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741865

캠리, 0166 레니 차주분 가족분들을 모시고 모임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빨레니 욕설 관련 정모 캠핑장 후원한다는 글 올린 사람입니다.
사실 저는 보배드림의 분위기도 파악 못하고 그저 캠리 운전자분과 같은 일을 당했던 한 사람으로서 공감이 갔었고 또, 억울하게 잘못 하나 없이 가해자 차량과 동일 차종이라는 이유로 피해를 당해야만 했던 0166레니 차주분이 얼마나 힘드셨을까..라는 생각을 가졌고 많은 분들이 빨레니 상황실을 만드는등 모이시는걸 보고 모임의 장소를 후원하고자 처음 게시글을 올렸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많은 분들께서 정모 후원을 해주시겠다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저의 글에서 몇번 언급했듯이 저는 이번 모임이 이루어 진다면 그저 빨레니 죽이는 모임이 아닌 안전 운전, 배려운전..조금 더 나아가 팩트 없는 신상털기로 피해를 보신 0166레니 차주분과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의미있는 캠페인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시글에 정모 주최자님을 모시고자 했으나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댓글 써 주신 분들의 글을 보니 제가 정모에 관해 너무 쉽게 생각했었던것 같았고 또 몇몇분은 제가 운영하는 캠핑장 홍보 하냐고 핀잔을 주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처음 글을 보고는 상처를 받기도 했지만 어쩌면 생각 하는 관점에서 그리 보일 수도 있을것 같았습니다. '아, 괜한짓 했나보다. 어떤 댓글 처럼 오바 떤거였나보다.' 하고 지난 글들을 다 지우고 '그냥 예전 처럼 모른척 하고 살아야겠다'..뭐 이런 생각도 했습니다.
캠리 차주 남편분과 0166레니 차주 남편분 께서도 이번 사건으로 아주 많이 힘들어 하셨고 저의 제안에 후원은 고마워 하셨지만 생각을 해보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솔직히 이 두분께서 불참 하신다면 모임은 없었던 걸로 하려 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해 주신 캠리, 0166차주 남편분께서는 정중하게 저의 제안을 받아드리시겠다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어느 회원님의 댓글에 모임 주최자는 욕 먹을게 뻔하다는 글을 보고 덜컥 겁이 났었던것도 사실입니다.
사업장 홍보 한다는 오해까지 받아가며 내가 이걸 해야하나? 라는 생각도 했지만 한번 진행해 보려 합니다.
캠리 가족분과 0166레니 가족분들께서는 글램핑을 이용하실 겁니다.
제가 사이트(텐트 치는 장소를 사이트라 합니다.) 열개를 후원 할것이고 회원님 한분께서 +열개 사이트를 후원해 주시기로 하셨고 또 한분이 캠페인에 쓰일 현수막을 후원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그 밖에 고기, 장어, 숯, 장작, 장난감, 생수, 샴푸, 자동차 용품 등 다 기억도 못할 정도 후원 요청이 왔지만 다른 후원은 받을지 어떨지 참석자분들과 상의 하겠습니다.
그리고 참여 하시고자 하는 팀이 열팀 이하일 경우 모임은 없던걸로 하고 캠리,0166레니 가족분들 조용히 쉬시게 하는 후원만 하겠습니다.
모임의 요점을 정리하겠습니다.
* 일정 : 10월 20일 (토요일. 1박 2일)
* 장소 : 경기도 양평군 용문산 야영장 (용문산 관광지내)
* 참가 가능 팀 및 인원 : 20팀 (한팀 1인~5인까지, 한가족 한팀 제한)
* 모임의 취지 : 선진국형 사회 만들기 캠페인.
(안전운전, 매너운전과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는 신상털기 방지등.. (참가자 분들과 상의후 수정 될 수 있습니다.))
* 참가자 조건 : 1. 텐트 및 캠핑 장비를 소유 하신분
2.모임에 취지에 맞도록 협력해 주실분 (공짜 캠핑을 목적에 두시지 말아주세요^^)
* 참가를 원하시는 분 께서는 댓글 써주시고 쪽지로 성함과 전화번호 주세요.
* 참가자 열팀 이상 정해지면 모임 일정 및 진행 사항 공유 합니다.
*부탁의 말씀 : 제가 이런 모임을 진행하는것이 처음 입니다. 잘못하는게 있어도 이해와 양해 바라며 조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gmAI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