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은 26일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를 향해 "자신과 자유한국당에 국민들이 붙인 '친일파' 꼬리표는, 선대의 행적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자신들의 공공연한 친일 언동의 결과"라며 "억울할 것 없다"고 반박했다.
민주당 이해식 대변인은 이날 오전 현안 브리핑을 통해 신친일 딱지에 대해 '어이없다'고 한 나 원내대표의 발언을 비판했다.
이 대변인은 "지난 23일, 러시아 군용기 독도상공 침범에 대한 우리 군 대응에 일본이 항의한 사건에서도 나 원내대표의 첫 비판은 일본이 아니라 우리 정부 아니었나"라며 "안보가 위중한 상황에서조차 어이없는 주장으로 친일파 꼬리표가 정당하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 보였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더욱이 일본으로부터 기술적으로 자립하고자 하는 우리 기업에 대한 지원금까지 포함된 추경안의 발목을 잡아온 나 원내대표와 한국당이, '문재인 정부의 프레임'이라며 남 탓을 한다고 국민들이 보내고 있는 친일 시선을 거두겠는가"라고 반문했다.
또 그는 "'초선 의원 때 실수'였다는 ja위대 행사 참석 뿐 만이 아니라 친일 재산 환수법에 반대했고, '반민특위로 인해 국민이 분열됐다'고 주장하기도 했다"며 나 원내대표의 과거 행적을 들며 친일파 꼬리표는 당연하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주어는 없습니다.
??? : 쟤가 뭐래니?
동작구민 여러분
강남4구 소원성취 하셨나요?
동작구는 이제 강남의 死구가 되었답니다.
성태 마냥 죽빵을
얼굴좀 그만보자
정들겠다 ㅅㅂ
어차피 국회일정에 협조 안할놈들이니 일찌감치 총선겨냥해서 저것들 누더기로 만드는것도 괜찮네.
뒷골목 나창이라 해라 아주 잘 어울리겠어 ㅋㅋㅋ
토착왜구나 빨갱이나 두 종자 다 쓸어버려야 나라가 발전한다
저 얼굴만보면 싸구 싶다...
똥.
자꾸 보여주니깐 정들자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