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노우 요시키
페그오 디렉터
2015년까지는 세가에서 叶良樹 명의로 보더 브레이크라는 게임을 제작하고 있었다.
하지만 심각한 파워 인플레 등으로 밸런스를 무너뜨렸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FGO 2부 디렉터 취임 소식이 알려지자 불안해하는 목소리가 많았다
허나,
시오카와 시절보다 훨씬 나아진 운영 정책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큰 찬사를 받고 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 내에 있는 수많은 불편점들이 꾸준히 개선되고 있는데 ,
이 편의성 업데이트들은 카노우 디렉터가 직접 플레이해보고 느낀 불편사항들을 개선한 것이라고 한다.
즉 , 이 회사 QA 놈들은 평소 뭘 하는걸까?
월급루팡새끼들
아 , 왜 보구스킵이 없냐고?
나스
매일같이 주회하는 퀘스트의 스킵 기능의 실장에는 개인적으로 찬성합니다.하지만 보구에 대해서는... 죄송합니다. 이쪽에서는 '어떤 방식으로든 날려버려서는 안된다'는 확고한 신념이 있습니다
나스가 싫어함
그 확고한 신념 지키고 싶으면 월희부터 써라 버섯돌이녀석아
예전부터 보구스킵은 할수잇는데 안한다고 계속해왓으니
리요쌤이 나스를 싫어합니다
나스 = 성공한 우중이
리요쌤이 나스를 싫어합니다
예전부터 보구스킵은 할수잇는데 안한다고 계속해왓으니
그 확고한 신념 지키고 싶으면 월희부터 써라 버섯돌이녀석아
아악 제발 스킵좀 해줘
보구스킵좀내주지
빛노우 갓노우
나스 저거는 뭔가 프로의식이 좀 부족한거같음
내가 느낀 상실감을 유저들이 느끼길 원한다며 페그오 섭종할거라고 징징거리질않나
보구는 자기의 신념때문에 스킵 절대 안된다고 하고 뭐야 대체
나스 = 성공한 우중이
인터뷰 다시 읽어라 나스는 섭종한다고는 한마디도 안했다
게임유저들중에 흔히 많은게
공식에서 뭐 한마디만 하면 바로 망무새로 전환함
솔직히 존나 이해안가는 부류중 하나...
우중이 씨.발놈아 좀 보고 배워라
이 버섯새끼가
보그스킵없으면 뽕차게 만들던가
에픽 7급은 아니더라도 볼만하게는 만들어야지 ㅋㅋㅋ 1조 벌잖아
뭐하냐 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