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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S) 어떤 게임의 저세상 평타와 저세상 스킬

ws_DOTA_2_Coco_1600x1200.jpg

 

 

 

 

도-타에는 

 

컨카라고 하는 영웅이 있다.

 

W가 평타를 강화하며 매우 강력하기로 유명하다.

 

저세상.png

 

 

상세 스팩은 이렇다.

다음 평타에 +100 공격력을 추가하고 범위피해를 주며 대상을 제외하면 165%라는 처맞은놈보다 범위피해가 더 아픈 기상천외한 스킬이다.

 

 

이 스킬은.. 범위가.. 어.. 음.. 좀 많이 넓은데

 

 

 

 

 

 

 

 

직접 한번 보자

 

 

 

 


 

 

 

 

정면 부채꼴로 화면 절반정도를 갈아버린다

 

 

 

 

 

이 어메이징한 범위와

 

매우 잘 큰 컨카가 합쳐지면..

 

 

 

 

 


 

 

원 힛 올킬...

 

 

 

 

댓글
  • 판판야 2019/07/10 18:20

    쟤가 저정도로 크면 어짜피 다른애들 들고왔어도 겜 터지는수준이라

  • 트와일라잇스파클 2019/07/10 18:19

    저러고 벨런스가 맞어..>?

  • 판판야 2019/07/10 18:20

    그렇게
    양날검 뽕 맞은 컨카가
    후반에 점단 하나랑 양날검 5개 달조각 들고 혼자 들어갔다가
    양날검 5개를 떨구는거 보면..

  • 루리웹-4209371694 2019/07/10 18:22

    저놈의 단점은 저 w 하나에 모든것을 걸어야 한다는것이다.
    저거 크리 안 터지면 병1신 되는거야 그냥

  • 불멸의인도귀신 2019/07/10 18:19

    앙 칼갑띠

  • 불멸의인도귀신 2019/07/10 18:19

    앙 칼갑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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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와일라잇스파클 2019/07/10 18:19

    저러고 벨런스가 맞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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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노량진라면 2019/07/10 18:20

    도타2 밸런스는 너도 쌔고 나도 쌔고라 밸런스잘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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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판판야 2019/07/10 18:20

    쟤가 저정도로 크면 어짜피 다른애들 들고왔어도 겜 터지는수준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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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짚으로만든개 2019/07/10 18:21

    컨카가 저럴 정도로 템 뽑았으면
    적팀 캐리도 굇수급인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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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십장새끼 2019/07/10 18:21

    도타는 ㅈ사기들끼리 싸우는 겜이라 밸런스 잘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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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파르타쿠스 2019/07/10 18:26

    페이트시리즈식 해결방법이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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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 2019/07/10 18:26

    저기는 핵무기로 전쟁하는곳이라 저정도 핵폭은 같은 핵으로 대응가능
    한데 핵맞고 다죽으면 어쩔수없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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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도천 뱃사공 2019/07/10 18:28

    어차피 존나 커야 저런거
    롤에서 나서스가 q 한방에 애들 대가리 터뜨리고 다녀도 그만큼 커야하잖아
    마찬가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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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5529787990 2019/07/10 18:28

    도타는 캐릭이 캐리력이 클수록 성장하기 어려워서 은근밸런스 맞음 카운터 치는아이템도 많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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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콜라소녀☆ 2019/07/10 18:30

    막말로 롤의 궁 급 스킬이
    도타에선 Q에 들어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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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ull's Eye 2019/07/10 18:32

    예시:영혼파괴자
    Q 스킬이 적군 하나를 지정해 맵끝까지 쫓아가서 엉덩이를 들이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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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라리크 2019/07/10 18:33

    ???: 만년 동안 응어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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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ull's Eye 2019/07/10 18:35

    대신 속도가 좀 느림 일리단이 기합지흐고 한 1~2초만에 최대 사거리 닿는다면, 영혼파괴자는 8초 정도는 지나야 맵을 다 가로지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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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씨이벌핑크2077 2019/07/10 18:48

    랭크별로 나눈건 아니지만 전체 승률 50미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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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평범한정원사 2019/07/10 18:49

    도타는 롤과 다르게 영웅이 뒤지면 골드도 줄어서 영원히 못크는 놈과 영원히 크는놈만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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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판판야 2019/07/10 18:20

    그렇게
    양날검 뽕 맞은 컨카가
    후반에 점단 하나랑 양날검 5개 달조각 들고 혼자 들어갔다가
    양날검 5개를 떨구는거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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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생인 2019/07/10 18:29

    도타 잘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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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짚으로만든개 2019/07/10 18:20

    쌍다이달&디레 쿤카는 빅-샷건맨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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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드루약해요 2019/07/10 18:20

    ???: 포킹이요? 그런걸 왜해요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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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닉네임몇글자까지가능한지그것이알 2019/07/10 18:20

    저게 챔프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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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퍼런곰팽이 2019/07/10 18:31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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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티거유협회(페도아님) 2019/07/10 18:20

    진짜 개씹고인물겜인가 보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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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멜트릴리스 2019/07/10 18:28

    AOS가 다 그렇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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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벌퀴레 2019/07/10 18:20

