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대부분 화면 중앙에서 나가게 만듦. 그게 플레이어가 총알의 궤적을 예상하기 제일 쉽거든.
無名者2018/10/29 13:00
숄더뷰 게임에서 총구에서 총알이 나가게하면 궤적이 굉장히 이상해짐.
즉, 조준점에 맞춰야 목표가 총알에 맞는게 아니라, 내 캐릭터와 조준점 사이를 맞춰야 총알이 맞게 됨. 그거도 거리에 따라 보정을 다르게 줘야하기 때문에, 조준점이 쓸모가 없어지고 거리에 따라 감샷을 해야 되는 단점이 생김. 1인칭 fps를 모드로 숄더뷰 해보면 확 느껴짐.
그래서 눈속임으로 총구에서 화염과 총알이 나오는데, 실제 타격 판정은 화면 정 중앙에서 조준점으로 날아가도록 만드는 경우가 많음... 보통은 들통 안나는데, 저건 말 때문에 들통난거.
배트찐따2018/10/29 12:46
zzzzzzzzzz
좌씨란다2018/10/29 12:46
ㅋㅋㅋㅋㅋㅋㅋ
불멸의케인2018/10/29 1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도를보면짖는개2018/10/29 12:47
ㅋㅋㅋㅋㅋㅋㅋㅋ
머가!2018/10/29 12:48
말을 쐈는데 지가 왜죽음
한판의여유2018/10/29 12:49
말에서 잘못 떨어지면 죽음
[상자]2018/10/29 12:54
낙마 ㅅㅂㅋㅋㅋㅋㅋㅋ
코프리프2018/10/29 12:56
켄타우로스였음
루리-14487070372018/10/29 12:56
?????
계란 Marie2018/10/29 12:57
죽은게 아니라 떨어진거
mysticly2018/10/29 12:58
물리엔진이 가끔 ㅄ짓을 해서 낙마가 이상하게 될때가 있음.
도스케루비2018/10/29 13:00
어이없어서 죽음
MenTerD2018/10/29 1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lyNEETthing42018/10/29 12:54
총알이 왜 총구가 아니라 허공에서 나감?
일립시S2018/10/29 12:57
원래 대부분 화면 중앙에서 나가게 만듦. 그게 플레이어가 총알의 궤적을 예상하기 제일 쉽거든.
無名者2018/10/29 13:00
숄더뷰 게임에서 총구에서 총알이 나가게하면 궤적이 굉장히 이상해짐.
즉, 조준점에 맞춰야 목표가 총알에 맞는게 아니라, 내 캐릭터와 조준점 사이를 맞춰야 총알이 맞게 됨. 그거도 거리에 따라 보정을 다르게 줘야하기 때문에, 조준점이 쓸모가 없어지고 거리에 따라 감샷을 해야 되는 단점이 생김. 1인칭 fps를 모드로 숄더뷰 해보면 확 느껴짐.
그래서 눈속임으로 총구에서 화염과 총알이 나오는데, 실제 타격 판정은 화면 정 중앙에서 조준점으로 날아가도록 만드는 경우가 많음... 보통은 들통 안나는데, 저건 말 때문에 들통난거.
말에서 잘못 떨어지면 죽음
말을 쐈는데 지가 왜죽음
총알이 왜 총구가 아니라 허공에서 나감?
원래 대부분 화면 중앙에서 나가게 만듦. 그게 플레이어가 총알의 궤적을 예상하기 제일 쉽거든.
숄더뷰 게임에서 총구에서 총알이 나가게하면 궤적이 굉장히 이상해짐.
즉, 조준점에 맞춰야 목표가 총알에 맞는게 아니라, 내 캐릭터와 조준점 사이를 맞춰야 총알이 맞게 됨. 그거도 거리에 따라 보정을 다르게 줘야하기 때문에, 조준점이 쓸모가 없어지고 거리에 따라 감샷을 해야 되는 단점이 생김. 1인칭 fps를 모드로 숄더뷰 해보면 확 느껴짐.
그래서 눈속임으로 총구에서 화염과 총알이 나오는데, 실제 타격 판정은 화면 정 중앙에서 조준점으로 날아가도록 만드는 경우가 많음... 보통은 들통 안나는데, 저건 말 때문에 들통난거.
zzzzzzzzzz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쐈는데 지가 왜죽음
말에서 잘못 떨어지면 죽음
낙마 ㅅㅂㅋㅋㅋㅋㅋㅋ
켄타우로스였음
?????
죽은게 아니라 떨어진거
물리엔진이 가끔 ㅄ짓을 해서 낙마가 이상하게 될때가 있음.
어이없어서 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알이 왜 총구가 아니라 허공에서 나감?
원래 대부분 화면 중앙에서 나가게 만듦. 그게 플레이어가 총알의 궤적을 예상하기 제일 쉽거든.
숄더뷰 게임에서 총구에서 총알이 나가게하면 궤적이 굉장히 이상해짐.
즉, 조준점에 맞춰야 목표가 총알에 맞는게 아니라, 내 캐릭터와 조준점 사이를 맞춰야 총알이 맞게 됨. 그거도 거리에 따라 보정을 다르게 줘야하기 때문에, 조준점이 쓸모가 없어지고 거리에 따라 감샷을 해야 되는 단점이 생김. 1인칭 fps를 모드로 숄더뷰 해보면 확 느껴짐.
그래서 눈속임으로 총구에서 화염과 총알이 나오는데, 실제 타격 판정은 화면 정 중앙에서 조준점으로 날아가도록 만드는 경우가 많음... 보통은 들통 안나는데, 저건 말 때문에 들통난거.
맞네 정확히 화면 중앙 조준점에 말대가리가 오는 순간 총알이 발사되네
정직하게 발사되는 3인칭 해보면 왜 저러는지 알게됨
근거리에서 쏘면 엉똥한데 맞아서 열받음
특히 스카이림 활쏠때 3인칭으로 하면 진짜 안맞음
지식이 느러따.
지식이 느러따.
레데리 1임?
작년에 이짤본기억이 있으니 2는 아님
에임만 저렇지 실제론 총알이 꺾여서 말맞은격인데 ㅋㅋㅋㅋ
에임에서 총알이 나간다는게 팩트 총알못!!
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저렇게 병1신같은 자1살은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STED
말 부랄 묘사는 충실하면서 이런건 좀...
제작진이 말박이냐?
1편이에영
배그같은 게임인데 총알은 화면 중앙에서 나가나 보네 ㅋ
저거 상대방이 말을 먼저 맞춘거 아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