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UBW루트도 최종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쳐의 정체에 대해서 눈치를 채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화에서는 떡밥이 진짜 많았죠. 그래도 혹시 모를 분들을 위해 스포가 싫으시다면 뒤로가기를 추천합니다.
5차 아처의 정체는...
바로 토오사카 5대 당주, 토오사카 토키오미였습니다. 너무나도 놀라운 결과에 믿지 못 하실 수도 있기에 이제부터 설명 들어갑니다
18화에 나온 아쳐의 삶을 회상하는 장면입니다. 젊어서 이상을 계속 실천하던 그였으나, 그는 현실에 부딪히고 결국 이상을 포기합니다
이상을 포기하고 죽은 뒤의 평안함도 주어지지 못한채 그는 수호자라는 세계의 청소부 역활까지 맡게 되고, 이상을 쫒던 그의 결말은 너무 막나간걸 위험시한 동료에게 배신당해 죽음을 맞는다는 비참한 결말이였습니다.
놀랍게도 이는 토오사카 토키오미와 일치합니다. 그는 누구보다 믿고있던 동료이자 제자인 키레이에게 배신당해 죽음을 맞이합니다.
린이 꿈에서 본 아쳐의 전생입니다. 보다시피 후유키시입니다. 토오사카가는 대대로 후유키시의 대지주였습니다.
엔딩에 나오는 아처의 전생. 보다시피 불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무한의 검제도 보통 묘사를 불타버린 황야등으로 묘사하고 무검 시전시에도 불꽃이 퍼져나와 고유결계를 생성합니다. 그리고 토키오미의 주 속성 마술은 놀랍게도 '불'입니다
이쯤 되면 떡밥은 거의 다 전개했고 나머지 떡밥과 더불어 정리를 하겠습니다
-아쳐의 전생떡밥-
아처는 원래 검사도,궁병도 아닌 마술사였다는 발언.
화(火)속성과 연관이 있음
아쳐의 색은 빨강
후유키시와 관련이 있고 린과 연관이 깊은 현대,혹은 미래의 영령
린의 팬던트를 들고 있음
끝에 배신을 당해 최후를 맞이함.
즉, 전생에 마술사였으며 배신을 당해 최후를 맞이한,
린과 연관이 있으며 린의 팬던트를 들고있어도 이상하지 않은
후유키시의 화속성의 빨간남자
=토오사카 토키오미
+ 그 외 추가
4차 아쳐와 사이가 안 좋은 이유=전생의 악연
전생의 삶을 혐오하는 이유=근원에 도달하지 못 하고 죽은 자신에 대한 혐오
투영마술이 가능한 이유= 본래 상급 마술사나 가능한 투영마술이므로 토키오미도 가능은 했으며 영령의 파워업으로 제한없이 사용.
이러면 모든 떡밥이 설명 됩니다.
질문시간
Q. 토키오미씨는 중년 아닙니까? 왜 저렇게 젋죠? 모습도 다릅니다만?
A. 분홍 랜서의 예처럼 영령은 원래 전성기의 상태로 만들어집니다. 하얀머리와 검은피부는 젊은날의 일탈로 볼 수 있죠.
Q. 그럼 왜 시로를 그렇게 죽이려 하나요?
A. 님같으면 딸이 변호사인데 왠 9급공시생이랑 사귀겠다고 집나가고 난리치면 안 죽이고 싶겠습니까?
막줄추
엥 여기 찐따웹 아니였냐
설득력이 있어
ㅊㅊ
막줄추
팩트)이거 맞자
찐따같다
엥 여기 찐따웹 아니였냐
아니 여기서 토끼애1미가?
설득력이 있어
그럴싸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듯해서 더 웃기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