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이트런 작가 김성민,
데뷔당시엔 태생적인 언어능력 부족을 커버할 정도의 갓띵작을 그려냈지만
맛탱이간 몸으로 계속 그리면서 작화도 무너지고,
언어능력은 더 무너짐.
2. 쎈놈작가 박용제,
기술명 이딴거 없어 정말 선만으로도 액션연출을 갓갓으로 뽑아내던 작가였는데,
갓오하에선 퀄리티 다운을 하면서 그런게 거의 없어졌다.
3. 질풍기획 이현민
야한만화를 가장 잘 그릴 것 같은 작가로도 꼽혔던 작가,
마치 장르 선택을 잘 못한듯한 연출력을 보여주며 감동과 액션, 교훈까지 모두 잡던 작가였으나
사실상 작가생명이 끝남....
1,2야 사실상 지능력이라서 그냥 암흑기지만, 3번은.... 이게 진짜 안타까운거지. 작품성 이외의 부분으로 작가 생명에 영향이 오는게..
나런은 그림에 집중하고 대사 좀 다듬어주는 사람 한명 붙였으면 좋겠다
이현민 다시 회복중이야
제발 회복 되시길...
쎈놈은 뭐...애초에 갓오하 컨셉을 개막장능배물로 하겠다고 연재초기부터 그렇게 말한지라 뇌 비우고 보니까 상관은없지만 아쉽긴 함
질풍기획은 왜?
손목 망가지심
작가 손목이 맛감
앗...아아...
회복하면서 본게 프리파라였던 작가 아닌가?
손다침
아이마스 극장판 빛의 저편으로(...)
손목 다쳐서 그림 이제 거의 못그린데요
음...여하튼
이현민 다시 회복중이야
제발 회복 되시길...
개판작가도 아쉽
왜 작가생명 끝남?
손목이 맛이 갔어
1,2야 사실상 지능력이라서 그냥 암흑기지만, 3번은.... 이게 진짜 안타까운거지. 작품성 이외의 부분으로 작가 생명에 영향이 오는게..
쎈놈이랑 질풍기획은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너무 안타깝다
질풍기획은 왜?
뭐야 왜 내가 보는 작가들은 다들 다치냐
이현민 씨는 그래도 작품 보는 눈 살려서 관련업종에 취직했다고 들었어.
정말 잘됐으면 하는 작가.
질풍기획 너무 안타깝다
쎈놈은 뭐...애초에 갓오하 컨셉을 개막장능배물로 하겠다고 연재초기부터 그렇게 말한지라 뇌 비우고 보니까 상관은없지만 아쉽긴 함
나런 요즘 잼슴 핡학
나런은 사실 예전 퀄리티를 다시 못봐서 아쉬운거지.
지금도 꾸준히 결제하면서 보고 있음. 전체적인 스토리는 ㄹㅇ 잼씀.
근데 스토리 전달력에 해당하는 언어능력이....
그리고 다른건 다 그렇다치고 불필요한 노출좀 줄여주면 좋겠다.
특히 가슴크기 쓸데없이 키우는거 안했으면
어차피 야한 느낌으로 다가오지도 않는데
찐따 주인공인 앤 꺼지니 재밌어지더라
나런 프레이편의 감동을 다시 보고싶어 걍 치고박는 전투씬
나런은 그림에 집중하고 대사 좀 다듬어주는 사람 한명 붙였으면 좋겠다
나이트런에 필요한건 어시와 문법교정해주는 편집자임.
이럴꺼면 진짜 2명, 3명이서 팀해주면 안되나...
슬라정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