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상진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양현석에게 일침을 가했다.
한상진은 29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과 함께 MBC '스트레이트' 관련 기사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27일 방송된 '스트레이트'에서는 양현석이 2014년 7월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을 상대로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을 다뤘다.
이후 YG 양현석의 성접대 의혹을 취재한 고은상 기자는 28일 MBC 라디오 '심인보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양현석 식사 자리에 참석한 여성들이 샤넬 가방을 받았다"고 후기를 전한 바 있다.
이에 한상진은 해당 글을 통해 "이 세상 절대 공짜 선물은 없다. 선물 준 사람도 받은 사람도 이건 좀 아니지. 이 세상에는 성실하고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대다수다. 이곳에 불려간 사람이나 부른 사람이나 각자의 욕망과 허영심이 너무 크기에.. 이것이 대체 무슨 잘못이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상식적인 일은 아니다"고 지적했다.
이어 한상진은 "식사자리 한다고 500만원짜리 명품 백을 주고 받는게 과연 정당한가?.. 그리고 몇몇은 전용기로 유럽까지 갔다..? sns에 혼자 여행인척 사진도 올렸을수도"라고 덧붙였다.
한상진은 "혹시 지금 주위에 나의 의도와 다르게 나를 이용하는 사람은 없는지 둘러보기를 바란다. 욕망과 허영심은 지금 당장은 달콤할수 있지만 결국은 자신의 안으로부터 썩어가고 있음을 자각하기를 바란다"고 일침을 가했다.
그러면서 한상진은 "난 안걸렸으니 괜찮아하는 사람들 안걸린게 아니고 아직 안걸렸을 뿐.. 밥만 먹었는데 큰 선물 받았다고 좋아할 필요도 없을뿐더러 준 사람 받은 사람들 능력자가 아니다. 돈 많음 제발 기부 좀 더 해주기를"라고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한상진은 "조금 다른 얘기일수 있지만 연예인 참여 자선 골프 대회가 있다. 연예인도 당연히 참가비 내고 기부도 해야한다. 골프대회인데 왜 연예인이 재능기부라고 생각하고 공짜 골프치나? 프로 골퍼도 아니고.. 참가비 30만원 언저리이다. 내가 안내면 내 비용만큼 기부금액이 줄어든다. 재능기부를 골프장에서 하지말고 진짜 필요한 곳에서 재능기부하자"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한상진은 "연예인의 가치..신념은.. 사소한 변화로부터 시작되야한다. 세상 물 흐리는 몇몇의 안일함이 우리의 시야를 혼탁하게 한다. 제발 상식대로 살자! 역설적으로 공짜 밥 없고 공짜 골프 없다!"고 했다.
다음은 한상진의 SNS글 전문이다
#mbc#스트레이트 흠..이거 진짜.. 스트레이트가 꼭 스트레이트 날리기를...
이 세상 절대 공짜 선물은 없다.. 선물 준 사람도 받은 사람도 이건 좀 아니지.. 이 세상에는 성실하고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대다수이다. 이곳에 불려간 사람이나 부른 사람이나 각자의 욕망과 허영심이 너무 크기에.. 이것이 대체 무슨 잘못이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상식적인 일은 아니다..
식사자리 한다고 500만원짜리 명품 백을 주고 받는게 과연 정당한가?.. 그리고 몇몇은 전용기로 유럽까지 갔다..? sns에 혼자 여행인척 사진도 올렸을수도...흠
혹시 지금 주위에 나의 의도와 다르게 나를 이용하는 사람은 없는지 둘러보기를 바란다. 욕망과 허영심은 지금 당장은 달콤할수 있지만 결국은 자신의 안으로부터 썩어가고 있음을 자각하기를 바란다..
난 안걸렸으니 괜찮아하는 사람들 안걸린게 아니고 아직 안걸렸을 뿐.. 밥만 먹었는데 큰 선물 받았다고 좋아할 필요도 없을뿐더러 준 사람 받은 사람들 능력자가 아니다. 돈 많음 제발 기부 좀 더 해주기를..
조금 다른 얘기일수 있지만 연예인 참여 자선 골프 대회가 있다. 연예인도 당연히 참가비 내고 기부도 해야한다. 골프대회인데 왜 연예인이 재능기부라고 생각하고 공짜 골프치나? 프로 골퍼도 아니고.. 참가비 30만원 언저리이다. 내가 안내면 내 비용만큼 기부금액이 줄어든다. 재능기부를 골프장에서 하지말고 진짜 필요한 곳에서 재능기부하자.
연예인의 가치..신념은.. 사소한 변화로부터 시작되야한다. 세상 물 흐리는 몇몇의 안일함이 우리의 시야를 혼탁하게 한다. 제발 상식대로 살자! 역설적으로 공짜 밥 없고 공짜 골프 없다!
벤상진 ㄷㄷ
벤제마 ㄷㄷㄷㄷㄷ
벤상진 형님 이건 진짜 용기있는 발언 ㄷㄷㄷ
역시 벤상진 ㅋㅋ
벤상진 굿
그건 니가 !!
벤상진 엄청 나군요. ㅎㅎ
저쪽 빠순이한테 폭격당하겠네요
물론, 지금 당장은 가만히있겠지만
꼬투리 하나 잡히면 그땐...
