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 누군가에게 경고 받고 이런 글 올리냐 오해할까봐 미리 말하자면 그런 거 없고 댓글보니 제가 특정 블로그 내용을 너무 확대 해석한 걸 수 도 있겠다 싶어 정정합니다.
낮시간에 횡성 한우빵에 대한 유머글이 올라왔습니다. 1500원에 한우 다짐육이 들어간다는 내용이었고 댓글엔 가격이 너무 착한 거 아니냐는 글들이 많아 구글링으로 검색을 했습니다. 제일 먼저 검색되는 블로그를 들어가보니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하게 됐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m.blog.naver.com/smilewhj/22101660143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정보를 바탕으로 "또 속았습니까. 휴먼"이란 유머댓글을 남겼습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을 주셨는데 의문을 표하는 댓글들 중 "혹시 '소시지 한우빵' 얘기 아니냐"는 분이 있었고 "블로그에 원산지 표시 캡쳐한 내용이 없으니 피카츄 배만져야 한다"는 댓글도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하누앤카누 관련 포스팅을 전부 검색을 해봤으나 이 함량 문제표기를 제기한 곳은 해당 블로그 뿐이었습니다. 카페 내부 메뉴를 찍은 사진들을 보더라도 원산지엔 횡성한우나, 소고기 국내산이란 표시만 있을 뿐 어느 곳에도 관련 정보가 없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추론하는 바, 소시지 한우빵에 돈육과 계육이 들어간 거 같다는 댓글러 분의 말이 가장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저가 소시지엔 돈육과 계육이 섞여있음)
제 댓글이 꽤 많은 추천을 받은 바, 불확실한 정보를 토대로 잘못된 정보를 퍼트리는 것이라 여겨 해당 댓글을 삭제하고 이렇게 추가글을 올립니다.
이렇게라도 수정하는 유게이는 본적없는데 ㅊㅊ
이 시대의 참된 사람이구먼
유게를 하는 게 유일한 흠이군
알았으면 벗어
이렇게라도 수정하는 유게이는 본적없는데 ㅊㅊ
알았으면 벗어
퍄 정성추 ㅊㅊ
이 시대의 참된 사람이구먼
유게를 하는 게 유일한 흠이군
차피 그때 욕하던 유게이들은 이런거 안봄
훈훈하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