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128253

일베 "몰락이후에도 방문자수 60만명"

16c884f73664fddc1.jpg

루리웹 

70만명

 


 

Screenshot_20190813-200255_Chrome.jpg

디시인사이드

200만명

 

 

 

Screenshot_20190813-192736_Chrome.jpg

에펨코리아

 77만명

 

 

 

 

Screenshot_20190813-192847_Chrome.jpg

 네이트판

 100만명


 

 

Screenshot_20190813-192941_Chrome.jpg

 인벤

90만명

 

 

 

Screenshot_20190813-200925_Chrome.jpg

일간베스트 

63만명

 

한달 방문자수(단위수: 100만명)에 30일을 나눔

 

일베가 망했는데도 방문자수 60만 넘는게 유머

 

 

 

 

 

 

 

 

 

 

Screenshot_20190808-185747_Chrome.jpg

a_6834131162_411e730c990d55e01dd43b80697250caf4eab923 (2).jpg

 

세월호 모독 등으로 악명높은 윾튜브(지금은 몰락)가

 

주로 20~30대 청년들로 구독자 60만명 찍었었음

 

 

 

 

Screenshot_20190813-111248_Chrome.jpg

16b5b6e51dd4f5659.jpg

요즘에는 펨코(방문자수 77만명)이 

 

여혐일베의 신흥강자다

 

 

 

댓글
  • 쳐웃지마라 2019/08/14 07:42

    그야 근첩 없는 사이트니까

  • 트숫 2019/08/14 07:47

    펨코는 진짜..오늘 밀정 뉴스 포텐에 올라왔는데도 거기서도 훠훠훠 거리더라

  • 국산고릴라 2019/08/14 07:42

    비추는 벌레 새 끼 가 준거라 생각하겠습니다.

  • 타블렌 2019/08/14 07:52

    5.18글 올라오면 비추 7,80개 우르르 박히고 치매관련 가짜뉴스 생산으로 TV에서 펙트체크로 쳐맞으니까 전혀 맥락없이 문재인이펨코싫어하나봐 라는 댓글이 베글먹음. 일베 2중대가 아니라 본진 커맨더센터 옮긴 곳이야 ㄹㅇ

  • 타블렌 2019/08/14 07:45

    펨코 = 일베

  • 타치바나나 아리스트로베리 2019/08/14 07:41

    루리웹 생각보다 규모 안크네?

    익명_3J12CH
  • 헛소리하지마 2019/08/14 07:42

    루리웹은 유게편향적으로 인구밀도가 높은거

    익명_3J12CH
  • 쳐웃지마라 2019/08/14 07:42

    그야 근첩 없는 사이트니까

    익명_3J12CH
  • 롯데리아VIP 2019/08/14 07:48

    벌1레같은 사이트들이 루리웹보다 큰거보면 이나라의 미래가 걱정된다

    익명_3J12CH
  • 바카슈쨩 2019/08/14 07:50

    루리웹이 커져도 미래가 걱정이야; 좋아하는 여자 똥먹게 생김;

    익명_3J12CH
  • 앙발죶후다 2019/08/14 07:51

    시바 이건또 뭔소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3J12CH
  • Rosen Kranz 2019/08/14 07:55

    걍 어글끌고다니기 좋아하는 애라 무시하면됨

    익명_3J12CH
  • 개돼지고갱 2019/08/14 07:55

    뇌절

    익명_3J12CH
  • RAHARU 2019/08/14 07:57

    할 짓 없는 인간들이 무시무시하게 많다는 거지. 일베나 디씨에서만 그러는 게 아니고 루리웹까지 와서 깽판치고 있으니.

    익명_3J12CH
  • PonyTailRomance 2019/08/14 08:01

    지는 아닌척하지만 뇌절에 가끔 벌래같은소리하니까 뭔소릴하던 무시하셈

    익명_3J12CH
  • 루리웹-2615624563 2019/08/14 07:42

    인벤 왜 저거밖에 안돼 ;;

    익명_3J12CH
  • 헛소리하지마 2019/08/14 07:42

    운영진 메갈논란+일베유저들 난입

    익명_3J12CH
  • egjakgjea 2019/08/14 07:49

    운영을 개떡같이해서 인벤 한번 터지면서 사람 많이 빠짐

    익명_3J12CH
  • 루리웹-0661596793 2019/08/14 08:03

    나도 인벤난민임

    익명_3J12CH
  • 엘레시오 2019/08/14 08:05

    사장 사건 터졌잖음

    익명_3J12CH
  • Splore 2019/08/14 08:07

    메벤이니까

    익명_3J12CH
  • 국산고릴라 2019/08/14 07:42

    비추는 벌레 새 끼 가 준거라 생각하겠습니다.

