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0년 후에 토이스토리 4도 그래픽 개 구데기네 거리는 세상이 올거라고 생각하면....ㄷㄷㄷ
Atomicpotato2019/08/25 11:40
근데 그래픽이 거의 현실과 유사한 수준까지 올라왔으니까 20년 지난다 해도 구데기 소리는 안들을것 같다
터미네이터 2도 나온지 20년 다되가지만 그래픽이 별로라고 느끼지는 안잖아
마량♡2019/08/25 11:41
으 할아버지 요즘은 이런 납짝한 판때기같은걸로 영화 안봐요!
울트론2019/08/25 11:45
뭐야 다시 브라운관으로 돌아온거야?
아스트리드2019/08/25 11:30
이야 고양이는 진짜...
트와일라잇스파클2019/08/25 11:32
왜 개가 고양이가 되나여
처음옴2019/08/25 11:39
낙타아닌가요?
그래서 뭐다?2019/08/25 11:32
그러게.. 나도 이제 다시찾아봤는데 보정이었넼ㅋㅋㅋ
뿔달팽이2019/08/25 11:37
조보아씨
릭 데커드2019/08/25 11:40
픽사의 기념비적인 첫 빌런!
고것은 개초딩 이였따.
부릉부릉이2019/08/25 11:32
개가 아니라 고양이였네
Romdot2019/08/25 11:33
지금 보니까 옛날껀 지금컴으로 실시간 렌더링 돌리면서 볼수 있을거 같음ㅋㅋㅋㅋㅋ
디노버거2019/08/25 11:37
1은 진짜 저예산 인디겜보다 못하네ㅋㅋ 기술의 발전이 대단하긴하구나
레고나인2019/08/25 11:45
최신 저예산 인디겜 수준이 20년전에는 최첨단이었으니까 ㅋㅋㅋㅋ
우디프라이드2019/08/25 11:38
추억 보정 추가
럼텀터거2019/08/25 11:39
이건 본편 그래픽이 아니잖아
외과의사용팔이2019/08/25 11:39
그래도 저시절에 저정도 3D영상이면 대단했지
ℰ𝓍𝒾𝓁ℯ2019/08/25 11:42
레이트레이싱 쓴건가? 연출이 되게 자연스럽네
B247152019/08/25 11:45
프리렌더에 레이트레이싱은 거의 초반부터 기본이었을걸
리얼타임이 최근 떠오르기 시작한거지
abyssinian2019/08/25 11:47
만화영화는 실시간으로 변형이 올 필요가 없어서 레이트레이싱써서 한프레임한프레임 그림파일로 변환합니다.
원래 레이트레이싱이 애니메이션이나 오프라인 렌더링쪽에서 쓰는 기술이었어요. 근데 한화면 뽑는데 2~3초는 걸리니(이것도 조건마다 다름), 1초 뽑으면 180초는 걸려서 게임에는 못쓰던 것이었지요.
NunotabaShinobu2019/08/25 11:43
아주 다른 애들이 됨
LucifelShiningL2019/08/25 11:45
도자기 인형이였나.
검은투구2019/08/25 11:49
근데 그래픽 발전보고싶으면 걍 라이언킹보면 됌
wien2019/08/25 11:58
비교할게없잖아
빨개요빌런2019/08/25 11:49
와 추억보정 엄청나네 ㄷㄷㄷㄷㄷㄷㄷㄷ
끝까지달려2019/08/25 11:49
토이스토리1 때는 저런 그래픽 밖에 구현 못했어. 딱딱하고 맨들맨들한 질감만 표현 가능했지 실오라기나 털복숭이처럼 미세하거나 불규칙하게 움직이는 그래픽 구현은 불가능했어. 그래서 당시에 나왔던 비슷한 영화들이 전부 앤트나 벅스라이프처럼 딱딱하고 맨들맨들한 것 위주로 나왔던거. 좀 더 부드러운 질감표현은 몬스터 주식회사부터 적용되기 시작.
루리웹-69571471402019/08/25 11:52
토이스토리1때도 저거 렌더링하는데 100대정도 워크스테이션을 네트워크로 묶어서 한거..
