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힐주고 X발진짜
좆같이 트롤하는 새끼들만 큐잡히고
패작새끼들하고 잡히고
왜 X발 나만 팀운이 이지랄인데 X발 블리자드 개 좆만이들아
개 X발롬들이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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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발진짜 내가 뭘 잘못했다고 X발 연팬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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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지하게 경쟁전 접을까 고민중..ㅋ
토닥토닥 ㅜ_ㅜ
깊은빡침이 느껴진다ㅋㅋㅋ
내가 매일 큐돌릴때마다 느끼는 감정이군 (...)
으어어어
정보) 이 게시글에서 'X발'은 총 '7'개이다.
픽 가지고 뭐라 하고싶진 않은데
제발 못 맞추겠으면 위도우. 한조 좀 빼요 제발...
뒤에서 아나 하면서 힐 잘 꽂아줄 테니까 제발 탱커를 하던지...
아니면 젠야타 골라서 부조화라도 걸던지
팀원들이 입모아서 '못맞추면 빼요' 하니까
'닥쳐 이제 시작이야' 하면서 끝까지 버티더라...
물론 졌음...
진짴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이런날이 있음 진짜 세상이 날 버린거같고 왜 나만가지고 지x인건가 .... 생각들고 하아 .. ㅋㅋㅋㅋㅋ 토닥토닥
베스트가면 위험한 글인데 사람들이 짓궂은것같다
힘내요
지는 사람이 있음 이기는 사람도 있고
지는 날이 있음 이기는 날도 있는 법이죠
이렇게 화 내는 만큼 나중에 이겼을 때 반대로 똑같이 기뻐할 게 아니라면
게임 계속 하시는 건 하면 할 수록 손해이실 듯
요새 빠대도 잘 안하고 수수께끼의 영웅만 합니다.
나도나도 개트롤이 되보는건 어떠세요?
이상하게 욕인데 공감이 돼서 추천합니다.
블리자드는 경쟁전 대신에 협동전을 하도록 게임을 좀 바꿨으면 함.
무조건 승패에 따라 점수가 바뀌니깐 이런 문제가 생기지...
져도 팀 기여율이 높으면 점수를 떨어지지 않게 하고, 이겨도 트롤짓하면 점수를 안올라가게 시스템을 재 개편해야 한다고 봄.
토닥토닥... ㅠㅠ
점수시스템이랑 트롤러 방지책, 안티치트 도입도 있어야되는데,
그보다 매치메이커 알고리즘 좀 바꿨으면...
왜 지난판에 만난 트롤은 담배한대 빨고와서 다시 큐돌리면 또 같은팀에 만나서 또 트롤질을 하는건지 ㄱ-;
이 플레이어 피하기 기능을 이 플레이어 피하기(팀으로) 이런식으로 약간만이라도 고쳤던가, 도타 트롤촌 본뜬 시스템 만들던가 햇어야죠.
경쟁전 탈주야 시즌아웃 시스템이 있어서 그런다쳐도 빠대는 탈주 밥먹듯이 해도 아무리 쎈 패널티라고 해봤자 경험치 -75%, 그마저도 최대 15판만 탈주안하고 플레이하기만 하면 되니...(심지어, 다른 플레이어 대기 중 상태인 큐가 잡혀서 거기서 잠깐 기다리다가, 플레이어 수 부족합니다 메시지 뜨고 방폭되면 탈주 카운트도 1 내려감)
저도 배치보고 빠대만하는중ㅎㅎ경쟁전시러
사실 매칭이 진짜 의문스러운게, MMR을 기준으로 한다고 하는데
저레벨에서 갑자기 두세번 연승하니까 은하수(...)를 체험하는 현상 같은 경우는 MMR 과격조정방식(?) 때문일까 싶음...
(연승으로 급격하게 MMR이 상승한 플레이어와 연패로 MMR 급하락한 고레벨 유저를 매칭으로 붙여놓는 방식)
이러한 매칭은 오버워치 MMR 측정을 ELL방식(ELO와는 조금 다릅니다)으로 한다면 어느정도 설명이 가능해집니다.
ELL의 경우 연승/연패에 매우 큰 영향을 받죠. 연승을 하다보면 갑자기 자기 점수대보다 한참 위의 상대를 만나게 한다거나 하는 등...
패작이란 것도 이러한 ELL의 연승/연패에 따른 조정방식의 틈새를 파고든 어뷰징이죠. 일부러 연패를 해서 '쉬운 상대만' 만나서 쉽게 이기고, 그 과정에서 걸려있는 보상(게임상의 화폐라던가) 노가다 혹은 양학을 통한 변태짓( -_-)..
매칭시스템을 손봐야함...진심..
경쟁전이잔아...시발
연승하는 사람끼리 서로 붙여야지 무슨 지던 이기던 좆1같은 MMR인가 뭔가로 매칭돌리니깐 트롤.패작하는 놈들을 만나지.연패하는 놈들은 그놈들끼리만 매칭되게하면 자연스럽게 트롤촌이 만들어질텐디 경쟁전만 쫌 손보자 블자야. 눈에 보이지도 않는 개같은 MMR인지뭔지말고 연승연패로 나뉘고 점수로 나뉘서 매칭맞추면 좋잔아.
연승하는 애들끼리 해야지 내가 10연승하면 엄청난 실력자라는걸 느끼지..지금시스템에서 10연승했다하면 아 저새끼 평생운다쓰고 올라갔네라고 생각하는게 정상적인거냐?
힐러인데 연패면 더 짜증나더군요.
걍 공격이나 쉬원하게 퍼붓고 져도 좋은데 .. 쩝
ㅋ... 롤 접으면서 딱 내가 이랬는데
음.. 왜 찔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