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846951

논란 중인 무단횡단 사고 당사자입니다.

현재 논란 중인 무단횡단사고 보행자입니다.

 

일단 저의 과실로 소란을 끼치게된 점 무척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사고 차량운전자님께 사고 당일날과 이후 보배드림에 동영상 올리신 이후에도 직접 전화로 사과말씀을 드렸습니다만 저의 크나큰 불찰로 여러 어려움을 겪게되신 점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어 사과드립니다.. 운전자분께서 이후 원글을 삭제 처리해주셨으나 어제 다시 한번 보배드림에서 해당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시간에 쫓겨 짧은 생각으로 한 무단횡단은 정말 변명할 여지 없는 저의 명백한 큰 실수이고 불찰이었습니다. 부끄럽고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절대 이런 위험한 행위로 민폐를 끼치는 일이 없어야겠다고 다짐 또 다짐했습니다. 하지만 항간에 떠도는 소문들 중 사실이 아닌 것도 있어 이를 바로잡고자 이렇게 염치불구하고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셨다시피 그날 아침 제가 무단횡단을 하였고 이로인해 승용차에 받히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는 명백히 저의 잘못입니다. 그리고 사고처리를 위해 운전자분께서 바로 앞 병원으로 가자고 하셨고 이는 제가 근무하는 병원이었습니다. 따라서 해당병원에 근무한다는 사실을 숨기는 것도 예의가 아닌 것 같아 해당 병원 의사라는 사실을 밝히게되었습니다. (이는 사고 처리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밝히게된 것일뿐 맹세코 저의 신분을 내세워 운전자분을 협박하거나 부당한 이득을 얻으려 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진단결과 우측 팔꿈치 관절 부분에 길이 4cm, 깊이 1cm의 외상을 입어 봉합술을 받게되었습니다. (이후 해당부위에 대해 몇 주간 지속적인 치료를 받았습니다.)

 

사고 당일 날 치료 후 저도 이런 일이 처음인지라 저의 짧은 식견으로는 사건해결에 무리가 있을 것으로 판단하여 동료선생님께 조언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경황이 없어 사고경위를 제대로 설명드리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선생님께서는 저의 잘못으로 인해 해당 사고가 일어난 정황을 정확히 알지 못하셨으며 횡단보도 인근 도로에서 사고가 난 것으로 아셨습니다. 이로 인해 저의 편에 서서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다 저의 불찰입니다.

 

저의 잘못으로 발생한 사고인만큼 사고당일은 보험처리를 하지않으려했으나 생각보다 상처가 깊고 심각하였고 교통사고라는 것이 보통 후유증을 수반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다음날 운전자분께 보험처리를 건의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몇주 후 보험사 측에서는 250만원을 제시하였고 보험사로부터 이를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제가 보험사가 아닌 운전자분께 직접적으로나 혹은 개인적으로 합의금을 요구했다거나 압력을 행사하여 400만원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보험사로부터 받은 250만원 외에는 단 1원도 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보배드림에 해당 사고영상이 올라온 이후 저의 불찰로 인해 병원에 피해를 끼치게 되었고 사직 의사를 밝혔습니다.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인만큼 부디 병원에는 더 이상 피해가 가지않도록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끝으로 저의 한순간 무모한 행동으로 인해 충격을 받으시고 마음의 상처가 크셨을 해당 운전자분과 다른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금전적인 부분도 차주 분 혹은 보험사와 원만히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 대전처리 2018/12/13 07:50

    무단 무단횡단 무단횡단은 자기가치료비하고 차까지물어주게바뀌고 사고운전자트라우마까지 정신적보상을해야지

  • 비머337 2018/12/13 08:46

    무단횡단녀 글 요지
    (1) "병원에 피해가지 않게 해달라" (나중에 병원에서 나한테 소송 내지는 영업피해 구상권 들어오면 어또케 하지?)
    (2) "왜 400 이라고 해~ 내 통장엔 250 밖에 안 들어왔다고~ 빼애애애액!!"
    // 본문 하단 수정하셨군요.
    "금전적 부분도 차주분, 보험사와 원만히 해결하겠다"고 하셨네요. 그래야 옳습니다.
    잘 처리하시고 다시 한번 진심어린 사과의 글을 올리시면 본인의 의사경력, 부천 그 병원도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잘 처리하시길..

  • 수지가좋당 2018/12/14 07:56

    ㅉㅉ 이차선도 아니고 거기서 무단횡단? 솔직히 처음 아니조?
    얼마나 무단횡단 많이 해서 운전자들에게 피해를 줬을까?
    사직의사를 밝힌거지 아직 그만둔건 아니네요? 잠깐 쉬다가 다시 그 병원에서 일하시거나 그런거 아니세요? ㅇㅇ
    노답이다.노답이야

  • 반가워 2018/12/14 13:13

    아니 본인이 무단횡단해서 사고가났으면 미안해하고 반성하는게 상식을가진사람이할일이지 본인이피해자라고 보상을요구하다니요..이슈화되지않았으면그냥돈벌었다하고넘어갔을거잖아요 본인이피해가생기니 이제와서 반성하는척하는거 정말역겹네요..

    (5Ghs0Q)

  • 섯다섯어 2018/12/14 13:16

    이게 끝이야?? 이렇게 난리를 쳐야만 철회를해??아줌마 의사라고 상류층같아요?? 정신 똑바로 챙기고 살아요 그딴 마인드로 무슨 사람을 치료해

    (5Ghs0Q)

  • 광주535i 2018/12/14 13:16

    해당 사건이 이슈가되서
    마음에도 없는 사과문 올리시나...
    엉덩방아에 400이라 인생찌질하게산다

    (5Ghs0Q)

(5Ghs0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