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운전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저번 주 토요일 저녁에 있었던 일입니다. 상대방은 직진 차선이었고 저는 골목에서 우회전하여 차로에 진입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차로에 제 차 머리로 진입하진 않고 차 4대를 순차적으로 보내고 상대방 차는 좀 떨어져서 오고 있었습니다. 속도는 40~50 정도로 다니는 도로입니다. 제 차 머리를 들이댔을 때부터 차로에 완전히 진입할 때까지 경적을 울리더군요.
제가 창문을 내리고 "아 시x, 클락션 좀 작작 울려요"라고 소리치고 가는데도 클락션을 계속 울려서 제 차를 멈추고 내려서 상대방 차로 가서 내리라고 하면서 욕을 하였습니다. 상대방은 창문도 안내리고 차 안에서 있고 상대방 차 뒷차 운전자가 오더니 다 봤는데 아저씨 마음 이해합니다 하면서 말리기에 다시 제 차를 타고 갔습니다.
이번 주 월요일에 경찰관에게 전화가 왔는데요. 상대방이 블랙박스 제출하고 보복운전이라는 명목 하에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일단 제가 알았다고 하고 끊었는데요. 오늘 약 20분 전에 전화가 와서 그
운전자가 얘기를 들었고 저도 제 거주지역 근처 경찰서로 와서 얘기를 해주면 좋겠다고 해서 다음 주에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제가 사고는 또 몰라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경찰관한테 경찰관님이 보시기에 심각한 건가요 뮬었더니 솔직히 자기가 영상을 봤는데 제 심정을 이해하고 심각하진 않은 것 같다고 말하더군요. 그 당시에 욱한 게 가라앉으니 늘 그렇듯이 내리지 말고 그냥 비상깜빡이 한 번 켜고 갈 걸 그랬나 후회를 했지요.
경찰관 말로는 일단 저까지 진술을 마치면 검찰로 사안이 넘어간다고 하는데 보복운전으로 처벌을 받을런지요?
*아는 동생 도움 받아서 동영상 올립니다. 전체 상황이 나와있지 않고 15초 가량씩 저장되어 있네요.
제 차를 멈추고 내려서 상대방 차로 가서 내리라고 하면서 욕을 하였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렸네 면허취소되라
보복운전 맞네요 차 세우고 상대방 차에가서 내리라고 욕한거 화는 나더라도 그렇게 하면 보복운전 맞습니다.
원인제공도 본인이 하고, 보복도 본인이 하고...ㅋㅋ
참고로 클락션 오래 울린것도 난폭운전이니 그걸로 트집 잡으시길.
심각하지 않으면 기소유예 처분 되겠죠.
하여간 내리라고 지X하는 새X들은 뭐 내리면 어쩔껀지...
보복운전 초범이면 보통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펑예상 100퍼
타야지 ㅋㅋ
전 영상도 보고 싶네요. 왜 못 올릴까?
얼마나 무리하게 들어갔으면 저렇게 빵빵댈지.
그리고, 좌회전 신호인데도 못가게 막고 내렸으니 운전 진짜 개판으로하는군요.
뒷차도 잘한거 없는데 님 행동이 과했네요
님이 한번만 더 참고 가셨으면 위너였을텐데 아쉽군요
저도 내려서 상대에게 가면 보복운전인지는 몰랐네요..;;
작성자님에겐 신호도 의미가 없으신가보네
너때문에 로그인 했다 뱅신아 운전똑바로 안하냐?건너편 오토바이 아저씨가 니한테 레이저 쏘는거 안보이냐? 니때매 귀찬케 로그인했자나
앗싸 박재했고요
바로 욕이 나오시네요.
패기 있게 내렸으니 처벌도 패기있게 받으시길..
실형 받았으면 좋겠네요.
와...크락션 울리는 인간도 정말 최악의 쓰레기네요.. 얼마나 자기 성질을 못이기면 저렇게 크락션을 마구 눌러대나요.. 물론 글 쓰신분이 홧김에 실수하신 건 맞는데.. 정말 구타유발자네요 저 인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