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740244

사회[보배 펌] "억울하게 성범죄자 안되는 법" 카페 운영자입니다.

출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79082


퍼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엉덩이를 움켜잡았다고 6개월 실형을 받은 남편분 글 보고 씁니다.


사실 이 글이 이슈화가 되서 반갑다고 해야할까...

왜냐하면 저희 카페가 현재 성폭력특례법이 얼마나 악법인지 몇 년간에 걸쳐 홍보해왔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에이. 설마 대한민국 경찰과 법조인들이 그렇게 말도 안되게 판결하겠어?"

"그 사람들이 우리가 모르는 잘못을 저질러놓고 억울한척 하는거겠지"

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많은 남성들이 그렇게 안이하게 생각하다가 막상 본인에게 억울한 일이 닥치면 그제서야 사태의 심각성을 알게 되지만

이미 그 때에는 너무 늦게 됩니다.


그리고 이 사태는 크게 2가지 부류의 사람들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1. 변호사들 : 경쟁이 치열해진 변호사들에게 있어서 성범죄는 매우 좋은 노다지 시장입니다.  별로 할 일도 없고 법리싸움이나 증거수집도 안해도 되고 피의자들은 일반 형사사건과 달리 돈이 얼마가 들던 변호사 선임을 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법이 악법이라는걸 변호사들이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입을 다물고 있을겁니다.  돈이 되니까요.


2. 일반 국민들: 지금까지 국민들은 본인의 정치 성향에 따라 투표를 해왔습니다.  그 결과 페미니스트들이 언론과 정치계를 장악하는 빌미를 마련해줬습니다.  이제부터는 바뀌어야 합니다.  정치인들의 정치 성향 이전에 최우선적으로 그 정치인이 페미의 만행을 방치하느냐 안하냐를 먼저 투표의 기준으로 삼아야 합니다.


그 와이프 분의 글을 보고 놀라신 분들

사실 그 글의 내용은 우리 카페의 회원들에게는 더이상 놀랍지 않은 글입니다.

더 억울하게 당한 사람들도 많거든요.


얼마전 인터넷에서 이슈가 됐던 펌글이 있습니다.

자신을 무고했던 여자가 무고죄로 벌을 받게 되자 남자의 집 앞에서 기다리며 문자로 수십차례

"오빠 제발 봐주세요.  제 남친에게 들켜서 어쩔 수가 없었어요"

라고 보낸 글인데 저희 카페가 그 출처입니다.


이 영상을 한 번 보시지요.





저희 카페 회원인데 클럽에서 화장실 간 사이 종업원들이 자기 테이블을 치워서

"뭐하는거냐.  왜 가지도 않았는데 테이블을 치우냐"고 여자 종원원에게 항의를 했는데 여자 종원원이 말이 안통하니까

"에이 됐다"하고 머리를 비키라고 치며 옆에 있는 남자 종업원에게 다가가서 항의를 했습니다.

그런데 종업원들과 싸움이 커지자 종업원들은 남자가 여자 종업원의 허벅지를 쓸어만진 후 씨익 웃었다고 신고합니다.

남자가 CCTV를 구해서 그게 아님을 증명했는데

놀랍게도 법원은 성범죄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머리를 밀친게 여자의 수치심을 안겼다는 이유에서였습니다.

이게 일반 상식에서의 성폭O인가요?

이 사건의 남자분은 항소해서 다시 싸우기로 했습니다(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단 저희가 그동안 축적한 몇가지 노하우?를 말씀드리니

꼭 숙지하셔서 어디가서 억울한 일 당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1. 지하철에서 여자가 와서 닿으면 절대 가만히 있지 말고 반드시 "비켜주시겠어요"라고 하십시오.  지하철 수사대가 악질입니다.  여자가 와서 먼저 닿았는데 형사가 지켜보다가 잡아간 후 적극적으로 피하지 않았다라는 이유로 처벌된 남성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비상식적인 일들이 대한민국 경찰 및 검경에서 엄청나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켜주세요" 그 말을 했냐 안했냐에 따라 유무죄가 달라집니다.  참고로 저희 카페 주인 오명근 변호사는 이 문제로 인해 경찰에게 선전포고를 한 상태입니다.  지금 피의자 허락을 받으면 공개할 사건이 있는데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2. 요즘 클럽에 가서 난생 처음 본 여자가 와서 엉덩이를 만졌다며 멱살을 잡는 경우가 정말 정말 많습니다.  아마 저희 카페에서 가장 많은 부류에 속합니다.  이 여자들 신종 꽃뱀이라고 보면 됩니다.  이 역시 증거가 없는데도 여자의 진술만으로 처벌되는 확률이 매우 높다고 보면 됩니다.  클럽에서 좁은 길이나 화장실 등을 다닐 때 반드시 두  손을 공중 높이 들고 다니십시오.  춤출 때도 두 손 높이 들고 추십시오.  이 조언이 우습게 들리시는 분들.  본인이 당하고 나면 그리 쉽게 빠져나오기 어렵다는 것을 그제서야 깨닫게 될겁니다.


