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
게임이면 무슨 5점의 피해를 입었다
하지만 반격해서 어쩌고~
만일 실제라면 용의 공격으로 왼팔 근육이 심각하게 뜯어져 출혈과 고통으로 움직일 수 없다 (HP에 5점 피해)
반격하려고 하지만 그 고통으로 움직임이 느려져 공격이 제대로 성공하지 못한다
이런식으로 전투자체를 무섭고 어렵게 해야 제맛이지
치통....2018/09/06 16:13
화사장력 띄운다고 폭탄깔고 자폭질 해서 피 1도트 남아도 잘 뛰어다니는 몬헌?
candy pop2018/09/06 16:08
hp 의 약자가 hit point 니까, 굳이 높다=강하다 는 아닌듯..
candy pop2018/09/06 16:08
hp 의 약자가 hit point 니까, 굳이 높다=강하다 는 아닌듯..
error372018/09/06 16:08
하지만 그 용의 HP가 2500이었으면 더 무서웠음
혈바라귀2018/09/06 16:09
좋은글이네
ParaD2018/09/06 16:09
근데 딜딸질의 쾌감은 보스의 피통에 비례하잖아
ParaD2018/09/06 16:09
크리티컬 12!! 뜨면 존나 없어보이는데
크리티컬 1200만 뜨면 ㅗㅜㅑ
Bull's Eye2018/09/06 16:16
꼭 그렇지만은 않음
괴앙2018/09/06 16:16
아 그래서 든파 데미지가 99999 구나
티아티스2018/09/06 16:09
rp는 재밌어
그런거없는데2018/09/06 16:10
아 패턴나옴
우리 딜러 뭐함 ㅡㅡ
메탄2018/09/06 16:12
그게임..
시로명운2018/09/06 16:15
힐러는 쉴때 딜 안넣으세요?ㅡㅡ
치통....2018/09/06 16:10
그렇지...
게임이면 무슨 5점의 피해를 입었다
하지만 반격해서 어쩌고~
만일 실제라면 용의 공격으로 왼팔 근육이 심각하게 뜯어져 출혈과 고통으로 움직일 수 없다 (HP에 5점 피해)
반격하려고 하지만 그 고통으로 움직임이 느려져 공격이 제대로 성공하지 못한다
이런식으로 전투자체를 무섭고 어렵게 해야 제맛이지
메탄2018/09/06 16:13
엥? 이거 완전 몬헌 아니냐
치통....2018/09/06 16:13
화사장력 띄운다고 폭탄깔고 자폭질 해서 피 1도트 남아도 잘 뛰어다니는 몬헌?
륵튽2018/09/06 16:14
몹 뚝뻬기 깬다고 60m 절벽에서 뛰어내려고 발톱하나 안깨지는 몬헌!
진짜변태2018/09/06 16:16
다키스트?
험버트험버트2018/09/06 16:12
이래서 던월이 맨날 욕먹음 ㅠㅠ
침묵의잉여2018/09/06 16:12
하긴 몸에 i필드같이 전체방어가 있지않은이상
눈먼화살에 죽을 수있지
귀여운게 달려♂있어2018/09/06 16:13
카드게임도 마찬가지인게
플레이어 체력 8000이나 25나 차이도 안남
귀여운게 달려♂있어2018/09/06 16:14
전에 네이버 웹툰중에 1편부터 체력 천만단위 나오는거 있길래 나중에 보니 가관이었음
륵튽2018/09/06 16:14
요즘..은 아니고 얼마전부터 핫한
괜히 ㅈ같음을 추가하고 괜히 리얼리티를 많이 추가한 게임이랑 비슷한건가
하지만 그 용의 HP가 2500이었으면 더 무서웠음
크리티컬 12!! 뜨면 존나 없어보이는데
크리티컬 1200만 뜨면 ㅗㅜㅑ
그렇지...
게임이면 무슨 5점의 피해를 입었다
하지만 반격해서 어쩌고~
만일 실제라면 용의 공격으로 왼팔 근육이 심각하게 뜯어져 출혈과 고통으로 움직일 수 없다 (HP에 5점 피해)
반격하려고 하지만 그 고통으로 움직임이 느려져 공격이 제대로 성공하지 못한다
이런식으로 전투자체를 무섭고 어렵게 해야 제맛이지
화사장력 띄운다고 폭탄깔고 자폭질 해서 피 1도트 남아도 잘 뛰어다니는 몬헌?
hp 의 약자가 hit point 니까, 굳이 높다=강하다 는 아닌듯..
hp 의 약자가 hit point 니까, 굳이 높다=강하다 는 아닌듯..
하지만 그 용의 HP가 2500이었으면 더 무서웠음
좋은글이네
근데 딜딸질의 쾌감은 보스의 피통에 비례하잖아
크리티컬 12!! 뜨면 존나 없어보이는데
크리티컬 1200만 뜨면 ㅗㅜㅑ
꼭 그렇지만은 않음
아 그래서 든파 데미지가 99999 구나
rp는 재밌어
아 패턴나옴
우리 딜러 뭐함 ㅡㅡ
그게임..
힐러는 쉴때 딜 안넣으세요?ㅡㅡ
그렇지...
게임이면 무슨 5점의 피해를 입었다
하지만 반격해서 어쩌고~
만일 실제라면 용의 공격으로 왼팔 근육이 심각하게 뜯어져 출혈과 고통으로 움직일 수 없다 (HP에 5점 피해)
반격하려고 하지만 그 고통으로 움직임이 느려져 공격이 제대로 성공하지 못한다
이런식으로 전투자체를 무섭고 어렵게 해야 제맛이지
엥? 이거 완전 몬헌 아니냐
화사장력 띄운다고 폭탄깔고 자폭질 해서 피 1도트 남아도 잘 뛰어다니는 몬헌?
몹 뚝뻬기 깬다고 60m 절벽에서 뛰어내려고 발톱하나 안깨지는 몬헌!
다키스트?
이래서 던월이 맨날 욕먹음 ㅠㅠ
하긴 몸에 i필드같이 전체방어가 있지않은이상
눈먼화살에 죽을 수있지
카드게임도 마찬가지인게
플레이어 체력 8000이나 25나 차이도 안남
전에 네이버 웹툰중에 1편부터 체력 천만단위 나오는거 있길래 나중에 보니 가관이었음
요즘..은 아니고 얼마전부터 핫한
괜히 ㅈ같음을 추가하고 괜히 리얼리티를 많이 추가한 게임이랑 비슷한건가
최근한 티알피지에선 플레어이는 종족마다다르지만 인간이면 체력이 힘에2배였지
힘에만 몰빵한 저능아힘캐를만들었더니 보스몹인 홉고블린보다 체력이높아서 회피.방어없이 쳐맞으면서싸옴
hp 감소하면 실제로 전투력도 감소하고, 신체도 망가지는 액션 롤플레잉 나왔으면 좋겠다.
체력2자릿수 rpg면 항상 파엠 생각나는데
가장 강한 아군이 길가던 도적a한테 크리맞고 죽어서 리셋해야 하는 얼치기 없으면서도 현실적인 게임
뭐라는 지 전혀 이해가 안감
씹덕 극혐 ㅉㅉ
딜딸 하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