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3d게임에서 엔진상 시야에서 벗어나거나 장애물에 가려진 부위에 오브젝트를 그리지않아서 연산부하를 줄이는데
저건 내가 볼때 건물이 부서져서 구멍이났음에도 엔진상에선 가려졋다고 착각해서 오브젝트들을 안그린거같음 한마디로 버그..
(❛◡❛)✿2018/09/12 17:40
미러디멘션
청의목소리가들려2018/09/12 17:39
아니 뭔데 ㅅ1발 도대체 뭐임
마시마론2018/09/12 17:39
마법사 1차 세계대전때 전멸 한거 아니였냐?
Gofrae2018/09/12 17:42
마법이 아닙니다
과학이지만 우리가 학력미달이여서 이해를 못할 뿐입니다
참젖2018/09/12 17:45
고도로 발달한 과학은 마법과 구별하기 어려움
현안흑묘2018/09/12 17:39
아 내가 석사라 저현상을 이해못하는구나...
(❛◡❛)✿2018/09/12 17:40
미러디멘션
빅라이플2018/09/12 17:40
2차 대전에서도 이세계 포탈이 남아있었나?
깊은바다★나미2018/09/12 17:40
편광이네
깜장구룸2018/09/12 17:41
미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뎅2018/09/12 17:42
보통 3d게임에서 엔진상 시야에서 벗어나거나 장애물에 가려진 부위에 오브젝트를 그리지않아서 연산부하를 줄이는데
저건 내가 볼때 건물이 부서져서 구멍이났음에도 엔진상에선 가려졋다고 착각해서 오브젝트들을 안그린거같음 한마디로 버그..
빅호스2018/09/12 17:44
아 심리스 꼬인건가?
MN군2018/09/12 17:45
ㅇㅇ 시야 외에서 발생하는 오브젝트 처리를 무시하는 것으로 연산량을 획기적으로 줄이는건 현대 엔진의 필수 기능인데...
문제는 보이는 것도 처리안하는 버그 코딩 ㅋㅋㅋ
오브젝트가 복잡해질수록 잘 나오는 버그이긴 한데, 베타테스트에 결국 엔진처리도 완성 못한 게임을 내놓았다는 이야기밖에 안됨
홍가놈2018/09/12 17:45
아! 이해가 확됬다!
Earthy2018/09/12 17:46
이 덧글 보니까 바로 이해가 가네.
꿀쨈*2018/09/12 17:43
내가 아직 논문 통과를 못해서 안보이는거구나
IWBTB솔그린2018/09/12 17:43
배필5야?
용도긔가 최고야2018/09/12 17:44
그냥 단순하게 우리가 창밖에 보는 배경이 그림 그릴때쓰는 레이어처럼 따로 분리되어있는 상태에서 전부 합쳐진건데 벽이 부서져서 나와야하는 배경에서 건물레이어를 출력 못한것뿐임 이건 레이어 순서가 꼬여서 그런것이거나 FPS특유의 송수신 방법 때문에 서버에서 제대로 인식하지않은것임
마법이 아닙니다
과학이지만 우리가 학력미달이여서 이해를 못할 뿐입니다
마법사 1차 세계대전때 전멸 한거 아니였냐?
보통 3d게임에서 엔진상 시야에서 벗어나거나 장애물에 가려진 부위에 오브젝트를 그리지않아서 연산부하를 줄이는데
저건 내가 볼때 건물이 부서져서 구멍이났음에도 엔진상에선 가려졋다고 착각해서 오브젝트들을 안그린거같음 한마디로 버그..
미러디멘션
아니 뭔데 ㅅ1발 도대체 뭐임
마법사 1차 세계대전때 전멸 한거 아니였냐?
마법이 아닙니다
과학이지만 우리가 학력미달이여서 이해를 못할 뿐입니다
고도로 발달한 과학은 마법과 구별하기 어려움
아 내가 석사라 저현상을 이해못하는구나...
미러디멘션
2차 대전에서도 이세계 포탈이 남아있었나?
편광이네
미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3d게임에서 엔진상 시야에서 벗어나거나 장애물에 가려진 부위에 오브젝트를 그리지않아서 연산부하를 줄이는데
저건 내가 볼때 건물이 부서져서 구멍이났음에도 엔진상에선 가려졋다고 착각해서 오브젝트들을 안그린거같음 한마디로 버그..
아 심리스 꼬인건가?
ㅇㅇ 시야 외에서 발생하는 오브젝트 처리를 무시하는 것으로 연산량을 획기적으로 줄이는건 현대 엔진의 필수 기능인데...
문제는 보이는 것도 처리안하는 버그 코딩 ㅋㅋㅋ
오브젝트가 복잡해질수록 잘 나오는 버그이긴 한데, 베타테스트에 결국 엔진처리도 완성 못한 게임을 내놓았다는 이야기밖에 안됨
아! 이해가 확됬다!
이 덧글 보니까 바로 이해가 가네.
내가 아직 논문 통과를 못해서 안보이는거구나
배필5야?
그냥 단순하게 우리가 창밖에 보는 배경이 그림 그릴때쓰는 레이어처럼 따로 분리되어있는 상태에서 전부 합쳐진건데 벽이 부서져서 나와야하는 배경에서 건물레이어를 출력 못한것뿐임 이건 레이어 순서가 꼬여서 그런것이거나 FPS특유의 송수신 방법 때문에 서버에서 제대로 인식하지않은것임
뭐야 포탈건이 저 시대에도 존재했냐
저게 그 슈뢰딩거의 법칙이란거냐
건물이 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고
뭐지 상대성 시점인가?
양자역학쪽아닌가 관찰자의 시점에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언제 데슾3 발매했냐 저거 디멘시아현상아녀
이게 미러 디멘션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