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1시절에 자주보던거네 ㅋ
https://cohabe.com/sisa/817965 포켓몬 신작의 모션근황.gif BulletClub4Life | 2018/11/18 17:03 8 4595 플스1시절에 자주보던거네 ㅋ 8 댓글 ひびき 2018/11/18 17:04 xy 울썬 에서 대각선이동 잘해놓고 와 갑자기 왜 또 x 축 이동이냐 수라인 2018/11/18 17:04 겜프릭이 그렇지 뭐 ㄹㅇ 발전없는 개발사 루리웹-3525338023 2018/11/18 17:03 후...재밋다곤 하던데...이런거보면 살맘사라짐 수라인 2018/11/18 17:09 굳이 저런걸 구현할 필요가 있냐 이거지 저 움직임이 추억거리가 된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向日葵 2018/11/18 17:05 NPC들은 적청녹버전때 그대로의 이동방식을 구현해서 저런거고 루리웹-3525338023 2018/11/18 17:03 후...재밋다곤 하던데...이런거보면 살맘사라짐 (iI1eU4) 작성하기 외장하드맛감 2018/11/18 17:04 포켓몬 오리지널의 사각형 맵이랑 이동 맞추다보니 움직임도 그대로 따온거라 모션이 구리다고 평하기엔 애매함 (iI1eU4) 작성하기 루리웹-3525338023 2018/11/18 17:05 근데 걍 저 npc만 저런건가? 모든 npc가 저런거면 결코 좋은평이안나올꺼같은데 (iI1eU4) 작성하기 외장하드맛감 2018/11/18 17:07 나는 트위치 방송으로 봤는데, 덤벼오는 트레이너들은 고전작들처럼 직선으로봐야 인식하고 곧게 걸어오거나(헤엄치거나)하는거봐선 npc들 모두가 그럴듯? (iI1eU4) 작성하기 NYTO 2018/11/18 17:16 아니 구린거 맞아 (iI1eU4) 작성하기 테티 2018/11/18 17:03 졷켓몬 돈벌어서 어따쓰는지 에휴 (iI1eU4) 작성하기 지우수드라 2018/11/18 17:03 관성에 대한 배려 (iI1eU4) 작성하기 츠키노 우사기 2018/11/18 17:03 뛰어 갓 제자리 섯 (iI1eU4) 작성하기 ひびき 2018/11/18 17:04 xy 울썬 에서 대각선이동 잘해놓고 와 갑자기 왜 또 x 축 이동이냐 (iI1eU4) 작성하기 AgainstTheCurrent 2018/11/18 17:04 퇴보해버린거임 ㅋㅋ (iI1eU4) 작성하기 向日葵 2018/11/18 17:04 플레이어는 모든 방향으로 이동 가능하다. (iI1eU4) 작성하기 向日葵 2018/11/18 17:05 NPC들은 적청녹버전때 그대로의 이동방식을 구현해서 저런거고 (iI1eU4) 작성하기 向日葵 2018/11/18 17:06 하지만 유게이들은 그저 깔 대상이 필요할 뿐이라 이런 팩트는 무시하겠지. (iI1eU4) 작성하기 수라인 2018/11/18 17:09 굳이 저런걸 구현할 필요가 있냐 이거지 저 움직임이 추억거리가 된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iI1eU4) 작성하기 메가보만다 2018/11/18 17:10 5년전 엑와도 저렇개 어색하게 움직이진 않았음 (iI1eU4) 작성하기 向日葵 2018/11/18 17:10 트레이너 애드나는것도 굳이 적청녹때 그대로 구현했는데 저걸로 트집잡는게 더 말이 안되지. 가능한건 거의 전부 적청녹시절 그대로 만들려고 컨셉 잡고 만든 게임인데 (iI1eU4) 작성하기 向日葵 2018/11/18 17:10 적청녹 구현이 컨셉이라니까 엑와는 왜 들고와 (iI1eU4) 작성하기 닉네임은30자 2018/11/18 17:12 네비메시 까는게 그리 어렵더냐? 오히려 저런 노드따라 가는 방식이 더 짜증날텐데? (iI1eU4) 작성하기 向日葵 2018/11/18 17:13 네가 배속 올린 에뮬버전으로 해서 모르나본데 정상속도 버전에서는 저런 움직임 자체도 기억에 남았어. (iI1eU4) 작성하기 메가보만다 2018/11/18 17:13 왜 저딴걸 구현하냐고 할수있는데 안한걸 구현이라는 이름으로 실드치지 마셈 (iI1eU4) 작성하기 수라인 2018/11/18 17:14 애드나는걸 직각으로 구현하는건 여기서 관계 없음. 그건 님 말마따나 컨셉이니까 저 거지같은 회전모션은 없어도 문제 전혀 없는, 그냥 불편한 구현일 뿐임. 