    그래서 스킬조합이 처음 나왔을때 원거리 유닛에 파도의지배자+팔콘펀치면 원거리 범위 크리티컬이라는 미친 조합이 가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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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라디미르 푸틴 2019/07/10 18:20

    바이퍼,
    하늘분노마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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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4209371694 2019/07/10 18:22

    저놈의 단점은 저 w 하나에 모든것을 걸어야 한다는것이다.
    저거 크리 안 터지면 병1신 되는거야 그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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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제타 2019/07/10 18:26

    $4 인간 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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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르네이트 2019/07/10 18:26

    나는 아직도 이 씹헐게임 양학당한거 생각하면 치가 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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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자없는 모티스 2019/07/10 18:35

    ???: 우물킬은 승자의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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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페니노스 2019/07/10 18:27

    빈란드사가에서 봤던 만해와 월아천충이 생각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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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석이 2019/07/10 18:27

    와! 유령선! 광역스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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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뉴늅비 2019/07/10 18:27

    오토체스에 배말고 저걸 들고왔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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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냥상향좀 2019/07/10 18:27

    컨카가저지랄 난거면 저거외엔노답이거나 뭘가져와도터진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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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쥬벤엘샤마리 2019/07/10 18:31

    지금 패치되서 클리빙이 방어력 영향받게 바뀐뒤로는 저런 장면은 안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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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공격력 2019/07/10 18:31

    클리빙 방어무시 패치됐구나 언제 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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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GYY 2019/07/10 18:31

    뭐 그래도 반피정도는 날아가지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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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공격력 2019/07/10 18:31

    도타2 범위피해(클리빙) 대미지는 아예 방어력 무시 옵션까지 붙어있어서 저거 잘못 맞으면 진짜 방어력 떡두른 탱커나 민첩 캐리도 훅 간다는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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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입사원2 2019/07/10 18:31

    저게 가능할려면 다른 4인이 존나 캐리해줘야한다
    뿐만아니라 저게 가능할려면 공격력 330짜리 신의 양날검이 필요한데
    저 무기를 든 상태에서 죽으면 무기를 떨군다
    즉 적군이 그 무기를 먹으면 사용이 가능하다는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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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나 아나베랄 2019/07/10 18:32

    도타는 롤이나 히오스 하다가 보면 진짜 정신나간 기술들로 도배되어 있다
    지속시간 8초 짜리 채널링 속박이 쿨타임이 10초라 팔색구 같은 쿨감템 하나면 지속시간 > 쿨타임이라 아예 영원히 묶어버릴 수도 있다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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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2047101059 2019/07/10 18:42

    링켄 블킹바 어따 팔아먹었냐!
    아군은 뭐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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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airyun 2019/07/10 18:32

    너도 한방 나도 한방 기적의 밸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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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nso 2019/07/10 18:34

    오토체스할때 항상 배날리던 친구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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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슈코 2019/07/10 18:37

    저 겜은 잘만 크면 뭔 놈이든 미쳐날뛰어서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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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ro L 2019/07/10 18:38

    저래도 안 쓰이는 애가 없다는게 재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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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입사원2 2019/07/10 18:39

    ㄹㅇ 갱플랭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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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알콜알콜 2019/07/10 18:40

    난 지뢰맨이 충격적이야...그 qwer조합해서 스킬쓰는애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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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Niner 2019/07/10 18:41

    도타는 스킬이 개사기 같아보여도
    사실 아이템이 더 사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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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Niner 2019/07/10 18:44

    롤의 마법공학 점멸을 채널링 없이 1200사거리에 노쿨로 쓰게 해주는 아이템에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 시켜주는 아이템에
    1200사거리 단일대상에게 3초인가 속박거는 템에
    사거리는 거의 근접공격급으로 짧아도 단일대상 3초스턴 거는 템에
    상대 상당수의 스킬을 씹게 10초~5초동안 씹는 아이템에
    상대 5초동안 침묵만들고 제드 궁마냥 그동안 넣은 데미지 비례해서 추가딜 넣는 아이템에
    무궁무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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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Niner 2019/07/10 18:45

    노쿨이 아니라 12초 쿨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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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리모어 2019/07/10 18:42

    구조로 보니 치는 것 자체는 근접해야하고 근접공격시 추가영향 범위를 주는 것 같은데 맞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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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ery nice... 2019/07/10 18:44

    검기를 날린다는 개념으로 생각하는 게 제일 쉬울 듯
    눈 앞에 있는 걸 평타로 치면 저 범위만큼 검기를 날리는데 검기가 더 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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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Niner 2019/07/10 18:47

    ㅇㅇ 맞음
    일단 근접공격을 해서 쳐야하고
    저 정도 딜량 뽑으려면 방어나 유틸템을 완전히 포기하는 수준이라 메즈기 한번 맞으면 죽는다고 봐야하는데 문제는 저기 필요한 아이템이 공격력 330 올려주는 대신 죽으면 떨구는 지라 존나 하이리스크임
    즉 저 정도 되는 컨카가 깽판치려면 이미 게임이 걷잡을 수 없이 기울어야 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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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ery nice... 2019/07/10 18:45

    근데 컨카는 저렇게 쓰는 것보다 QER을 활용한 스킬 콤보가 더 재미있고 활용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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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ne_Love 2019/07/10 18:48

    별거 아님
    자이로콥터한테 맞아보면 진짜 별거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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