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has discovered that almost all of the shaders and improvements seen in 2012 and 2013 are still in the game files, such as the e3 2012 explosions.
2012년 E3 트레일러에서 나왔던 효과들이 게임 파일안에 그대로 남아있는걸 발견
기본 안개 값 수정
bokeh DOF을 기본 카메라 시점에 적용
스터터링 개선(끊김 현상 완화)
E32012 블룸 효과
최적화 항상(?!?!?!)
헤드라이트 그림자 적용
LOD 바꿈(거리에 따른 사물 표현)
반사효과 바꿈
게임에서 3개의 새로운 시점 추가(근접, 보통, 멀리)
비 효과 바꿈(하이 퀄리티의 빗방울, 때때로 빛에 반사됨, 기타 등등)
렌즈 플레어 효과(작업중)
광원 바꿈(테스트 중&작업중)
인구 밀도 바꿈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추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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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이 직접 뜯어서 2012년에 개발하던 효과들 다시 끄집어내는중
사양때문에 일부러 묻어둔듯
시연용 클라를 따로 쓴게 아니라 원래 저랬던 거라고??
저때는 구칠따리도 은근 고성능으로 귀할때였으닌까 요즘 컴스펙으로는 확실히 다시 꺼내서 돌려도 충분히 폽아낼듯
제라툴님... 고대의 유산을 찾아내던 그대가 그립습니다
갓겜 맞다니깐?
트레일러로 사기치는 유비 수듄...
제라툴님... 고대의 유산을 찾아내던 그대가 그립습니다
시연용 클라를 따로 쓴게 아니라 원래 저랬던 거라고??
그당시에 저 그래픽 그대로 내려면 최적화하기가 곤란하니까
그냥 더미데이터로 묻혀둔듯..
사양때문에 일부러 묻어둔듯
뭐임?ㅋㅋㅋㅋ
저때는 구칠따리도 은근 고성능으로 귀할때였으닌까 요즘 컴스펙으로는 확실히 다시 꺼내서 돌려도 충분히 폽아낼듯
E3 패치라고 각종 유저들이 트윅해서 만든 그래픽 상향 모드가 있음
그거 아무거나 골라써도 그래픽 존-나 좋아짐
지금해도 재밌나요??
ㄴㄴ 유비게임답게 1편은 실험적인 부분이 좀 많아서 지금하면 노잼임.
멀티에 사람도 없고 싱글 스토리도 좀 늘어져서 지루
만원이하 딜로 나와서 구매하면 최소한 돈값은 함
키마 조작감 좀 구리고 오래된 게임이라 요즘 오픈월드게임처럼
엄청나게 다양한 상호작용같은건 기대 안하는게 좋음
개인적으로 존잼
왓독1무료로 풀었는데 못사셨구만
1080ti 밑으로는 어림도 못 낼듯
ㄴㄴ RX580으로도 충분하게 돌림 ㅋㅋ
저 사양으로 풀옵하고 프레임이 잡힌다고?
ㅇㅇ 되드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겜 맞다니깐?
닉값.
그건 좀
닉값..
근데 갓겜은 맞워요
돋는다는 표현 되게 오랜만이다
옵션을 쓸수 있게만 해놓아도 될건 왜 잠궈나 --
솔직히 해보면 재미있음
이거 오래전에 나왓을껄?
에이든이 못생겨진다고 들었음...
빛에 반사됨 효과는 대머리에도 적용되나요??
갓겜이 실력을 숨기고있었던거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