저게 보기 좋은것도 아니고, 재미있는 요소도 아니잖아. (iI1eU4) 작성하기 메가보만다 2018/11/18 17:14 3d 게임에서 도트겜의 움직임을 왜 구현해 대체 (iI1eU4) 작성하기 수라인 2018/11/18 17:04 겜프릭이 그렇지 뭐 ㄹㅇ 발전없는 개발사 (iI1eU4) 작성하기 토키도사야 2018/11/18 17:04 뭐 애들ㅇ 소년병이라 제식 동작할수도 있지 (iI1eU4) 작성하기 제네덱스 2018/11/18 17:04 아직도 턴이 없다고? (iI1eU4) 작성하기 도시노 2018/11/18 17:04 5년전에 만들어 놓은 대각선이동은 어디간겨 (iI1eU4) 작성하기 Te'kaaluk 2018/11/18 17:04 직각보행ㄷㄷ (iI1eU4) 작성하기 로즈번스타인 2018/11/18 17:05 퇴화하는 회사가있다? (iI1eU4) 작성하기 어허씁못써 2018/11/18 17:05 포켓몬 움직임 빼고는 다 버림 (iI1eU4) 작성하기 그녀의향기 2018/11/18 1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I1eU4) 작성하기 웰치스라즈베리맛 2018/11/18 17:05 대각선 이동 있는데 npc들은 다 저래 움직임;; (iI1eU4) 작성하기 산채로 잡아라 2018/11/18 17:08 그래도 팔리니까 ㅎ (iI1eU4) 작성하기 난캡슐파이터매니아 2018/11/18 17:09 디아블로M의 미래 줫같아도 잘 나 가 니 까 (iI1eU4) 작성하기 2018/11/18 17:09 플레이어는 방향 상관없이 움직이는데 NPC들은 다 저 모양이더라 솔까 태만아니냐? 설마 저딴 직각 움직임을 1세대 리메이크 작으로서 오마쥬한거라고 하진 않겠지? (iI1eU4) 작성하기 피자먹던경찰 2018/11/18 17:10 아니 근데 30프레임에 프레임 고정도 안되고 대각선이동도 없고 케릭터 이동도 저렇게 끊어서 하면 게임회사가 여태까지 뭘 한거냐 발전이 하나도 없네 ㄷ (iI1eU4) 작성하기 잉퍼머스 2018/11/18 17:10 스게!!!!!!!!!!!!!!!!!!!!!!!!! (iI1eU4) 작성하기 방구석노인 2018/11/18 17:10 ㅋ 2018년도 게임인데 (iI1eU4) 작성하기 죄수번호-00000000 2018/11/18 17: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I1eU4) 작성하기 김장해버린다 2018/11/18 17:12 겟단같은거 기대했는데... (iI1eU4) 작성하기 아-잉야해 2018/11/18 17:12 겜프릭특징 발전이없음 (iI1eU4) 작성하기 메새이 2018/11/18 17:13 일부러 저렇게 만든거라고... (iI1eU4) 작성하기 장조림과 메추리알 2018/11/18 17:14 대모리 아조시 (iI1eU4) 작성하기 컴퓨터고급 2018/11/18 17:14 ???: 적녹청 때의 모든 것을 재현하기 위해서 그러는거거든요?!!! 진짜 개 병1신 같음. 시발. (iI1eU4) 작성하기 KJ9 2018/11/18 17:14 막상겜하면 이브이 피카츄 귀여워서 저런거 눈에 안들어옴 특히 이브이 너무커엽 (iI1eU4) 작성하기 하시다 스즈 2018/11/18 17:16 코에이 겜 에서도 볼수있지요 (iI1eU4) 작성하기 1 (current) 댓글 작성 (iI1eU4) 작성하기 신고 글쓰기 목록 결혼식 끝내고 집도착 [34] Lv.7미르아이 | 2018/11/18 17:09 | 3796 마왕이 인간들을 멸망 시킨 방법 [7] [필레몬Vll] | 2018/11/18 17:09 | 4411 에이브이배우를 구글에서 검색해보았다 [4] 개드립 | 2018/11/18 17:08 | 2243 여친찍듯이 찍은.. [12] 오라클 | 2018/11/18 17:08 | 5214 부루나이 니콘 전재산 [25] burunai | 2018/11/18 17:06 | 5865 모르는 아저씨 차 타고 가는 망가 [4] [필레몬Vll] | 2018/11/18 17:04 | 5744 2017년, 비비큐가 사과를 했었다 [22] 다림 | 2018/11/18 17:03 | 2098 포켓몬 신작의 모션근황.gif [50] BulletClub4Life | 2018/11/18 17:03 | 4595 주인공 아버지 캐릭터계 레전드 [46] AquaStellar | 2018/11/18 17:02 | 3869 국힙의 신이 산이 인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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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y 울썬 에서 대각선이동 잘해놓고 와 갑자기 왜 또 x 축 이동이냐
겜프릭이 그렇지 뭐
ㄹㅇ 발전없는 개발사
후...재밋다곤 하던데...이런거보면 살맘사라짐
굳이 저런걸 구현할 필요가 있냐 이거지
저 움직임이 추억거리가 된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NPC들은 적청녹버전때 그대로의 이동방식을 구현해서 저런거고
후...재밋다곤 하던데...이런거보면 살맘사라짐
포켓몬 오리지널의 사각형 맵이랑 이동 맞추다보니 움직임도 그대로 따온거라 모션이 구리다고 평하기엔 애매함
근데 걍 저 npc만 저런건가? 모든 npc가 저런거면 결코 좋은평이안나올꺼같은데
나는 트위치 방송으로 봤는데, 덤벼오는 트레이너들은 고전작들처럼 직선으로봐야 인식하고 곧게 걸어오거나(헤엄치거나)하는거봐선 npc들 모두가 그럴듯?
