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든곳이 M사인지 아닌지를 본다.
그럼 걱정고민 끝~
여기서 또 M사 미담하나 !
국내 유일로 특수분유 생산하는 업체.
희귀질병인 선천성 대사이상 유아를 위한 특수분유. 수입 분유 가격의 10% 가격 이하로 판매.
판매량 적고↓ 생산비용 높고↑ 유통기한 지난 후 폐기처리 등으로 인해 적자가 나는 상품임에도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 20년 가까이 이 사업을 진행 중.
관련 질병 가족캠프인 PKU 가족캠프도 1회부터 쭉 후원.
(1999~)
[
매일도 뭐 있지 않았나요? 아닌가... 중견, 대기업중에 이슈화된 탈 없는데가 거의 없다보니 헷갈리는.....
M사는 밀어내기 갑질등 이 있지요. M사 우유를 거르고 있는 가정입니다. 그리고 우유는 인체에 별로 유익하지 못 하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 아에 우유를 끊었음....
S는 어떤가요?
울 마눌님은 매번 S만 사더라고요
저는 B사를 애용합니다. 반하나 우유 만드는..
저역시 남양 거르는 방법으로 M사를 추천하고 싶었으나...
광고한다고 몰릴까봐 못했는데...
님 최공.
따봉
왜 남양아치 라고 말을 못해요...오유의 금지 단어 인가요?
어차피 우유회사들 밀어내기는 다들 했을걸요. 그렇다고 유제품 아예 안 먹을거 아니면 그나마 그 중에서 괜찮은 곳 골라먹자는 거죠.
저는 M자 탈모가 있어서 M사 꺼려지네요
역시 MSN중 최고는 M인가요
메시 짱
개인적으로 롯데계열(파스퇴르 등)과 남양유업을 거릅니다. 남양유업만 아니라 롯데도 유제품 많이 생산해서 불매중입니다.
M사 면접 보러 간 적 있었는데 토요일에 면접에 오라고 함. 정규라고 공고해 놓고 산휴대체를 뽑는 것도 모자라...이직 사유들 물어보는데 회사 한 군데에서 급여연체로 퇴사했다고 하니 급여가 안나오면 일을 할 수 없냐고 물어봄. 그것도 인사팀 면접인데 그렇게 진행하는거 보고 절레절레..그 뒤론 M사도 거름. 그냥 정도의 차이가 있고 언론에 안터졌을 뿐 그 밥에 그 나물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우유는 그냥 서울우유.
덜 나쁜놈은 봐 주고 제일 나쁜 놈의 순위를 끌어내리기만 해도 기업에게 큰 경고가 됩니다.
그렇다고 다른델 띄워주는걸 홍보로 보지 말아야할 이유도 없는데.. 굳이 하나를 정해서 띄워줘야해요? 그냥 다른거 사먹음 되지..
너무 홍보같은데..미담까지 쓰실필요는...
우유랑 장에 좋은 썬업 과일 야채는 매일,
바나나 우유랑 빙과류는 빙그레 먹어요.
빙그레 아이스크림 원유 함량 제일 높아요.
먹을땐 먹더라도 서울정도면 괜찮잖아
사실 우리나라처럼 음식이 없어서 못먹는게 아닌 나름 잘먹고 음식물쓰레기 넘쳐나는 나라는 우유를 먹어야 칼슘을 보충하고 어쩌고 하는건 거의 불필요한 이야기..충분히 칼슘보충하고 비타민풍족하게 먹고산다능.. 비타민이고 우유고 별로 필요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