    익명_3J12CH
  • 명탐정니난 2019/08/14 07:43

    사람은 5명중 1명은 쓰레기라는 그분의 명언이 떠오르는군. 어딜가든 이상한놈들은 있기 마련이야. 물론 이시간에 유게질하는 나란놈 포함.

    익명_3J12CH
  • 타블렌 2019/08/14 07:45

    펨코 = 일베

    익명_3J12CH
  • 트숫 2019/08/14 07:47

    펨코는 진짜..오늘 밀정 뉴스 포텐에 올라왔는데도 거기서도 훠훠훠 거리더라

    익명_3J12CH
  • 루리웹-2809288201 2019/08/14 07:51

    훠훠훠가 뭐임 ㅋㅋㅋㅋ

    익명_3J12CH
  • 트숫 2019/08/14 07:52

    문통 말투 흉내...

    익명_3J12CH
  • 타블렌 2019/08/14 07:52

    5.18글 올라오면 비추 7,80개 우르르 박히고 치매관련 가짜뉴스 생산으로 TV에서 펙트체크로 쳐맞으니까 전혀 맥락없이 문재인이펨코싫어하나봐 라는 댓글이 베글먹음. 일베 2중대가 아니라 본진 커맨더센터 옮긴 곳이야 ㄹㅇ

    익명_3J12CH
  • 루리웹-2809288201 2019/08/14 07:53

    저런..

    익명_3J12CH
  • 루리웹-2809288201 2019/08/14 07:54

    가짜뉴스 퍼뜨린 사람도 좀 이상해보이던데뭐 관심받으니까 짜릿하다 이딴소리나 하고

    익명_3J12CH
  • 트숫 2019/08/14 07:54

    개네 진짜 웃김 5.18 그렇게 비추 주면서 홍콩 시위에 왜 문통은 아무말 안하냐고 그렇고...

    익명_3J12CH
  • 루리웹-2809288201 2019/08/14 08:01

    미국도 가만있는데 우리나라가 뭐라고 하겠음웃긴놈들임아베가 요즘 중국몽에 한창 빠진 것 같던데 그거나 먼저 좀 털어보라고 하고싶네

    익명_3J12CH
  • 타블렌 2019/08/14 08:03

    대통령 욕이야 뭐 할 수 있다고 생각해 나랏님 욕이라는 말도 있으니까내가 어이 털렸던 건 지들이 주작질해서 논박당한 걸 갑자기 문맥과 상황에안 맞는 논리로 문재인이펨코싫어함빼애앸!! 하면서 자의식과잉하니까배충이 취급 당하는 거지

    익명_3J12CH
  • 헛소리하지마 2019/08/14 08:07

    https://m.fmkorea.com/best/1932816566링크 찾음

    익명_3J12CH
  • Borbonga 2019/08/14 07:51

    이 기준으로 보면 일베는 한 2천명 정도 있는거네?

    익명_3J12CH
  • 브리프 2019/08/14 07:52

    이거 이제 펌글 펨코 포텐글에 올라올듯

    익명_3J12CH
  • 마계기린 2019/08/14 07:54

    그 여아 도촬건은 일베 주작인데 디씨나 펨코나 사방에서 근첩깔때 쓰고있음 ㅋㅋㅋ 주작이 없으면~~

    익명_3J12CH
  • Rosen Kranz 2019/08/14 07:56

    그주작얘기는 여기서 종종 주작이라고 올라오는데도 모르는애들 있는거보면 제대로 선동질당한사항임

    익명_3J12CH
  • 에스프레소 2019/08/14 07:54

    역시 자식생각하는건 아버지밖에없음아버지 디씨자식 일베

    익명_3J12CH
  • 도벨메이드 2019/08/14 07:55

    다른 글에서 보니까 디씨가 1위고 루리웹이 2위였는데 왜 여기선 펨코가 루리웹보다 일간이용자가 많음?

    익명_3J12CH
  • egjakgjea 2019/08/14 07:56

    히토미랑 착각한거 아님?

    익명_3J12CH
  • 헛소리하지마 2019/08/14 07:56

    커뮤니티 성장, 증가수나 그런게 아닌 (황달이 좋아하는)순수 방문자로 매겨본거임

    익명_3J12CH
  • 브리프 2019/08/14 08:01

    아마 축구 빅매치 있는날은 루리웹보다 일간이용자가 더 많을듯

    익명_3J12CH
  • NTesla 2019/08/14 07:55

    항상 그 당 찍는 콘크리트가 몇명이더라...거보단 적겠지만말세내

    익명_3J12CH
  • 9784887746091 2019/08/14 08:00

    그냥 일베는 자기들이 추종하던게 고작 전직 무당 유치원 교장 따까리라는게 쪽팔려서 틀딱이란 용어 만들어서 자기들은 아닌척 하고 튄거에 불과함그 구글검색에 자주 노출되던 게임쪽이나 오덕쪽 글 싸지르던 일베가 어디로 갔겠냐디씨랑 인벤 그리고 여기에 정체 숨기고 기어들어온거지

    익명_3J12CH
  • 빨강돌이 2019/08/14 08:02

    이럴수가...

