 덜 깎은 턱수염을 쓰다듬으며 과거를 되새겼다.
"그러고 보니 내가 예전에 어렸을 때.."
(난 TRPG를 잘 안 하고 교수님의 기억에 의존하여 쓰였기에 몇몇 설정이나 수치는 말이 안 될 수 잇음)
***
1. 사신을 여러번 죽인 용사들
교수님은 고딩때 당시, 친구들과 던전&드래곤을 2년 정도 진행했다.
그 과정에서 파티원들은 사신과 여러 번 싸우고, 여러 번 이길 만큼 강해졌다.
2. 강.간마 교수님
던전 마스터: 내 여친임! 오늘부터 같이 함! 엘프 궁수임!
교수님은 갑자기 장난끼가 돋았고, 그 날이 강.간마 연대기의 시작이었다.
교수님: 우리팀 엘프 궁수를 뿅뿅하겠다.
던전 마스터:.. 뭐??
엘프 궁수: 뭐어~?(정색 안 하고 웃는 것 같길래 브레이크 안 걸었다고 함)
교수님은 친구들이 2년의 D&D를 거치며 심하게 캐릭터에 몰입했음을 알고 있었고, 이를 이용해 트롤링을 시작했다.
던전 마스터: 이 시,발롬아 내 여친을 강.간한다고? 진짜 굴려? 내 여친을 강.간한다고?
교수님: 맞아. 니 엘프 궁수를 강.간하겠다. 어서 굴리자. 쫄리냐? 다시 말해주마. 엘프 궁수를 강.간하겠다. 난 혼돈 악 도적인데 안 될 것도 없지 않느냐? 어서 굴리자. 강.간하겠다. 그리고 난 네 여친을 강.간하는 게 아니다. 엘프 궁수를 강.간하는 거다. 공과 사는 구분해 주었으면 좋겠다.
시간이 지나자 던전 마스터는 몇 주 간 준비 해 온 캠페인은 때려친 채, 교수님의 혼돈 악 도적을 깜빵에 쳐넣고 고문을 시작했다.
던전 마스터: 간수가 와서 당신의 부.랄을 얼음 사이에 쳐넣었습니다! 부랄에 -5 대미지!!!
던전 마스터: 간수가 당신의 부.랄을 칼로 저미기 시작했습니다..! 마치 핫도그에 토마토를 썰어놓은 것 같군요! 전립선에 -2 대미지!!!!
그 날의 캠페인은 결국 쏘우보다 더한 고문쇼가 되었다고 한다.
3. 한결같은 강.간마
던전 마스터: 불타오르듯이 하늘이 붉어지고, 멀리서 날갯소리와 함께 드래곤이 접근해 옵니다. 어떻게 할까요?
교수님: 강.간하겠다.
던전 마스터: ...... 드래곤을 뿅뿅을 수는 없을 것 같은데요...
교수님: 강.간하겠다. 쫄리냐? 어서 굴려 보자. 강.간하겠다.
던전 마스터: (또르륵..) 당신은 죽었습니다.
친구들: 씨.발롬아 좀 진지하게 좀 하라고!!!
4. 강.간당한 아놀드 슈워제네거
교수님과 친구들은 코난 더 바바리안에 대해 알게 되었고, 그러한 마쵸 캐릭에 몰입한 놈이 생겨 버렸다.
뭔 일이 생겨도 자기 근육만 믿으며 으스대고, "내가 해결해 주지!" 라며 나서는 눈꼴신 모습을, 교수님은 도저히 두고 볼 수 없었다.
강.간의 신이 도운 것인지, 아니면 원래 그럴 생각이었던 건지, 그 날은 교수님이 던전 마스터였다.
던전 마스터(18세 남, 강.간마): 당신은 감옥에 갇혔습니다. 나갈 방도는 보이지 않고, 주변을 보니 하프 자이언트가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방에 갇힌 것 같습니다.
코난(근육 신봉자): 어.. 어.. 힘으로 수갑을 끊는다! 이 정돈 내게 문제될 거 없지!
던전 마스터(18세 남, 강.간마): 진심입니까? 들킬 수도 있는데?
코난(근육 신봉자): 후! 내 근육을 뭐라 보는 거야!
던전 마스터(18세 남, 강.간마): 굴리도록 하죠. 성공입니다. 어! 이런! 옆에 있던 하프 자이언트가 반응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코난(근육 신봉자): 싸운다!
던전 마스터(18세 남, 강.간마): 진심입니까? 님 힘 몇이죠? 16? 이 하프 자이언트는 28인데요?
코난(근육 신봉자): 싸운다! 우가!
던전 마스터(18세 남, 강.간마): 굴려 보죠(또르륵) 졌습니다. 어! 이런! 하프 자이언트가 바지를 벗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코난(근육 신봉자): 아! 어! 안돼! 싸운다! 강행돌파! 아!
던전 마스터(18세 남, 강.간마): 소용이 없습니다! 강.간 당합니다! 아! 강.간당합니다!
코난(근육 신봉자): 으아아! 안 돼!!!!!
그렇게 하프 자이언트에 의해 존.나 강.간을 당한 코난은 2년간의 노력의 결실이 후.장 강.간이라는 사실을 견디지 못했고, 테이블을 뒤엎은 뒤 존.나 화가 나서 방 안을 돌아댕겼다고 한다.
하프자이언트를 매력굴림으로 꼬셨더라면 이야기는 현재와 달라졌겠지
강.간 성립!
드래곤 슬레이어가 아니라 드래곤 레이퍼였네
강.간이 성립되지않앗겟지
하프자이언트를 매력굴림으로 꼬셨더라면 이야기는 현재와 달라졌겠지
강.간이 성립되지않앗겟지
매력굴림으로 조금 꼬신 상태에서 힘으로 강/간을 시도했더라면 dm이 보너스를 줬을 수도 있었으므로 강/간성립이다..
강.간 성립!
드래곤 슬레이어가 아니라 드래곤 레이퍼였네
ㅅ1ㅂㅁㅊ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