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창(Q) : 바루스 Q같은 논타겟 차징으로 바뀜
제오니아의 방패(W) : 스턴이후 빠르게 연타하는 기능 추가
심장 추적자(E) : 쓰면서 움직일수있고, 후속타가 있는듯
대강하->거대 유성 (R) : 지면에 내려와서 지정방향까지 미끄러져 감
그리고 일러스트
투창(Q) : 바루스 Q같은 논타겟 차징으로 바뀜
제오니아의 방패(W) : 스턴이후 빠르게 연타하는 기능 추가
심장 추적자(E) : 쓰면서 움직일수있고, 후속타가 있는듯
대강하->거대 유성 (R) : 지면에 내려와서 지정방향까지 미끄러져 감
그리고 일러스트
쟤도 조만간 팔다리 잘리고 또 리워크하겠지
라이엇:우리는 오토체스에 영감을 받아 TFT를 만들고 오토배틀러라고 장르를 칭하겠습니다!
나도 Q랑 E 방패후속타보고 딱 마르스 생각함
???: 파멸을....맞이하라...필멸자.....들ㅇ.....내 부활......
궁 뿅뿅간지 ㄷㄷ
궁 뿅뿅간지 ㄷㄷ
쟤도 조만간 팔다리 잘리고 또 리워크하겠지
일러간지 빼고 나머진 잘 모르겠다
오 간지 터진다.
레오나 빠돌이 설정 남았음?
판테정글 고다고
Q 논타겟은 좀 에반데
q가 미니언 관통이 되냐 안되냐가 중요할거같은데
관통은 중대문제다
차징 하고 쏘는데 관통안되면 개 븅딱스킬 아님?
차징 자체는 1초도 안되서 차던데
차징 1초에 관통없으면 라인전에서 미니언 있을땐 걍 못맞추는 스킬 되는거 아님?
그걸 파이크가 해냅니다
그건 그랩
원본영상보면 1초도 안된다고
그냥 판테온 모션상 창 팔위로 들어올리면 바로 최대사정거리야
사실 파이크는 딜스킬이라기보단 땡기는 그랩류라 봐야되는거 아님?
파이크나 깡통쉐리는 한번만 맞춰도 전황이 바뀌는데 빵테q는 견제기잖아
???: 파멸을....맞이하라...필멸자.....들ㅇ.....내 부활......
부활 삭제해도 1티어더라 더러워
롤토체스에서도 적폐인 아트록스좌...
부활이 없으니 궁키고 딜로 팸
탑빵테 정글니달리 미드제이스 원딜바루스 서폿럭스
클템형 주챔프 하나 잃었네
Q 보니까 마르스가 생각나는...크흠;;;
나도 Q랑 E 방패후속타보고 딱 마르스 생각함
라이엇:우리는 오토체스에 영감을 받아 TFT를 만들고 오토배틀러라고 장르를 칭하겠습니다!
순간 궁 범위 표시보고 설마 도기장까지
갖고왔나 싶었음 ㅋㅋ
ㄹㅇ 마르스인데
그건 모데카이저가 가져갔자너~~
상도덕도 없고 독창성도 없는 새끼들. 타겟팅 기술 넣으면서도 쓸모 있게 만드는게 진짜 실력인데.
마르스가 먼지는 모르겟지만 파이크랑 더 비슷한 거 같은데
방패로 치는거랑 창던지는게 그렇게 대단한 개성이었냐
도타 영웅이요
특별한 개성이란게 아니라 스킬이팩트가 꽤많이 비슷함
그건 인정
빵테는 롤 초창기 캐릭터인데다 스킬셋도 변한게 q 타게팅 정도인데 인과관계가 반대 아님?
도타 2 마르스 Q스킬
마르스 꽤 늦게 나온걸로 아는데 판테온은 스킬 리워크라 창던지고 방패로 치고하는건 원래 있었음
내가 방금 위에서도 말했지만 스킬이팩트때문에 마르스를 떠올린거임
비교해보면 꽤많이 비슷해서
흔하고 단순한 컨셉이라 이펙트 겹치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땅에 확 퍼지는 건 신드라 E 같은 것도 있었고
걍 이펙트 자체가 바루스Q 애쉬R 이랑 비슷한데 가운데 창 있는 정도 차이
ㄴㄴ 위짤같이 이펙트가 비슷해서 그렇게
생각한 거
내가 기억하던 판테온은 꺼라위키에 있는
그 느낌이었걸랑
기모으는 니달리창느낌인듯
그래도 저 정도까진 괜찮을거 같어.
둘이 컨셉이 로마쪽이니 어느정도 겹치는건 내비두자구..
스킬 이펙트 따질거면 저거 그냥 니달리 창던지기라고 우기면 쟤가 파쿠리한게 되잖아
독창적인 스킬이었으면 욕할텐데 당장 롤에만 빵테빼고 저런 이펙트 두갠가 세개 되는데다
rpg겜이면 다 있을 이펙트가지고 상도덕 운운은 에바인거 같은데;;
ㅇㅇ 어차피 논타겟팅 관통 투척스킬이야 흔한 스킬이니 문제없다고 생각함. 어차피 창과 방패를 든 고대 그리스? 시대 컨셉의 전사를 먼저 사용한건 판테온이었으니까.
