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반사를 계산할 때 실제에 가깝게 계산하면 계산량이 폭발함.
그래서 예전부터 미리 계산해놓거나 간략하게 묘사하는 경우가 많음.
당장 대부분의 게임의 유리창에 비쳐지는 배경은 실제 배경이 아니라 저퀄리티 고정 배경을 써서 실제 계산량보다 좋은 효율로 돌림.
그걸 진짜로 생으로 다 계산해서 보여주자. 하는 목적으로 도입한게 RTX임.
foranie2019/05/01 23:07
태양이 쏘는 빛의 반사를 전부 추적해서 최종색을 뽑는게 우리 눈으로 보는건데
게임에서는 연산량이 많아서 마지막 지점에서 태양을 향하는 길을 추적하는 방식으로 간소화 했음.
근데 RTX는 해상도를 낮춰서 계산량을 줄이고 위에 흰색에 검은점 처럼 연산을 안해서 나오는 노이즈를 AI로 계산해서 진짜 빛 처럼 보이게 만든거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없는 경지라서 저렇게 보이는 겁니다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pridepc_new3&no=9410181&exception_mode=recommend&page=1
rtx on 이 아니라 8k 녹화 버그인데 주작하고는
필터 쩐당!
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
읒증
폴리곤이 눈뽕 하는 거 같다
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읒증
자폭스위치 온이 아니고?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없는 경지라서 저렇게 보이는 겁니다
필터 쩐당!
둘다 왜저래
효과 쩐당 맵 분해되는거지?
https://www.youtube.com/watch?v=re0jXF7dZ8w
어울리는 브금
핵폭탄이라도 터진것 같넼
실시간 광원연산 ㅡ 대단한 기술이긴함
빛반사를 계산할 때 실제에 가깝게 계산하면 계산량이 폭발함.
그래서 예전부터 미리 계산해놓거나 간략하게 묘사하는 경우가 많음.
당장 대부분의 게임의 유리창에 비쳐지는 배경은 실제 배경이 아니라 저퀄리티 고정 배경을 써서 실제 계산량보다 좋은 효율로 돌림.
그걸 진짜로 생으로 다 계산해서 보여주자. 하는 목적으로 도입한게 RTX임.
태양이 쏘는 빛의 반사를 전부 추적해서 최종색을 뽑는게 우리 눈으로 보는건데
게임에서는 연산량이 많아서 마지막 지점에서 태양을 향하는 길을 추적하는 방식으로 간소화 했음.
근데 RTX는 해상도를 낮춰서 계산량을 줄이고 위에 흰색에 검은점 처럼 연산을 안해서 나오는 노이즈를 AI로 계산해서 진짜 빛 처럼 보이게 만든거
주변에 헌터 있나보네
뭐 짤자체는 흔히 말하는 rtx on 이 아니네
애초에 디비전2는 지원도 안함.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pridepc_new3&no=9410181&exception_mode=recommend&page=1
rtx on 이 아니라 8k 녹화 버그인데 주작하고는
깨어진 세계 ㄷㄷ
다시 난리났나했더니 베댓보니 다른 현상인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