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노려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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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예로운 죽음을 당한 디아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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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역으로 로아가 블자한테 어그로끌어줘서 고맙다고 절해야할 상황인데
반대임 스마일게이트는 넷이즈에 1000배 감사인사 해야함.
도찐개찐임 지금
아니다. 내가 아무리 망무새였어도 그것조차 과대평가였던 모양임.
디아 개발자 들 중국계 개발자에 , 서비스도 중국 애들 .
로아 개꿀잼
로아 나온지 이제 하루지났는데 슬슬 즐기려거나 주말에 즐기려는 사람도 있으니 좀 망했네 ㅈ망이네 같은 말 좀 안봤으면 좋겠습니다.
기분 나빠요.
겜 자체는 핵앤슬래쉬 장르 특유의 느낌 잘 살리면서 화려하게 잘 뽑힌거 같은데 운영이 스마게...
로아..
한국판 디아블로인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리니지였음
린m 이후로 다들 j망
무려 피시겜인데 리니지m(정확히 말하면 모바일겜)과 과금 시스템이 매우 흡사함 '선을지키는 과금유도'가 과연 언제까지 지켜지려나 싶을정도로 느낌이 싸함 ㄷㄷ 뭐 그 점을 제외하면 겜은 잘만든거같더라구요 아직 좀 더 해봐야겠지만
반대아냐?
바드 32까지 키우고 접엇어요 1. 게임이 너무 재미가없습니다 비슷한 퀘스트 답답한 인터페이스 그리고 홍보를 얼마나 잘햇는지 서버접속때마다 대기자가 2만명입니다. 2. 게임성의 한계가잇습니다 7년전 개발한 게임이라 그런지 제 기준으론 블소보다 파판14보다 캐릭의 움직임이 단조롭습니다 만렙까지 찍는길이 너무너무 지루해요 스마게가 확실히 홍보는 잘한다고 느끼는게 아직도 사람들이 한번해보겟다고 대기열 2만명 만명 기다리고잇는데 컨텐츠는 만타곤 하는데 만렙까지 가는 길에서 태반이 접으실것같네요
개인적으로 요즘 rpg가 다 그렇지 뭐 라는 생각으로 별 상관은 없지만 유명 개인방송들이 다 로아 방송이나 영상 올리는거 보고 더 안좋게보임 광고나 홍보 당연한거지만 꼴보기 싫은건 어쩔수없지
개인적인 의견인데 와우만한 게임은 아직 없는거 같습니다
호드를 위하여 굴단 호드 환상의 컨트롤
현질이 필수가 아니긴 한데.. 스마게가 워낙 그쪽으로 말이 많다보니 시작부터 7만원짤 패키지 파는건 좀 거시기 하죠
스마게의 다른 게임들처럼 현질유도가 막장으로 가느냐 안 가느냐는 지켜봐야 될 문제고..
게임하다보면 시간은 잘 가는데 뭔가 지루하긴 합니다
진짜 게임도 꽁짜로 하면서 무슨 현질하는 요소 있다고 까는거 보소
거지도 아니고 무슨 다 꽁짜로 하려고해 이정도면 지금까지는 혜자아닌가 ㅡㅡ
로아는 망겜 맞습니다...
이게 어디 1000억을 들여서 만든 게임인지...
1000억이 투자되었다면 도대체 어디에 투자를 한건지?
저도 이틀 해보고 느낀 소감은... 이야... 진짜 이건...
타격감도 별로고, 솔직히 요즘 나오는 게임에 비하면 진짜 떨어집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 보면 대부분이 리얼한 타격감을 근거로 하고 있고, 뭔가 화면의 액션성이 보여야죠.
캐릭터는 뭔가 잘 움직이려고 하는데 막상 타격시에 느낌이 아 딱 거리감이 확 느껴질 정도이고..
UI는 정말... 심플하지 못해요.
왠만해선 이틀해보고 욕을 안하는데 이건 진짜... 기대를 절망으로 만든 게임 맞습니다.
욕하지 말라구요? 진짜 이게임 나온다는 몇년전부터 홈페이지에 예약에 기대감걸고 기다려왔던 사람들중 하나로
이건 진짜 말그대로 영업과 마케팅의 승리지, 넥슨의 검은사막보다 못해요...
아무래도 천억짤 겜은 영 아니지만 겜자체는 평타 수준
개인적으로 똥3과 갓3의 중간쯤에 있다고봅니다
확실한건 헥슬겜으로서는 낙제점 주고싶구요. MO라고 한다면 평작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헥슬팬분들 POE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