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먹튀소리 듣느니 빨리 돌려주는게 유일한 방법일듯..
진짜 아베가 보이스 피싱이란 말을 했는데 찍소리도 못했네요.
반기문은 도대체 이거 어떻게 설명할래나...
-----------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원내대표는 9일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가 한일 간 위안부 합의에 따라 10억 엔(한화 약 102억 원 상당)의 돈을 냈다며 한국이 제대로 성의를 보여야 한다고 말한데 대해 "예비비라도 편성할 테니 10억 엔을 돌려주자"고 주장했다.
우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국민이 굴욕적이라고 느낄 수 있는 돈"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우 원내대표는 "아베가 10억 엔을 냈으니 위안부 소녀상에 한국이 성의를 보이라고 하고 보이스피싱 같은 사기라는 이따위 이야기를 하는데, 우리나라 외교부 장관이 항의 한마디도 못하는 이런 외교가 어디에 있느냐"라고 비판했다.
그는 이 여권의 유력 대선주자인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에 대해 "위안부 합의 당시 '박근혜 대통령이 비전을 갖고 올바른 용단을 내린 데 대해 역사가 높게 평가할 것'이라고 칭송했는데, 이 문제에 대해 즉각 해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반 전 총장이 일본 편을 들어 왜 이런 말을 했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
아베 총리 측에서 부산 소녀상 설치에 “10억엔은 마치 보이스피싱(입금사기) 당한 것과 같다”는 막말까지 했다고 일본 아사히신문이 전했다. 그런데도 한국 정부에서는 기껏 한다는 게 발언 자제 요청, 아베 총리의 위안부 할머니 위로 편지 쓰기 요청, 일본 대사 면담 등이었다. 이 때문에 한국 정부의 거듭된 부인에도 ‘100억원 받고 소녀상 철거’에 동의했다는 의심을 지울 수 없다.
기왕이면 이자 명목으로 끝에 18원 붙여서 돌려주자.
진짜 그네가 4년동안 싸지른 똥 치우는것만으로도 벌써 숨이 막힌다;;
그와중에 반기문 미친...
최순실 재산만 몰수해도..?
그네 똥 진짜 화나네
근혜&순실 재산환수하면 주고도 남겠네.... 그렇게 합시다.
국민성금으로 모금하여 돌려주는게...
국민의 단호한의지를 보여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끝자리는 18원으로 마춰서...
돈만 있으면 돌려줘도 되느거였어? 근데 여지껏 뭐 하느라 그 더러운 돈 안돌려주고 있었던 거야?
설마 그것도 순실이가 먹은거야?
내 평생 성금 낸적 없지만 이번일은 내 성금 낼테임
받은게 확실한지부터 조사하고..
우상호님 요즘 좋다
제발 요대로 쭉 파이팅있게
응원합니다
받은거 고대로 돌려주면 되지 썻냐??? ㅁㅊ놈들아?
박근혜는 진짜 나쁜짓을 너무 많이했다
반기문이 우려를 표명하겠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