나중에 정보가 완전히 공개됐을 때 마르스랑 똑같이 넉백 + 벽에 부딪히면 스턴 걸리는 것까지 똑같다면야 문제가 되겠지. 하지만 현재 공개된 것처럼 단순히 관통 + 논타겟팅 딜링스킬이면 문제될게 없어보임. 이미 비슷한 스킬은 많았으니까
이거랑 위가 대체 뭐가 비슷하다는 건지 모르겠네.
이건 뒤에서 연기나면서 날아가는게 꼭 미사일 보는 것 같고 판테온 리메이크는 걍 빛으로된 투사체가 날아가는 것 처럼 보이는데.
차라리 스킨입힌 이즈리얼 Q나 바루스 Q쪽 이펙트랑 더 비슷함.
캐릭터 컨셉을 가져왔다고 말하기엔 판테온은 롤 초창기 캐릭이고 마르스는 올해 나왔네
디스 이즈!!
게임
쉬이뿌울~!!!!!!!!!!!
아이섭 앤 쉴드 프론트
전에도 퀸 카운터로서 개 빡쳤는데
퀸 핵카운터가 되버렸네
저구도를 개좋아하내
쟤 Q타게팅으로 초반 미드 라인전 찍어 누르는 놈 아니었냐???
그건 옛날일이지
탑가서 완전히 개박살 내거나 정글도는거 말고 답없는데
탑가서 개박살 못내고 반반가면 빵통기한오고
정글도 빵테말고도 좋은애들 많음
롤은 그냥 슈팅겜으로 바꾸려는 갑네. 리메이크할 때마다 논타겟 싹다 없애는구나
타겟팅이 아니라?
타겟팅으로 만들면 강하게 못만들어서 그런듯
이 얘기도 ㄹㅇ 몇 년째 보는 듯
딜량 심각하게 안줄이면 개사기 될것같은데..
q논타겟은 너프 같은데.... 다른 스킬은 좋아지는거 같지만
얘는 그래도 아트처럼 까다롭지 않아서
모데처럼 "적당한" 수준으로 밸패하긴 쉬울듯
개멋있어...
트린은요
트린은 평타 사거리만 주면됨
안주잖아아아아
사실 대검으로 싸우면
너무 op라서 자루로 싸우는거임
그렇게 생각해라
포기해 포기하면 편해
타겟팅좀바꾸지마ㅠㅠㅠ롤하진않지만
쉬운 챔프는 진짜 가렌만 남기려고 그러나
신캐들이 다 화려하니 기존 캐릭터들도 점점 바뀌네... 심플한 스킬이 매력인 부분도있는데
빵테 람머스 아무무는 확실히 리메이크해야됨 너무 단순해서 탱도 dil도 못함
람머스는 리메이크 안될듯? 해도 비주얼업뎃이나 할거같은데 이미 개성자체가 특이한캐릭이라 바뀔만한 건덕지가 없긴함
w가 타겟팅이라 충분히 갠춘한 듯
q타겟팅이라 좋았던 건데 진짜 손안되는 사람들은 다 죽으라고 리메하네
리멬 애들 팔다리 다 자르고
머리만 간신히 붙어있는꼴 생각하면
초반 반짝하면 op라 보고 똑같이 만들겠지
오 디아3에 그 신성모도기다... 거리는 용기의대천사? 닮은
다 너프 먹은거 같다..
Q 대상 지정이 아니니 확정 킬이 불능.
w 스턴 시간이 문제고.
E 별달리 변화를 모르겠고.
R 범위 대상 확정 대미지였는데. 이제 방향성으로 딜을 해야 하니.
무엇보다. 패시브가 어떻게 바뀌느냐가 큰 관건. 아마도 확정 방어 없애겠지 = 팔다리 잘리겠내
E 스킬 다 쓰고 후속타 나가는 거
저거 맞으면 실명 걸리면 웃기겠다
안바뀌고 고인물되는것보단 그냥 뭐라도 바꾸는게 더 좋은거같음 리메이크중 그브말곤 대부분은 만족스러러움
일단 패시브는 영상잘보면 기존 패시브가 스킬강화로 바뀐거같음 평타나 스킬에 스택싸이고 5싸이면 스킬 아이콘이 바뀜
쩐다 ㅋㅋ
판테가 라인전이 강한이유가 타겟팅 Q였던거 같은데 그거 없애면 적응하기 졸라 힘들거 같은데
Q가 논타겟이면 올라프랑 다를게 뭐야
관통 가능하겠지 안그러면 니달리랑 다를게 없어지는데
???:판테온은 남자친구때문에...블라블라
죄다 논타겟이야 ㅅㅂ
논타겟 진짜 개토나온다
나중가면 초가스 잡아먹기도 논타게팅으로 만들겠네
워윅궁도 논타겟팅으로 바꾼애들인데 뭐..
지금보니 e 막타가 마르스 w랑 꽤 비슷하긴 하네.......
그래도 이 정도까지는...괜찮을거 같기도 하고..
빵테는 지금도 사람들 많이 쓰잖아 ? 리멬이 필요한가 ?
차라리 애니나 트린다미어나 손볼것이지
손가락은 느려지고 챔피언들은 점점 어려워지고...ㅠ
일단 개깐지가 난다는점에서 이전에 이쑤시개보단 나은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