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해야하는 오브젝트가 공격받으니 스스로 힐장판까지 걸어가서 자힐하는 AI
저주술사가 소환한 좀비가 피아 구별을 못해 서로 치고박음
플레이어가 보스보다 높이 좌표가 높을시엔 보스몹이 초기화되었는데 보스 ai가 그걸 어찌 꺠달은건지
피가 없는 상황이면 회복할려고 지 대가리 위로 유저를 올려버려서 피통을 리셋 시킴
보스 패턴에 부활기 하나 추가된 꼴이였음
장식 오브젝트가 뜬금없이 움직여서 힐장판 처먹음
2가지 이상의 직업군이 연계해서 발동하는 히든 스킬들
의도치 않은 오브젝트 버그였음
파이로맨서와 스카우트가 pvp중인데 구경하던 얼음술사가 난입해
눈덩이로 파이어볼을 잡아두고 스카우트한테 들이박음
유저까지 그대로 들리던 마상창시합
압축 가능
npc 모가지가 사라지는 데드씬
터렛
채널이 꽉차면 뒤져버리던 버그
사실 업데이트 로딩바가 플래쉬였음
버그로 흥했던 씹갓겜.....
버그 하나씩 고쳐가면서 개성도 잃고 망한거임
이거 해보니까 너무 재미가 없더라 아니 그 전에 스킬트리 컨셉구조가 엉망진창임
프로그래밍을 술마시며 했낰ㅋㅋㅋ
터렛 ㅋㅋㅋㅋㅋㅋ
막짤이 제일 미친듯 ㅋㅋ
버그가 곧 컨텐츠였던 그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