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을 먹는 미디르
무시무시한 크기와 멋있는 스킬들로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멋진 보스몬스터
이 몬스터의 디자인에는 재미있는 일화가 있는데
[첫 디자인 당시 미디르 모델링]
처음에는 모델링을 하고
비늘을 모드 텍스쳐로 처리해버렸다고 한다.
하지만 3D모델링을 하던 디자이너가
멋지지 않다는 이유로
제작업을 시작
텍스쳐넣으니까 구려보인다고
비늘 하나하나를 전부 모델링 했다고 한다.
이때 미야자키가 그냥 대충 만들고 넘기라고 했는데
끝까지 말 안들어서 개발일정에 차질이 생겼다고 한다.
이것이 다크소울 씨리즈 최고로 멋진 용
어둠을 먹는 미디르의 탄생이었다.
그리고 이 모델러는 현재 프롬의 신작게임에서 또다시 장인 정신을 발휘하고있다.
엘든링에 등장할 몬스터 모델링.
어흑 마이깟
개도라이새기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하라고 !!!!
아직 구리다고 !!! 더 조져야댄다고 !!!
모델러: 알게뭐야. 니들은 이딴걸 용이라고 내놓냐!
사실 아트북이나 시간 두고 찬찬히 뜯어보면 멋진 건 맞는데...
막상 게임에선 저 XX 게이빔♥레이저 못 쏘게 꽁무니 쫓아다니느라 신경도 못 씀
저러니까 맨날 프레임이 떨어지지...
와 뿅뿅 엘든링에 나온다는 놈 존나 꼴리게 생겼네
개도라이새기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하라고 !!!!
아직 구리다고 !!! 더 조져야댄다고 !!!
노멀맵핑으로는 느낌이 안살아나! 인건가
폴리곤 많으면 리소스 많이 먹는단 말이에요!
모델러: 알게뭐야. 니들은 이딴걸 용이라고 내놓냐!
미디르가 옆에서 보면 대가리도 짧고 뭔가 이상해서 빡구같은 비율인데
정면에서 봤을때 제일 멋지게 보이는 비율로 만들었다고
와 ㅋㅋㅋㅋㅋ
장인정신 지리네
저정도면 만드는게 재밌어서 하는거지
자진사축이라니(공포)
사실 아트북이나 시간 두고 찬찬히 뜯어보면 멋진 건 맞는데...
막상 게임에선 저 XX 게이빔♥레이저 못 쏘게 꽁무니 쫓아다니느라 신경도 못 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미디르 스태츄 안나오나
멋진대 상대할때는 개 같음
게임에서 개쩌는 3D 영화 초근접 사진 급의 퀄리티를 바라는 자세 무엇..
비닐 깎는 모델러 : 허허 때가 되야 완성이 되는것을
PD : (혼절)
장인정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니까 맨날 프레임이 떨어지지...
어쩐지 미디르 앞에서면 프레임드랍 발생하는게 저거 때문이었냐
용을 깍는 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