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날에 정확히 닿으면 화살이 막힘(저거 실험하다가 몸에 화살로 빵꾸 많이 뚤림;;)
히트박스가 너무 갓갓이라 무적판정이 있는 구르기를 안쓰고도 적의 스킬을 피하는 유저가 나옴
특정무기에 점프 공격 스킬이 있고 게임 자체에는 점프라고 할만한게 없음
보통 그런 게임들은 점프 모션이 나와도 바닥 긁으면 딜 들어오기 마련인데
닼소는 피해짐
이런 갓갓한 히트박스때문에 이런 기행들도 펼쳐짐
그래서 그런지 적들도 유저들을 잡으려고 엄청난 조준력을 가지고 있음
(다크소울2의 히트박스)
사실 전작보다 호밍능력이 너프된것이긴 하지만
2는 진짜 딴게임같은 느낌이 너무강함.
평범한 보스보다 졸개가 훨 어려운것도 그렇고
다크소울2만 감독이 다른 사람임
그거 지렁이 기어가는 번개들까지 다 판정 있어서 타이밍 잘 맞춰야되더라
몹들이 성의 없어짐
ㅈㄴ 대충 때려
몹들이 성의 없어짐
ㅈㄴ 대충 때려
전작은 미완성 게임에 불과함
다크소울2가 유독 저거 심했음 ㅋㅋㅋㅋ
투기장가면 상대가 한참 멀리서 풍혈로 빨아들이고 뒤잡시전한다던지
ㄹㅇ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중반기때 그 창 뭐더라 ...원래 바위박혀있는대 존나 써서 내구도 뿌수면
변신하는 창. 렉 심하면 그거들고 존나게 긁는게 최고였음
샌티의 창
근데 패링에 취약해서
샌티의 창 그거 그냥 가까이가서 패링하면 무조건 패링되는 씹호구 무기잖앜ㅋㅋㅋ
그건 초반기 아닌감
중반기면 나선창 이도류가 짱먹었던거 같은데
닼솔에서 꼬리가 길면 죽음뿐이다
벌검 강전기는 그냥 화살 튕기는건줄 알았는데
쩌네;;
마지막은 보구네
인과역전이구먼ㅋㅋㅋㅋ
2는 진짜 딴게임같은 느낌이 너무강함.
평범한 보스보다 졸개가 훨 어려운것도 그렇고
다크소울2만 감독이 다른 사람임
그래픽도 텍스쳐 수정된 1보다 너무 못해서 1을 상당히 늦게 접한 입장에서 보니 2가 오히려 전작이나 시험작 같더라.
그리고 그 특유의 '간지'가 없다고 해야하나..분위기가 안살더만.
근데 그 감독이 3 제작에도 참여해서 후반까지 제작함
미완성작인 다크소울2를 3에서 시스템완성으로 승화함
내가 듣기론 딴놈이 개판쳐놓은거 그나마 수습 한게 저거라고 하더라
주박자 저 새키는 진짜ㅋㅋ
근데 무명왕은 히트박스 판정이 드럽게 넓더라
특히 용가리 위에서 창으로 찍을 때
나는 내가 발컨이어서 그런줄 알았는데 공략하는 양반이 1렙 키울때 거기에 털리면서 으아 판정 뭐야 이러더라고
그거 지렁이 기어가는 번개들까지 다 판정 있어서 타이밍 잘 맞춰야되더라
팔란의 대검들고 흑기사 계열몹 상대할때 달려올때 우측 상단으로 L1 쓰면 무슨 모션 쓰든 공격 다 피해지면서 때리기 가능
확실히 저 막짤 잡기는 꽤 판정이 넓었음.
분명 피한거라 생각했는데 저리 되더라
근데 저거 방패쪽으로 돌면 잘피해짐
은기사한테 화살을 머리쪽에다 맞췄는데 판정이 방패로 들어가는 히트박스는...??
첫짤 무기는 뭐지??
나 분명 3는 했는데 안깼었나...
무명왕 잡은 기억이 안나기도 하고..
벌어진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