    익명_3J12CH
  • 후백수 2019/08/14 08:07

    "그 세대" 생길듯... 일베세대

    익명_3J12CH
  • 눈물의 곡절 2019/08/14 08:09

    네이트판 백만이나 되네 ㅎㄷㄷ

    익명_3J12CH
  • 헛소리하지마 2019/08/14 08:11

    남초나 여초나 디씨/네판같이 잡탕 사이트가 1위임

    익명_3J12CH
  • 멀티샷건 2019/08/14 08:12

    이야 아직 화력 세네;;

    익명_3J12CH
  • 不知火舞 2019/08/14 08:12

    뒤져야 할 색기들이 60만이나삼청교육대 좋아하던데 거기나 쳐넣어야 하는데

    익명_3J12CH
  • 루리웹-3828566454 2019/08/14 08:14

    메갈이나 일베나 ㅡㅡ

    익명_3J12CH
  • 루리웹-3828566454 2019/08/14 08:15

    루리웹에도 일베쉑들 많이봄 기회만되면 뛰쳐나와 물타기하는데 더골때리는건 거기에 넘어가는 멍청한놈들이 많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이재명싫다고 자유당 뽑겠다고 할 때가 난 제일 골때리더라고

    익명_3J12CH
  • 루리웹-1499935962 2019/08/14 08:16

    윾튜브는 세월호 모독도 있지만 천안함 모독도 했다는걸 알아야함

    익명_3J12CH
  • 트숫 2019/08/14 08:17

    펨코에서 북한, 중국, 일본 관련 글 올라오면 문통 관련 댓글 백퍼달림 짜장면, 훠훠훠, 북한에 퍼준다 등등

    익명_3J12CH
익명_3J12CH
[기타] 88서울올림픽때... 일본이 어떤짓을 했냐면
  • [기타] 88서울올림픽때... 일본이 어떤짓을 했냐면 [4]
  • | 2019/08/14 07:48 | 3074
상대가 미성년자인대
  • 상대가 미성년자인대 [35]
  • | 2019/08/14 07:47 | 2280
파이널 퓨전이라 불리는 이유
  • 파이널 퓨전이라 불리는 이유 [35]
  • | 2019/08/14 07:47 | 3205
엑시트 조정석이 신은신발
  • 엑시트 조정석이 신은신발 [13]
  • | 2019/08/14 07:45 | 3872
디지털센서 vs 필름 명부와 암부 다이나믹레인지 관련,,, 주저리 주저리,,
  • 디지털센서 vs 필름 명부와 암부 다이나믹레인지 관련,,, 주저리 주저리,, [32]
  • | 2019/08/14 07:44 | 3380
[애니/만화] 주문은 질투입니까?
  • [애니/만화] 주문은 질투입니까? [5]
  • | 2019/08/14 07:43 | 5116
아이들이랑 노는것 요약
  • 아이들이랑 노는것 요약 [33]
  • | 2019/08/14 07:43 | 5383
일베 "몰락이후에도 방문자수 60만명"
  • 일베 "몰락이후에도 방문자수 60만명" [55]
  • | 2019/08/14 07:40 | 3480
잔인한 닝겐들
  • 잔인한 닝겐들 [31]
  • | 2019/08/14 07:40 | 3845
듀얼에도 예능이 필요합니다
  • 듀얼에도 예능이 필요합니다 [14]
  • | 2019/08/14 07:38 | 5052
아동음란물 소탕작전
  • 아동음란물 소탕작전 [5]
  • | 2019/08/14 07:36 | 6366
파주 전기톱 살인사건.jpg
  • 파주 전기톱 살인사건.jpg [14]
  • | 2019/08/14 07:33 | 5132
오.마이.갓.gif
  • 오.마이.갓.gif [12]
  • | 2019/08/14 07:31 | 2487
일본 기자 패버리는 영상
  • 일본 기자 패버리는 영상 [4]
  • | 2019/08/14 07:28 | 3030
여행용렌즈 질문드립니다.
  • 여행용렌즈 질문드립니다. [10]
  • | 2019/08/14 07:25 | 5647
코하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