최고의 스트라이커
헐
벤제마 이니에스타
여기서 엘클라시코라니
와 노빠꾸 ㄷㄷㄷ
뜬금없긴한데 이형 멋진데
한상진 이번정권에선 힘들겠네요
윤총경 ㄷㄷㄷㄷ
와 이건 기사 나올거 생각하고 쓴 듯
노빠꾸 ㄷㄷㄷ
[리플수정]헐...같은 연예계에서 나오기 힘든 발언이네요 엄청 용기 있는 행동 입니다.
멋지네요
좋은 글이네요
특히, 연예쪽을 꿈꾸는 사람들에겐
멋지다
연예인이 대놓고 저격글 쓰기 힘들텐데. 벤상진 심지가 곧네요.
빽 준애는 동남아 갑부가 줬고 양현석은 그냥 불러서 나간거던데 어찌 수습하려나
벤제마 리빅아외치더니 욕허지라니 ㄷㄷㄷㄷㄷ
이 형 대쪽같은 성격일세
상진이형 팩폭 보소~
정말 옳은 얘기네요
[리플수정]동종 업계에 있는 연예인이 자기 생각 이렇게 밝히는거 용기있는 행동이죠. 미국도 아니고 경직된 한국사회에서 이런 말 대놓고 한다는거자체가 한국사회에선 무척 용기를 필요로하는 행동임.
벤제마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상진형 몇년전 아바타 잘 봤어요..ㅋ
대단하네요. 쉽지 않은 일일텐데... 성공하시길
와 벤제마 형님 ㄷㄷㄷ
다들 쉬쉬할때 이렇게 나서주니 고맙네요. 같은 연예인이라서 저격 안할꺼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레알마드리드 짬밥 어디안가시네요
한상진이 집안이 연예인 집안이라 귀에 들어오는게
있겠죠. 암튼 양현석 이번에는 쉽게 빠져나가기
힘들어 보이네요. 이수만처럼 한동안 도피할수도 ㅋ
미성년자도 아니고 성인의 성매매를 범죄시하고 터부시하는 미개한 나라....
[리플수정]돈내고 오라면 연예인들이 올까요.
그냥 참가해서 흥행에 도움되는것도
공헌하는것중 하나인데..
다른스케줄 어렵게 연기하고
좋은 마음이라고해서 기꺼이 참여 했는데
이젠 돈 안냈다고 욕먹겠네요 ㅡㅡ 연예인모씨
각도조절//미개한게 과연 누굴까?
벤제마..ㄸㄸㄸㄷㄷ
제마성.....
벤상진ㅋㅋㅋㅋㅋㅋㅋㅋ
벤상진 형님 응원합니다~
사이다네요
한번 양아치는 영원히 양아치 못벗어난다..
역시 갓상진 형님! 응원합니다~
양아들한테 제대로 한방 치셨네요. 응원합니다.
[리플수정]접대한사람은 싸이라던데 양현석이 아니라 ..양현석은 불러서 간거고..일침의 내용은 공감하지만 어쨌든 이번엔 타겟이 잘못간거 같아요
쑥갓맨// 그런가요 서로 떠넘기기 하나보네요
Massimo// 찾아보니까 그런 내용의 기사는 없고, 단지 지목된 동남아 사업가 중 하나가 양현석은 싸이 만나러 갔다가 자리에 있어 같이 봤을 뿐이다라고 주장했네요. (성접대에 관한 것은 부정했습니다.) 이전에 싸이측에서였나 불려가서 봤을 뿐이다라고 해명했던 걸 본 기억이 있는데 아마 두 개를 섞어서 이해하신게 아닌가 싶네요.
Massimo// 앗 죄송 저도 사실확인 해보려고 먼저 단 댓글은 지웠어요 ㅎㅎ
엘 클라시코 ㅋㅋㅋㅋㅋㅋ
와 벤상진 대단하네요
근데 정확히 뭘 까는건가요?
샤넬백?
벤제마
벤제마 vs 이니에스타 ㅋㅋㅋ
역시 리빅아는 진리라는걸 오늘도 실감하고 갑니다.
진리의 엘클라시코
와 엄청난 용기다
와이프한테 등좀 맞드만 무서운게 없어진듯
훌륭합니다
벤상진 ㄷㄷ
엘 클라시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벤성아 강단있으시네
왜 벤상진인가요???진짜모름;;
경리젤예뻐// 사진 찾아보시면 한제마 벤상진임
한상진은 당연히 성접대 장면을 직접 목격하고 저런 말 하는 거겠죠?
벤제마 인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
검경도 YG 쉴드 했던 지난날을 생각해보면 이분은 대단하네..
개념배우였네 응원합니다
ㄷㄷㄷㄷㄷ 멋지다
괜히 스트라이커가 아닙니다
각도조절// 와 대단하시네 ㅋㅋ
레알이 이겼네요. ㅋㅋ
추천합니다.
폭탄마 위엄 ㄷㄷㄷ
ㄷㄷ
뭘 또 이번정권에선 힘들어 ㅋㅋㅋㅋ
아직 사기꾼쥐바긔랑 뇌텅텅그네정권인줄 알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