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에서 전투로 전환
전투 내부 UI
전투중 기술 사용
전투종료 결산화면
각종 메뉴창
스타일리쉬 함으로는 시리즈 최고라는 데 반박이 없을 듯
필드에서 전투로 전환
전투 내부 UI
전투중 기술 사용
전투종료 결산화면
각종 메뉴창
스타일리쉬 함으로는 시리즈 최고라는 데 반박이 없을 듯
문제는 저 결산화면이 로딩창을 가리는 수단이었을뿐.
전투후 로딩 존나 길어...
엔딩직전 연출 :이케 카이토단!!! 5252 믿고있었다고 카이토단!!
근데 연출도 처음 한두시간이나 보기 좋지 ..100시간 넘어가는데 저지랄하고있으면 로딩시바 소리밖에 안나옴 특히 전투 완료 연출 저거 ...
단점 : 너무 김
정신 사나운데
단점 : 너무 김
정신 사나운데
엔딩직전 연출 :이케 카이토단!!! 5252 믿고있었다고 카이토단!!
근데 연출도 처음 한두시간이나 보기 좋지 ..100시간 넘어가는데 저지랄하고있으면 로딩시바 소리밖에 안나옴 특히 전투 완료 연출 저거 ...
난 그렇게 신경쓰이진 않던데
3, 4편도 저 정도 로딩은 되지 않던가... 잘 기억이 안나지만
문제는 저 결산화면이 로딩창을 가리는 수단이었을뿐.
전투후 로딩 존나 길어...
호불호 많이 갈릴 거 같은데
17년도에 나온 건데 유게식 요즘인가
17년도면 줜나 최신이지!
그런데 너무 지나쳐서 정신 사납기도 해.
좀 정신 사나운데
해봐야 알겠지만 몇몇은 스타일리쉬가 지나쳐 뭘 하는지 구별이 안 가는 거 같아...
화룡점정으로 욱일기 박아주면 됨?
저 총공격 컷신과 결산장면은 계속보면 질리는데 나머진 지금봐도 멋짐
오이오이 믿고 있었다구 젠장! 엔딩에 벙찜
그래도 스타일리시해서 그냥 기다리기 로딩보다는 괜찮았던 거 같음.
다른 것들이 문제였던 게임이지... 재미는 있었음 재미는
UI가 JRPG중에서 가장 세련되면서
편리함
스타일리쉬해져봐야 결론적으론 드퀘질이잖아...
시리즈 장르 자체가 턴제 RPG인데 그거야 어쩔 수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