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자신에 대해 근거 없는 비방 글을 퍼뜨린 누리꾼 32명을 추가로 경찰에 고소했다.
15일 서울 마포경찰서 등에 따르면 손 의원 측은 이날 누리꾼 32명을 명예훼손 혐의(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로 고소했다.
경찰에 따르면 누리꾼 32명은 포털사이트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손 의원에게 성적 모욕감을 주는 댓글이나 글을 올린 혐의를 받는다.
일부 누리꾼들이 손 의원과 고영태 전 더블루K 이사의 관계를 의심하면서 악성 비방 글이 퍼지기 시작했다. 이들은 "(손 전 의원과 고 전 이사가) 지나치게 다정하다", "남녀관계 아니냐", "(손 의원이) 고영태 배후 세력인지 조사해야 한다" 등의 내용으로 글을 올렸다.
극우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 회원 등 일부 누리꾼은 손 의원이 지난해 12월 청문회가 끝난 뒤 개인 SNS에 올린 고 전 이사, 노승일 K스포츠재단 부장과 함께 찍은 사진과 게시글을 문제 삼았다.
손 의원은 당시 사진과 함께 "(고 전 이사와 노 부장을) 제가 지켜주겠다고 약속했으니 약속을 지켜야 한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앞서 손 의원은 13일 일베 회원 11명에 대해서도 같은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손 의원은 12일 개인 페이스북에 "수백개 악성 댓글을 캡처해서 고소장 백여건을 작성했다"며 "끝까지 따라가서 모두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일베 회원정보 등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ttps://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7021516411682600&outlink=1
나이스!!!
굿~
인생실전
요시 일베 박멸
굿
끝까지가주시길 ㅋㅋㅋ
칠성 사이다!!!
굿무브
인생은 실전이죠. 암요.
봐주지말길
엄지척
여기도 있던데 미르재단 뭐라고 하던데요 ㅎ
마포 경찰서면 지역구이려나요?
경찰분들 열일하겠네요
손혜원 의원님 칭찬해요~
싹 다 잡읍시다~
베충이들 손의원을 만만하게 봤음 ㅋㅋ
ㅅㅅㅅㅅㅅ
시원하다....저것들 얼굴좀 보구싶네..
잘한다
요시~
절대 봐주지말고 끝까지...
손혜원 퍄퍗~
언니 끝까지 화이팅~~!!!
언니 화이팅!
혜원 언니, 기왕시작하신거 화끈하게 끝까지 갑시다. 언니 그런 분이시잖아요!
지지합니다~!
격하게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손까락 잘 못 놀리면 어떻게 X되는지 보여주세요.
박멸시켜주길~~~
절대 봐주면 안됨
곧있음 베충이들 먹먹문쓰면서 비는 모습을 보겠네요 ㅋㅋㅋㅋ
ㅅㅅㅅㅅ
지화자~
절대 선처해 주지 마시길
이런거 정말 꼭 해서 무서워서 못하게 해야함 추천하러 로긴함요
합의없이 무조건 처벌 ㄱㄱ
정신병자 새키들 모조리 도륙내버리세요 ㄱㄱ 신상도 털어버리길
무조건 끝까지 갑시다.
굿
ㅇㅅㅈ 퍄퍄
인생을 종치게 해줘야 정신 차림.
일베충놈들은 오히려 잘됐다며 한번 제대로 붙어 보자고 의기양양들이더군요.
저 철없는 쓰레기들에게 진정한 콩맛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사이다!
이현웅씨 이런걸 고소하라구요
시원섭섭하네요^^
용서도 관용도 없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