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 보고 적어봅니다.
저같은 경우는 여자의 외모를 조금은 보는 편이라 안이쁜 여자랑은 사귈수 있어도 뚱녀랑은 못사귑니다. 네 남자로써 솔직히 까놓고 말하는겁니다.
근데 말입니다. 뚱뚱하신 여자분을 보고 조롱하고 싶다거나 웃고 싶다거나 그걸 또 사진찍거나 퍼와서 낄낄거리는 짓거리는 정말 아니라고 봅니다.
뚱뚱하신분들에게 관심없고 이성적인 대상에서 제외하는거 까지는 개인 취향고 자유지만, 그래도 조롱하는건 좀 아니지않나요?
무슨 뚱뚱하신 여자분이 죄를 지었거나, 메갈짓을 했거나 그랬다면 모를까...정말 조롱당할 이유가 없는데 뚱뚱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조롱당한다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동의
사진 찍어 올리는 것들과 비웃는 것들은 뚱뚱한 남자나 여자를 안 만나더라도 뇌가 똑같이 우동사리만 찬 것들만 만나서 앞날에 고생만 하겠지
저도 제 취향은 아니지만 쓰신 내용 100% 공감합니다.
보배는 “저질”글은 저절로 정화가 되는거 같아서 좋아요 ㅎㅎ
여혐남혐 조장이 외모지적부터입니다
정우성급 이하 외모 몸매 지적 하지 마세요~
당해보쇼~
우리나라 페미들이 99% 뚱뚱하거든요 신.기.하.게
내 와이프 뚱뚱한데 페미아닌데? 나도 페미 극혐하는 사람인데 무슨 근거로 개소리임?
@논노노노논
ㅋㅋㅋㅋ 제발 글을 제대로이해하고 글다세요
뚱뚱한사람 중에 99프로가 페미가아니라
페미 중에 99프로가 뚱뚱하다구요 ㅋㅋㅋ
@논노노노논 그 얘기가 아니네요. 뚱뚱하면 무조건 페미다..가 아니라 페미들은 대부분 뚱뚱하다는 말씀인듯..
@은퇴희망자
페미 99%가 뚱뚱하다는 말 자체가 근거 없는 개소리 라는 말씀인 듯
나두나두
어디까지나 개취
제 처남도
얼굴 예쁘고 통통한 여자는 싫고
얼굴 좀 빠지더라도 날씬한 여자가 좋다고 함
근데 아직까지 결혼 못한 노총각 ㅋㅋㅋㅋㅋ
제 와이프 뚱뚱하지만 페미 아니고 서로 사랑하며 잘살고 있습니다. 뚱뚱하단 이유로 개소리 하실분 답글다세요.
한때는 말랐으나 지금은 뚱뚱한 사람으로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그냥 뚱뚱하면 누가 건드립니까.절대 그럼 안돼죠.
꿀꿀거리며 꽥꽥거리기까지하는 뚱뚱이들이 문제라서 그렇죠.
맞는말..뚱뚱한거야 본인이 관리못해서 그런거고 내가 싫으면 싫은거지 그걸 굳이 선동질하는것도 아니고 동의얻고 좋아요 얻자고 SNS에 올리는것들 재수없음...
통통할 때 와이프를 만났고, 결혼식을 위해서 날씬녀가 되었죠. 밤마다 꼬셔서 야식먹이고, 첫째 낳고 둘째 낳고 그러니까 몸무게가 10키로 이상 쪘습니다. 근데 귀여워요. 개념도 있구요. 애새끼들 다 맡겨놓고 집안일 팽개치고 자기관리나하러 다니는 날씬녀보다는 열심히 회사다녀서 저보다 돈 잘벌고, 퇴근하자마자 집에오면 애들 둘 보고있는 내 와이프가 더 이쁩니다. 대학원에 다니는데 밤에 카메라로 보면 두 아들 양쪽에 끼고 쓰러져 자는 모습이 얼마나 이쁜지 모르겠습니다. 날마다 캡쳐합니다. 뚱뚱한건 체질도 있지만 게으른 것도 한 몫합니다. 다만, 뚱뚱해진 이유에 따라서 달라지겠죠?
페미가뚱뚱하댓지. 언제 뚱뚱하면 페미라그랫음? 명제의 역과 정이같을수가잇나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