3. 술먹은 여자가 혹시나 업어달라고 하면 절대 업어주지 마십시오.  준강O의 요건은 심실상실인데 업어줬다는건 심실상실을 스스로 증명해주는 꼴이 됩니다.   따라서 업어주고 나서 모텔에 가게 되면 빼박 준강O으로 걸립니다. 


4. 모텔에서 여자가 결제하거나 뒤따라 들어오면 무죄라는 것은 옛 말입니다.  지금은 O스하기로 합의한 증거가 있어도 모텔 방 안에서 여자가 마음이 안하는걸로 바뀌었는데 남자가 억지로 강O했다고 하면 이 역시 강O이 아님을 남자가 증명해야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5. 그래도 다른 부류들은 어느정도 대처가 가능한데 가장 난감한 것이 길거리 등에서 부딪힌걸 가지고 여자가 성추행으로 신고하는 경우입니다.  이경우에는 저희도 아직 대응책을 못찾았습니다.   오늘 와이프 분 케이스에서 보셨겠지만 요즘 검경은 실수로 부딪힌 것도 처벌합니다.  그나마 유일한 방법은 "부딪힌 적 없다"고 하셔야 합니다(CCTV가 없다는 전제하에).  일단 접촉을 본인 스스로가 인정하게 되면 그 다음에는 거의 벌금 아니면 최선이 기소유예입니다.  요즘 검경과 법원은 접촉이 있었다는걸 본인이 인정하면 거의 절대 곱게는 보내주지 않습니다.  그랬다가 여성부 및 페미들에게 두들겨 맞을까봐서입니다.


6. 만약 본인이 진짜 성폭력을 안했는데 여자가 사과를 요구한다면(그런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대한민국 남성들은 대부분 좋은게 좋다 식으로 사과하는 경우가 많은데 절대 그러지 마십시오.  그 좋은게 좋다식 또는 도의적인 사과가 본인의 범행을 자백하는 증거로 사용됩니다. 


7. 문제가 발생하면 CCTV는 본인이 7일 내에 직접 구하십시오.  대한민국 경찰이 나를 위해  CCTV 구해주지 않습니다.  그들이 정의롭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그냥 대충 범죄자 한 명 만들어서 고과 올리는데 더 혈안이 되있습니다.  당장 지하철을 보십시오. 그들이 얼마나 무고한 시민들을 범죄자로 양산해내는지(특히 사당역 반경 10정거장을 조심하십시오.  이 지역 경찰들은 악명이 높습니다).   성범죄자 한 명 잡으면 살인범 한 명 잡는 것과 고과가 똑같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CCTV 구하는 방법은 저희 카페 어떤 회원이 그 분야의 전문가라서 감사하게도 여러 분들을 위해 글을 써주셨고 이 글은 공지로 박혀있습니다.


이 외 현실을 알고 싶으시면 저희 카페에 예전에 제가 올린 이 글을 보십시오.


https://cafe.naver.com/nomso/5980



참고로 오해는 마셨으면 하는게 절대 카페 홍보가 아닙니다.  저희 카페의 주인인 오명근 변호사는 이미 관련 사건으로 본인의 수임 능력은 포화상태에 달했습니다. 

저 또한 이 카페가 제 본업이 아닙니다. 

제가 오명근 변호사를 돕는 이유는 제가 아는 범위 한에서는 이 분이 유일하게 성폭력 악법과 싸워오셨던 분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혼자서요.

얼마전 무차별적인 20년간 신상등록 및 10년간 취업제한의 위헌 결정을 받아내신 것도 오명근 변호사였고 그걸 보고 제가 같이 돕겠다고 참여한 것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고 저희 카페에 안오셔도 됩니다.

단 한가지 이 글을 통해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제발 투표하실 때 제1순위 기준을 페미니스트 성향의 정치인인지 아닌지로 삼아주십시오.   

지금 좌우보다 더 중요한게 페미 반페미입니다.

지금 알게 모르게 야금야금 대한민국을 점령하고 갉아먹고 이상한 법들이 계속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지금 이 문제를 방치하면

나중에 사태의 심각성으 깨닫게 되는 날에는 되돌릴 수 없는 지경이 될겁니다.

"에이. 남자가 째째하게" 이런 선의의 마음이 결국 우리들에게 칼날이 되어 돌아오고 있습니다.


