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에 사무실 출근하는데, 단지내 도로 중앙선에 새끼 고양이가 쭈그리고 앉아 있어서 밟힐까봐 차 세우고 내렸습니다.
내리고 보니 이 녀석이 온데 간데 없어서 맞은 편에서 서행하시던 운전자분께 물어보니, 내 차 밑으로 들어갔다고 하네요.
잡아서 풀밭쪽으로 가져다 놓으려고 했는데, 계속 숨어서 실갱이하다가 결국 5분만에 잡았어요.
그래서 옆에 풀밭에서 놓아 줬더니 다시 도로로 뛰길래 잡고 일단 사무실로 데리고 왔는데...이거 어떻게 해야 할 지 난감하네요.
사무실에 남는 박스에 넣어 놓긴 했는데 물도 안 먹구요.
20년 전 쯤 까지 개는 마당에서 몇 번 키워봤는데, 고양이는 한 번도 키워본 적이 없어요.
키우고 싶어도 울 큰 딸이 고양이 털 알러지가 있어서 ㅠ.ㅠ
얘 줍는 바람에 가입 5년 만에 처음으로 글 써보네요.
방금 울 마눌과 둘째딸이 와서 동물병원으로 데려갔습니다.
애가 너무 말라서, 나중일은 모르겠지만 일단 살려야 할 것 같아요
괜히 제가 감사하네요! 냥이가 건강하고 좋은인연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님과 가족분들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눈꼽이 없는거 보니까 최근까지 어미가 관리를 해줬던거 같아요. 길 건너편에 어미가 있었을려나..
지금 시점에 어미에게 돌려보내는건 힘들거 같으니 주인님으로 삼으시는게......
나도 냥줍 하고 싶다. 복받으세욤
애기냥이는 어른냥처럼 많이 살찌지않아서 얼굴도 깨끗하고 건강한 상태같긴한데 이제 냥줍 하셨으니 평생 모셔야겠습니다 ㅎㅎ 냥코이뿌 ㅠ
(2/10)
깨끗한 야옹이네요...
엄마랑 떨어진지 얼마 안된 미아같은 느낌인데.. 이제 영영 엄마 고양이는 찾을 수 없을테죠...
네이버나 다음에 고양이 관련 대형 까페가 있는데
그 곳에 사정을 올리시면, 좋은 입양자가 나타나실 거 같아요 ^^
관심갖고, 신경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미묘라서 분양자가 있을거 같으네요. 잠시만 더 돌봐주시면 복으로 돌려 받으실거에요.
에고 이뻐라...눈도 깨끗, 코도 깨끗한 거 보면 어미가 돌보던 애기인가봐요. 모험심에 나왔다 길을 잃었나보네요ㅠㅠ 로드킬 될 수도 있었을텐데, 님이 살리셨네요~^^
병원 갔다가 돌아왔어요.
생후 35~40일에 몸에 별 이상은 없대요. 귀에 진드기도 없고..
제가 보기엔 엄청 말라보였는데, 배가 부른 상태라고 했다네요. 성격은 소심해 보인대요.
입 모양으로는 야옹야옹 하는 것 같은데, 소리가 안나요.
어린아깽이네요 어미가 관리했는지 아픈거없는 건강한아이인데
이미 사람손탓으니 어미가 안대려 갈것 같습니다 그렇게 다들 집사 시작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런식으로 간택되었죠..
혹시 서울이시고 계속 데리고계실수 없으면 연락부탁드립니다^^ [email protected]
아이~~~^^이뻐라!!
자고 있는 것 같아서 밥먹도 돌아왔는데, 이녀석이 뱃어 냈는지 작은 껌 덩어리가 박스에 있었다네요. 어쩐지 먹이를 줘도 안 먹더라니...
너무 소심해 보여서, 박스에서 꺼내 사무실 바닥에 풀어놨어요. 구석으로 가더니 엄마를 찾는지 엄청 니양니양 거려요.
뭐죠
이 천사분은~♡♡
천사분이 나타나셨담.. 사무실에서 키우시는거. 어떤가요? 고양이가 이제 쓴이님이랑 진짜 정들면 외로워하긴 할건데.. 저도 전 회사 사무실에서 키웠거든요 .. 주말에도 사무실 나가서 밥주고 컴퓨터하다 집가고.. ㅋㅋㅋ
애기때 낯설어서 그래요.
계속 같이 있다보면 친해질거에요.
묘생역전했네.
아이고... 근처에 어미가 있었던 듯한데..
아.. 전형적인 집사간택코스네요. 후기도 올려주세요.
고양이 털 알러지가 있는 큰 딸이 고양이 사진 보더니 너무 보고싶다고 해서 일단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사무실에 혼자 두고 갈 수 없을 것 같아서요.
아는 사람들한테 전화해서 좀 키워달라고 했는데 거절당했구요.
네이버 유기묘 카페에도 입양글 올려 놓았습니다.
반나절 동안 정이 들었지만, 더 정들기 전에 좋은 집사 만났으면 좋겠네요.
사료는 거부하다가 두 시간 전쯤 잘 먹었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씹는게 처음인 듯 어색하더군요. 햄처럼 생긴 먹이를 억지로 주려하니 입에 들어간 것을 혀로 밀어내듯이 하다가, 잘게 빻아 주니 조금씩 먹더니 잘 먹었어요.
이뿌당..ㅠㅠ
입양글 올린 카페에서 방금 댓글을 봤어요.
'분양,입양 사기도 많아요. 계약서 작성, 책임비, 기본(신분증, 거주지?!)하시고 분양하셔요!'라고 써있는데, 이건 무슨 의미인가요?
호오... 안물렷어요?
전 막 물려고 해서 엄청 두꺼운 오토바이장갑끼고 잡았었는데.
착한 냥이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