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001830

택배 도난사건입니다.


- 2019년 4월 10일 16시~17시 사이 


- cctv촬영 위치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양지로27번길 13 (내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양지로27번길 15(외부)


- 공용현관 앞에 놓여있는 박스 : 쿠팡 로켓배송 상품이며 제가 배달 담당하던 상품입니다.(해당 상품은 40만원 상당의 태블릿pc라고 쿠팡측에서 알려줌)


- 회사를 알 수 없는 택배(?) 기사가 양지로27번길13 (cctv내부 촬영된 해당 주소지)로 본인의 배송상품을 들고 공용현관에서 세대호출을 하고 문 열리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문 앞에 놓여있는 제 택배 상품을 만지작거리더니 옆으로 옮겨놓습니다. 공용현관이 열리고 해당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고 몇 초 후에 다시 나오는데 이번에는 옆으로 옮겨놨던 박스 (제 물건)을 들고 사라집니다.


- 해당 건물은 내부만 cctv가 촬영중이어서 외부 cctv는 옆집인 양지로27번길 15에 요청을 해서 영상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 택배 회사(?)는 알 수가 없고 차량번호는 영업용 노란색 번호판에 숫자만 1027 (?) 로 추정됩니다.


- 해당 차량은 맞은편 아파트 ( 성남 우성에비뉴아파트) 정문으로 들어가는 장면까지 포착되었습니다.


- 그 아파트 관리 사무실에 CCTV 확인요청을 하였습니다.


- 자기 아파트 세대인들에게도 영상 안보여주는데 외부인은 더욱 안된다며 단칼에 거절하였습니다.


- 일단 경찰에 도난신고만 한 상태이지만 시간이 오래 걸릴 것으로 예상되며


- 혹시나 보배드림 이용자들 중에 해당 차량을 보았다거나 아는 사람이 혹시라도 있지않을까 하는 간절한 마음에 올려봅니다.


- 첨부파일은 물건을 집어가는 장소의 내부 장면과 차량이 떠나가는 외부 장면이 들어있습니다.


- ps. 택배 상품을 고객에게 직접 전달 또는 현관 앞 전달이 원칙인데 그 당시 고객과 연락이 계속 연결되지 않던 탓에 공용현관 외부에 방치한 것은 제 불찰이 맞지만, 남의 물건을 집어가는 행위 자체는 범죄라 생각하기에 본 글을 올립니다.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Pr7Fy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