지금 오명근 변호사님과 함께 뒤에서 이런 저런 일들을 계획하고 실험하고 있습니다.

아직 본격화하지 않는 이유는 2개인데


첫번째 가장 큰 이유는 해봤자 아직 남성들이 뭉치지 않을게 뻔하기 때문입니다.

아마 과거 성재기씨를 바라보던 시선으로 저희의 움직임을 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또 아직 움직임을 본격화하지 않는 더 큰 두번째 이유가 있는데

저는 과거 남성 운동이 실패했던 원인을 자금을 좋게 말하면 기부, 나쁘게 말하면 구걸로 해결했기 때문이라고 해석합니다.

그렇게 하면 100% 실패한다고 봅니다. 

지금 페미니스트들은 여성부를 기반으로 막대한 예산을 타내서 그 돈으로 산하 여러 여성단체들을 지원해주고

언론과 정치계를 장악하는 일을 거의 20년을 해왔습니다(특히 성폭력 예방 의무 교육을 만들어서 수많은 여성단체 강사들을 배불려주는데 막대한 예산을 쓰고 있습니다)

즉 그들은 네이버에 페미니스트 댓글을 달고 거리에 나와서 시위를 하는게 직업입니다.

그렇게 해도 월급이 나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남성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본인의 생계를 유지는데에 급급해서 나머지 이런 일들에는 신경을 쓸수조차 없습니다.

당연히 싸움이 안됩니다.

따라서 그들과 싸우려면 남성 단체측에서 자체 생존가능한 비지니스가 있어야 합니다.


지금 저희는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이 법이 이렇게 유지되는한

"일반 여성들의 꽃뱀화"가 진행될거라구요


과거에는 남자에게 돈을 뜯으려면 성관계를 맺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길 가다가 모르는 남자와 부딪히면 최소 합의금 300-500만원입니다.

안그래도 경제난에 허덕이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부딪히고 300-500만원이면 누가 맥도날드 알바를 하려 할까요?

지금도 많은 여자들이 처음에는 "저는 괜찮으니 처벌하지 말아주세요"라고 했다가 나중에 경찰 등이 "합의금이 이러쿵 저러쿵"하고 말하면 대부분 형사진행을 계속해달라고 마음을 바꾸고 있습니다.

지금 많은 여자들이 이 법의 허점을 몰라서 그렇지 이 법이 널리 알려지고 살짝만 닿아도 남자들을 협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야말로 아비규환이 올겁니다.

즉 아직 멀었다는 소리입니다.

곪을 대로 곪아서 더 이상 어떻게 처치하지 않으면 안될 상태까지 가야 이 법이 고쳐질겁니다.


다들 그 때까지 몸조심하십시오.


PS : 마지막으로 많은 페미성향의 여성분들에게 한마디.  법이 이렇게 됐다고 좋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고아이면서 결혼도 안할 계획이 아니라면 결국 그 피해는 당신에게 올겁니다.   당신에게는 아버지 오빠 남동생 남편 아들 등의 수많은 남성 가족들이 있으니까요.



---------------------------------------------------------


보배에서 퍼왔는데, 오명근 변호사라는 좋은 분 또한 알게되었네요..


진짜 이런분들이 제대로 알려져야 하는데 말이죠...ㅜㅜ

댓글
  • 이창진 2018/09/08 04:06

    어후 심각하네

    (CMNQOW)

  • IgnisFatuus 2018/09/08 04:11

    잠재적 성범죄자들과 잠재적 꽃뱀들의 사회...어쩌다 한국이 이모양이 된 걸까요.

    (CMNQOW)

  • 보리차한잔 2018/09/08 04:13

    [리플수정]명문이네요. 역시 이번사건은 단순히 터진게 아니네요.추천합니다.

    (CMNQOW)

  • 개멍멍 2018/09/08 04:13

    그냥 떠내려보내기 너무 아까운 글입니다.

    (CMNQOW)

  • 소마v 2018/09/08 04:14

    살기힘드네요...

    (CMNQOW)

  • rhapsody 2018/09/08 04:34

    와 진짜 이건 스크랩해서 항상 숙지해야겠네요

    (CMNQOW)

  • 주목랑마 2018/09/09 03:45

    어쩌다 이지경까지 됬는지
    오호 통재로다

    (CMNQOW)

  • 책지랄 2018/09/09 05:54

    이정도 케이스들이면 학교나 공공기관 회사 등등 남자들한테 정신교육 필수 아닌가요?
    이거야말로 대한민국 여자들은 잠재적 꽃뱀이다라고 오해하게 만드는 케이스들이네요

    (CMNQOW)

(CMNQ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