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habe.com/sisa/781078
한국 만화가와 일본 만화가들의 차이점
- 김포맘카페 글 원본.!!!!!!!!!!!!!!!!!!!!!!!!!!!!!!!!!!!!!!!!! [22]
- 휴지말이안들어감 | 2018/10/16 16:51 | 6095
- 케모노프렌즈와 교미 [49]
- 가능 性의짐승 | 2018/10/16 16:49 | 4962
- 삼각대 추천 부탁 드립니다. [7]
- 행복한짝사랑 | 2018/10/16 16:48 | 3984
- (@) 마유만화 [8]
- 난캡슐파이터매니아 | 2018/10/16 16:47 | 5796
- 오늘 제친구 블박에 레젼드 영상 나왔네요... [30]
- 마랴짱짱 | 2018/10/16 16:47 | 7156
- 진심으로 대통령과 악수하는 지민 [11]
- 커피맛팬티 | 2018/10/16 16:45 | 3065
- 오늘 본 관종녀 ㄷ ㄷ [20]
- 達理 | 2018/10/16 16:45 | 5691
- 중고나라 선입금으로 렌즈를 구입했는데요.. [8]
- 6사단7연대수색중대 | 2018/10/16 16:42 | 5670
- 방방곡곡에서 까이는 엉덩국 만화 [31]
- Atheism | 2018/10/16 16:40 | 4081
- 지나가는 여자들한테 '너 도끼자국 보인다'고 했을때 반응 [59]
- ★숨겨진트롤☆ | 2018/10/16 16:38 | 4902
- 한국 만화가와 일본 만화가들의 차이점 [48]
- 인공지능R.O.B | 2018/10/16 16:36 | 2828
- 아이가 친 엄마를 만나고 싶어하네요 [73]
- silver line | 2018/10/16 16:35 | 3834
- 최종 진화 테크에 들어선 닭 종족 [51]
- Aloe!! | 2018/10/16 16:35 | 5793
- 김ㅂㅅ 예상 답변 [23]
- 고등어조림굿 | 2018/10/16 16:34 | 1678
- 5d 쩜팔인데요 사진 주위가 왜이럴가요? [5]
- 우라식끼 | 2018/10/16 16:33 | 3670
ㅇㅅㅇ은 저기 끼기엔 너무 무가치한데
찐따가 골방에서 한 상상력이 세계에 먹힌다!
윤자이크 어디갔어 ㅅㅂ
개소리 오지고 지리네
(조이라이드작가)
윤자이크 어디갔어 ㅅㅂ
개소리 오지고 지리네
(조이라이드작가)
ㅇㅅㅇ은 저기 끼기엔 너무 무가치한데
일본애들 대부분 s급~a급들인대 함정하나....
ㅇㅅㅇ 찐띠스멜로 졸지에 세계적 거장행
미친 ㅋㅋㅋㅋㅋ
잠만 ㅅ ㅂ 윤■■
일본 작가에 저이상한놈은 왜 들어가 있는거냐......
? 이상한거라도?
일본인이 된 기분이라 괜춘
이상하잖아 아무리 국적이 같아도 나머진 다 a급작가들인데 f급이 껴있으니
조이라이드가 뭥미?
ㅇㅅㅇ 아님?
그놈 만화
ㅇㅅㅇ 만화 제목이 조이라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노 히데아키
이사람 귀가 대단하다
ㅇㅅㅇㅋㅋㅋㅋㅋㅋㅋㅋ
찐따가 골방에서 한 상상력이 세계에 먹힌다!
세계에게 사과해라 철저하게 자국 딸딸이용을 어딜
지랄마 우리에겐 궈궈가 있다
편집부에서 매주 매월 작품의 퀄리티를 자체적으로 검증하고 교정하는 과정의 유무 차이임
웹툰작가들은 한번 데뷔에 성공하면 아마추어때보다 매너리즘에 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도 그 이유때문이라고 봄
맞음 나이트런이 최소한 대사라도 교정해줄 편집자가 붙었다면 쉬,,불 진짜
대사 교정을 떠나 내용이 너무 정리없이 복잡하다 2~3번은 봐야 대강 이해될정도
기안도 인싸임?
방송인이면 인싸지
걍 윤조이라이드 까려고 쓴 글이니깐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자
유머에 또 진지 빨고 정색하냐
왜 ㅇㅅㅇ얘기가 나오나 했더니 존ㄴ나 자연스럽게 껴있네 ㅋㅋㅋㅋㅋ
아톰 작가 데즈카 오사무는 일본 만화의 아버지로 의사이자 만화 프로덕션 사장이었음
지금 유사 만화가들과 다르게 인간 본성에 대한 깊은 고찰과 주제에 대한 고증으로 만화를 예술화했다는 평을 받았으며,
일본이 일으킨 전쟁에 대한 책임과 경고를 작품 내외적으로 많이 언급한 양심있는 작가였음
얼굴 가지고 뭐라고 하지말자 ㅜㅜ
애니메이션에서 전쟁을 묘사할 때도 제작자의 메시지를 담는다면 괜찮지만
전쟁을 단순하게 묘사하기만 하는 것은 큰 죄악이라고 나는 믿고 있습니다.
일본의 군부와 정부기관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영상교육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잘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 세대는 고스란히 그 영향을 받으며 자랐습니다. 내가 애니메이션 제작에 힘써온 것은 군국주의가 남용한 영화의 효용을 거꾸로 좋게 활용하면 좋겠다는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중략)만화를 그릴 때 이 것만은 반드시 지켜야만 하는 것이 있다. 그것은 기본적인 인권이다.
아무리 통렬하고 강렬한 문제라도 만화를 이용해 호소하는 건 상관없지만, 기본적인 인권만은 절대로 건드려서는 안 된다. 그것은
1. 전쟁이나 재해의 희생자를 놀리는 것.
2. 특정 직업을 깔보는 것.
3. 민족이나 국민, 그리고 대중을 바보로 만드는 것.
-작가 3원칙. 저서 '데즈카 오사무의 만화 창작법'에서.
하지만 그분이 아톰 단가를 후려침으로써 박봉에 시달리는 애니 업계를 만든 것도 사실
나도 고것은 실이라고 생각함. 노동권에 대한 인식은 부족했던 것이 사실인듯
일본인 작가중에서 미남미녀 많아
저건 그냥 ㅇㅅㅇ 멕이려고 쓴거고 ㅋㅋ
와
너무 자연스러워서 못알아봤다
고도의 돌려까긴데 유게이도 다 낚이네
토미노 옹 : 방에서 오덕질만 하면서 작품 하지 말고 돌어다니면서 경험도 쌓아야 작품이 재밌지
ㅇㅅㅇ따위를 저기에다 집어넣지는 말자
조이라이드ㅋㅋㅋ
일 애니 초반은 몰입도 쩌는거 많은데.. 대신 몇 년 지나면 스토리 산으로 가는거 수두룩함 아님 휴재가 길어서 내용을 자꾸 까먹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