아니 구린거 맞아
졷켓몬 돈벌어서 어따쓰는지 에휴
관성에 대한 배려
뛰어 갓
제자리 섯
xy 울썬 에서 대각선이동 잘해놓고 와 갑자기 왜 또 x 축 이동이냐
퇴보해버린거임 ㅋㅋ
플레이어는 모든 방향으로 이동 가능하다.
NPC들은 적청녹버전때 그대로의 이동방식을 구현해서 저런거고
하지만 유게이들은 그저 깔 대상이 필요할 뿐이라 이런 팩트는 무시하겠지.
굳이 저런걸 구현할 필요가 있냐 이거지
저 움직임이 추억거리가 된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5년전 엑와도 저렇개 어색하게 움직이진 않았음
트레이너 애드나는것도 굳이 적청녹때 그대로 구현했는데 저걸로 트집잡는게 더 말이 안되지.
가능한건 거의 전부 적청녹시절 그대로 만들려고 컨셉 잡고 만든 게임인데
적청녹 구현이 컨셉이라니까 엑와는 왜 들고와
네비메시 까는게 그리 어렵더냐? 오히려 저런 노드따라 가는 방식이 더 짜증날텐데?
네가 배속 올린 에뮬버전으로 해서 모르나본데
정상속도 버전에서는 저런 움직임 자체도 기억에 남았어.
왜 저딴걸 구현하냐고
할수있는데 안한걸 구현이라는 이름으로 실드치지 마셈
애드나는걸 직각으로 구현하는건 여기서 관계 없음. 그건 님 말마따나 컨셉이니까
저 거지같은 회전모션은 없어도 문제 전혀 없는, 그냥 불편한 구현일 뿐임. 저게 보기 좋은것도 아니고, 재미있는 요소도 아니잖아.
3d 게임에서 도트겜의 움직임을 왜 구현해 대체
겜프릭이 그렇지 뭐
ㄹㅇ 발전없는 개발사
뭐 애들ㅇ 소년병이라 제식 동작할수도 있지
아직도 턴이 없다고?
5년전에 만들어 놓은 대각선이동은 어디간겨
직각보행ㄷㄷ
퇴화하는 회사가있다?
포켓몬 움직임 빼고는 다 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각선 이동 있는데 npc들은 다 저래 움직임;;
그래도 팔리니까 ㅎ
디아블로M의 미래
줫같아도 잘 나 가 니 까
플레이어는 방향 상관없이 움직이는데 NPC들은 다 저 모양이더라 솔까 태만아니냐?
설마 저딴 직각 움직임을 1세대 리메이크 작으로서 오마쥬한거라고 하진 않겠지?
아니 근데 30프레임에 프레임 고정도 안되고
대각선이동도 없고 케릭터 이동도 저렇게 끊어서 하면
게임회사가 여태까지 뭘 한거냐 발전이 하나도 없네 ㄷ
스게!!!!!!!!!!!!!!!!!!!!!!!!!
ㅋ 2018년도 게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겟단같은거 기대했는데...
겜프릭특징 발전이없음
일부러 저렇게 만든거라고...
대모리 아조시
???: 적녹청 때의 모든 것을 재현하기 위해서 그러는거거든요?!!!
진짜 개 병1신 같음. 시발.
막상겜하면 이브이 피카츄 귀여워서 저런거 눈에 안들어옴 특히 이브이 너무커엽
코에이 겜 에서도 볼수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