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 '더러운 잠' 논란에 박사모 분통, 표창원 아내 합성사진까지 게재
표창원 의원이 관계되어 논란을 빚고 있는 '더러운 잠' 작품에 박사모 회원이 분통을 터뜨렸다.
박사모의 한 회원은 1월 24일 박사모 카페에 표창원 의원과 그의 아내 얼굴을 합성한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더러운 잠'에서 박근혜 얼굴에 표창원 의원 아내 얼굴을, 최순실 얼굴에 표창원 얼굴을 합성한 것이다.
이 박사모 회원은 " 한 나라의 국회의원이 우리의 대통령을 누드화로 그려놓고 그것도 작품이랍시고 낄낄 거리느냐!
표창원 니 마누라도 벗겨주마! " 라며 " 니 마누라도 이렇게 벗겨 놓으니까 좋냐? " 라는 글도 함께 게재했다.
.
.
.
.
.
.
띠-용?
표창원 의원이 직접 그린거 아닌데??
저거 원본을 가지고 있긴한데 올리면 논란이 될 사진이라 올리지 않겠습니다.
이건 빼박 고소각인데, 증거를 주고 고소를 당하겠다! 라는 마인드인가? 아님 경찰인거 잊으셨나?
하여간 노인네들 큰일날 양반들이네요.
그럼 안녕히 가십쇼.
박근혜를 하루빨리 척결해야 박사모라는 지긋지긋한것들 안볼듯..
병사모새끼들
병사모새끼들
박근혜를 하루빨리 척결해야 박사모라는 지긋지긋한것들 안볼듯..
니미박사모는 웃기지도 않네 미친ㄱ
표창원의원이나 박사모 회원이나 둘이 똑같음. 상대에 대한 예의나 배려따윈 없는거냐?
상대가 엉망이라고 나도 엉망이 되어야 하는법은 없는데... 같은 부류로 전락허지 말기를..
먼 개소리세요...
좀 오바한건 있지만 비교대상이
저런 미친쓰레기 벌레들과 비교하다니요
잡앗다
괜찮구만 오바들이 심하네
문화계 블랙리스트 관련해서 적절했음
강추!
병신모새끼들
화가가 그린그림을 논란의 소지가있다고 주최하던 표창원이 막았다면 표현의자유를 억압하는것이아닌가? 그랬다면 홍성담화백의 그림을 막았던 정부와 무엇이 다른가.홍성담의 그림엔 정부욕은안하고 홍성담을 블랙리스트 시키고 이것은 왜 표창원이 모든비난을 받는지 이해를못하겠다.표현의 자유는 표현을 하는개인의 잣대이지 표창원의 잘못은 아니다 그렇다면 이젠모든 전시회등 검열을 거쳐야된단말인가 박사모는 맹목적은 맹신의 단체이기에 그들의 주장은 대중적인 의견은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