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나*에 대구 신매동 팔오금 판다기에 대구 가는길에 갔더니 잠수!!
더치트 가보니 어제오늘 몇건 터져서 올라와 있네요. 더운데 썩을놈땜에 시간 낭비만 했네요.
조심하세요.
문자로 명함보내주고 타지역 사람에게는 택배로 유도를 하네요.
저는 직거래 간다니 오라해서 갔더만 문자 답장 잘안하고 전화도 한번씩 안받아서 좀 이상하긴 했지만...
30분전에 전화 한번 연결되서 오라고 해서 갔더만 안나와서 전화하니 불통! 혹시나해서 더치트 들어가니 유명한 *이였네요.
중고딩나라는 무조건 직거래 해야 답이긴 하고
싸게 나오면 무조건 의심부터 하고 거래해야 되요 ㅋㅋ
그나저나 제꺼 사시지 ㅋㅋㅋ
한달정도 여기 장터에 게시했는데, 반응이 없어서
중고딩사라에 올렸더니 2일만에 그냥 판매되더라구요
보증남은거 초a급 155에 올렸다가 150에 넘겼는데여
ㅎㅎㅎ 사시분들 놀라더라구요. 그냥 새거라고...
희한하게 판매는 여기 장터보다 중고딩나라가 더 잘되는것 같아요....
그러게요. ㅠㅜ
여기는 너무 어정쩡하게 기스하나라도 있으면 안사려는 희한한 중고거래자들이 많아서.. 차라리 업자거나 그런거 잘 신경안쓰고 적당히 실사용 위주로 사려는 중고나라에서 더 잘팔리는 것 같습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신뢰도 높은 거래자는 스르륵이 많고 빨리 팔아버리기엔 중고나라가 좋더라구요
모든 거래는 더치트부터 검색합니다.
from SLRoid
명함 주민등록 같은거 보여주고 택배거래하는사람은 백퍼사기입니다 아직도 레파토리가 같네요
주민등록은 남의 건가요?
더치트 사기 조회해보면 당하신분 문자에 사기꾼 민증도 문자로 보냈더라구요.
저 지금 대구 신매동에 있는데 ㄷ ㄷ ㄷ
네,, 덥고 짜증나서
민증 주소보고 찾아갈려고 했는데 동호수가 없어 참고 왔어요. ㅋㅋ
사기꾼들은 일단 거래하다보면 뭔지 모르게 촉이 옴....그 촉을 믿느냐 싸게 사고자 하는 마음이 이기느냐는 님 하시기에 달림...결국엔 직접 가셔서 헛걸음 하신걸 보니...ㅎㄷㄷㄷ 담엔 님 촉을 좀 믿어보세요~ 사기꾼들은 기냥 딱 느낌이 옵니다. 폰에서부터 냄새가 나요...제 경험상으론요. 중고거래 다수 하다보면 이정도 촉은...금방 와요.
네 지난번 공유기 4만원 택배 거래하면서 입금 했더니 사기꾼이라 좀 그렇치만 경찰서에 몇준과 같이 신고하니 일주일 있다 입금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