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벽에 부딪쳤을 때, 예를 들면 '그래. 10시간째인데,
이 몬스터는 못 이기겠어.'라고 말할 때조차도 '돈 좀 내고 더 좋은 장비로 도전해 봐야겠다.' 가 아니라,
캠프로 돌아간 다음에 '좋아. 그동안 대검을 써 왔는데, 아마 이 몬스터한테는 쌍검을 써야 할지도.'라고 하는 것이 우리가 게임을 즐기는 여러분에게 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무엇을 통해 이러한 장애물을 넘거나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내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이 스스로 이러한 장애물들을 극복할 때마다, 정말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왜 우리가 돈을 좀 더 벌자고 여러분이 그러한 것을 느끼지 못하게 해야 하나요? 말도 안 되죠.
그런 게임의 흐름을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츠지모토 료조(대표작 몬스터 헌터 시리즈)
건랜스로 안 되면
다른 약들 다 빨고 다시 건랜스로 달려드는 것이야
빛지모토 당신은 도덕책....
너무 눈부시다
빛지모토 당신은 도덕책....
건랜스로 안 되면
다른 약들 다 빨고 다시 건랜스로 달려드는 것이야
해머... 해머로 대가리를 부수는 것이다. 머리에 닿지 않는 다면 점프와 슬라이딩과 슬링어가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