뒤도라 너에게로2019/08/25 11:56
내가 4나온다해서 넷플로 123달리고 4봤거든?
4는 일단 배경그래픽이 걍 개쩔었음 비오는거랑 고양이 씬이 리얼했지 다만 재미가없었어
그러게.. 나도 이제 다시찾아봤는데 보정이었넼ㅋㅋㅋ
진짜 저정도로 구렸었나 ㄷ 추억보정이였구만
지금 보니까 옛날껀 지금컴으로 실시간 렌더링 돌리면서 볼수 있을거 같음ㅋㅋㅋㅋㅋ
왜 개가 고양이가 되나여
이건 본편 그래픽이 아니잖아
진짜 저정도로 구렸었나 ㄷ 추억보정이였구만
비스트워즈보다 쫌 나은수준 그래픽이었지
최초의 장편 3D 애니였으니까 뭐..
한 20년 후에 토이스토리 4도 그래픽 개 구데기네 거리는 세상이 올거라고 생각하면....ㄷㄷㄷ
근데 그래픽이 거의 현실과 유사한 수준까지 올라왔으니까 20년 지난다 해도 구데기 소리는 안들을것 같다
터미네이터 2도 나온지 20년 다되가지만 그래픽이 별로라고 느끼지는 안잖아
으 할아버지 요즘은 이런 납짝한 판때기같은걸로 영화 안봐요!
뭐야 다시 브라운관으로 돌아온거야?
이야 고양이는 진짜...
왜 개가 고양이가 되나여
낙타아닌가요?
그러게.. 나도 이제 다시찾아봤는데 보정이었넼ㅋㅋㅋ
조보아씨
픽사의 기념비적인 첫 빌런!
고것은 개초딩 이였따.
개가 아니라 고양이였네
지금 보니까 옛날껀 지금컴으로 실시간 렌더링 돌리면서 볼수 있을거 같음ㅋㅋㅋㅋㅋ
1은 진짜 저예산 인디겜보다 못하네ㅋㅋ 기술의 발전이 대단하긴하구나
최신 저예산 인디겜 수준이 20년전에는 최첨단이었으니까 ㅋㅋㅋㅋ
추억 보정 추가
이건 본편 그래픽이 아니잖아
그래도 저시절에 저정도 3D영상이면 대단했지
레이트레이싱 쓴건가? 연출이 되게 자연스럽네
프리렌더에 레이트레이싱은 거의 초반부터 기본이었을걸
리얼타임이 최근 떠오르기 시작한거지
만화영화는 실시간으로 변형이 올 필요가 없어서 레이트레이싱써서 한프레임한프레임 그림파일로 변환합니다.
원래 레이트레이싱이 애니메이션이나 오프라인 렌더링쪽에서 쓰는 기술이었어요. 근데 한화면 뽑는데 2~3초는 걸리니(이것도 조건마다 다름), 1초 뽑으면 180초는 걸려서 게임에는 못쓰던 것이었지요.
아주 다른 애들이 됨
도자기 인형이였나.
근데 그래픽 발전보고싶으면 걍 라이언킹보면 됌
비교할게없잖아
와 추억보정 엄청나네 ㄷㄷㄷㄷㄷㄷㄷㄷ
토이스토리1 때는 저런 그래픽 밖에 구현 못했어. 딱딱하고 맨들맨들한 질감만 표현 가능했지 실오라기나 털복숭이처럼 미세하거나 불규칙하게 움직이는 그래픽 구현은 불가능했어. 그래서 당시에 나왔던 비슷한 영화들이 전부 앤트나 벅스라이프처럼 딱딱하고 맨들맨들한 것 위주로 나왔던거. 좀 더 부드러운 질감표현은 몬스터 주식회사부터 적용되기 시작.
토이스토리1때도 저거 렌더링하는데 100대정도 워크스테이션을 네트워크로 묶어서 한거..
내가 4나온다해서 넷플로 123달리고 4봤거든?
4는 일단 배경그래픽이 걍 개쩔었음 비오는거랑 고양이 씬이 리얼했지 다만 재미가없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