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877882

친구가 실종되었습니다... 제발 제 글 한번만 읽어주세요..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는 보배드림에 자주 활동하는 회원은 아니지만 친구가 실종되었다는 사실에 차량수배나 여러부분에서

조금이나마 보배드림 회원님들께 도움을 요청하고싶어 이렇게 실례를 무릅쓰고 몇자 적어올립니다.

 어제 저녁 (2019년 01월 09일 밤 10:00 경) 에 친구가 실종되었다는 사실을 처음 듣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어안이 벙벙하여 이게 무슨일인가 싶어 여러친구들에게 전화를 해보니 사실 그대로라고 말하였고, 다른 어느 누구도 친구와 아직 연락이 되지않는다고 하였습니다.

 친구들도 실종된 친구의 가족인 누나에게 그 사실을 알게된거 같고, 현재 인스타로 최대한 친구를 찾고 있는 중이지만 별 다른 정보를 얻지 못하였습니다.

 친구는 심한 우울증에 앓고 있었고, 실종된날 다음날에는 가족과 함게 우울증 치료를 위해 병원도 예약해놓은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그 친구가 자살카페 같은곳에 가입하여 함께 그쪽회원들과 교류가 있었다는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알수있는 정보는 제 친구가 타고 나갔던 차량이 제일 정확한 정보입니다. 혹시 이차량을 보신분은 따로 쪽지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제 친구는 정말 활발하고 웃음이 많은 친구입니다.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그 친구를 잃고싶지않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밑에글은 실종된 친구의 가족이 올린 글입니다. ---------------


제 동생이 실종되었습니다. 널리 퍼트려서 공유해주시고 찾아주세요. 

 여러분 도와주세요. 

차량의 위치를 수배합니다. 차량과 함께 사라졌기 때문에 차량을 찾는 것이 가장 시급한 일입니다.

 경찰 수배 결과로는 부산 내에 있을 확률이 높다고 하나, 이도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아파트 주차장이나 빌라, 주택가에 오랫동안 한동안 주차되어 있는 차량이 눈에 띄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 동생은 오랫동안 우울증을 앓아 왔습니다. 그리고 자살카폐 가입등 동반 으로같이할사람들도만나고한것으로 보여지고있어요 제동생은 단한번도 휴대폰을 꺼 놓거나 연락이안된적이없습니다. 같이 우울증 치료받기로하기전날저녁 없어진것으로보여집니다 경찰 측에서는 단순 가출 사건으로 짐작하여 아직 수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지 않는 상황이라 너무 답답합니다.



재원아 

 대체 지금 어디에서 뭘 하고 있는건지 누나는 너무 무섭다. 누나랑 월요일에 병원 가기로 했잖아. 우리 이번에는 꼭 치료 잘 받아서 병도 낫고 열심히 살기로 했지 그치. 

 지금 어디로 바람쐬러 간 거라고 문자라도 한 통 보내주면 안될까. 가족과 창오랑 정수 상휘... 친구들도 다같이 너무 너무 기다리고 있어. 

 니가 없어도 밥을 먹고 있는 내가 미친사람 같이 느껴진다. 니가 없어도 잠을 자고 눈을 뜨는게 미친 것 같다.

 어디로 간 거야 

 제발 연락 좀 줘...



실종일 -2019.01.06

예상 시간- 23:00경

차종 - 모닝 구형 하늘색

차량번호 - 40주 9110


나이 - 32세

성별 - 남자.

신장- 178 

보통체격에 미남형 얼굴입니다.

검정색 옷과 모자를 쓰고 외출했음으로 짐작됩니다.


댓글
  • 무대뽀행인 2019/01/09 16:02

    일단 추천드립니다.. 가능하시면 경찰서에 신고하셨으면 담당 경찰 연락처나
    사진이라도 있으면 좀더 많은 분들이 보시지 않을까 하네요...

  • Js77 2019/01/09 18:28

    별탈없이 귀가하기를 빕니다.

    (JTkLoy)

  • 뽀기얌 2019/01/09 18:38

    부산출장와있는데 차량 유심히 보겠습니다.
    아직 창창하신분이~아이고 무탈하시길!

    (JTkLoy)

  • 꽃식이 2019/01/09 19:13

    1월9일밤 10시? 수정좀 하셔야할듯

    (JTkLoy)

  • 배터류 2019/01/09 19:15

    꼭 올바로 돌아올 수 있길 기도합니다.

    (JTkLoy)

(JTkL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