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minjoo.kr/briefingDetail.do?bd_seq=59843
친박 보다 친문이 더 무섭다? 정치소음 너무 심하다
국민의당 당대표 경선 과정에서 노이즈마케팅이 도를 넘고 있다.
어제 호남지역 경선 합동연설회장에서 김동철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이 ‘친박패권보다 친문패권이 더 무섭다’라고 말한 것을 비롯, 박주선의원, 문병호, 박지원 후보 등이 줄줄이 민주당을 비난했다.
며칠 전 주승용 원내대표가 정권교체를 못하더라도 친문과는 손잡을 수 없다는 말을 했다가 황급히 수정한지 하루 만에 다시 이성을 잃은 말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김동철 위원장은 탄핵된 박근혜정권을 연장시키는 한이 있더라도 민주당의 집권은 용납하지 못하겠단 말인가?
민주당에 있어 친문재인은 곧 친이재명이요, 친이재명은 친문재인일 뿐이다. 마찬가지로 친안희정과 친박원순과 친김부겸이 별도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더불어민주당이라는 큰 틀에서 정권교체를 향해 함께 손잡고 어깨 걸고 나아갈 동지들일 뿐이다. 아무리 밖에서 친문이니 비문이니 하며 민주당을 분열시키려고 해도, 민주당의 그 누구도 그러한 얄팍한 교란책에 넘어가지 않는다.
국민의당 지지도가 하염없이 추락하고, 전당대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저조하다 하더라도 마치 이성을 잃은 사람들처럼 함부로 말하는 것은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격이다.
대표를 포함 5명의 최고위원을 뽑는 선거에 정확히 5명만 출마하여 하나마나한 경선, 명색이 선거인데도 당선자와 낙선자는 없고 순위투표만 하는 맥 빠진 경선을 하는 자당의 현주소가 아무리 답답하더라도, 정권교체를 열망하는 국민들을 배반하겠다는 말을 그리 스스럼없이 해서는 안 된다.
국민의당은 비록 전당대회가 국민들의 관심을 끌지 못하더라도 너무 시끄럽게 떠들지 말고, 조용히 내실있는 전당대회에 집중하기 바란다.
해를 넘겨 박근혜 최순실 뉴스 매일 보는 것도 짜증나는데, 이제는 정초부터 국민의당 까지 소음공해를 일으키니 국민들의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2017년 1월 8일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 정진우
사이다 시원하네 !엄지척!!
아 진짜 시원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 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 소음! 한마디로 정리했네요.
명문이다. 명문..
ㅋㅋㅋ 이분 어디서 명문 학원 다니셨나요 명문 인정!
와우~ 사이다 명문.추천 쾅!!
장원급제급
국민의당 김동철 "친문 패권이 친박 패권보다 더 무서워"
국민의당 문병호 " 문재인 전 대표 친문세력, 전두환 군사파쇼 독재와 다를 바 없다"
박지원 "민주당 지지도는 상승하지만 문재인은 고착상태"
국민의당 "안희정, 친노패권 상속 기다리는 정치 그만두라"
일요일도 휴식없는 기승전문
이건 뭐 거의 반쯤 죽여놓네...
학원 추천 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당경선 자리 5개에 후보 5명이라 순위로 서열매기는거였어요?ㅋㅋㅋ 어디 시골 초등학교 반장선거하나 ㅋㅋㅋ
진짜 구구절절 핵어택 아오 후련하네요
국당도 이제 고만좀 합시다.
맨날 본전도 못찾을거 이런식으로 팩폭 수모당하는거 자존심도 안상하나??
크!!!!!!!!!!!!!!!!!
5명부분진짜웃기다ㅋㅋㅋㅋㅋ진짜팟캐좀나와보세요 전국구요ㅋㅋ
당대변인이아니라
당대포 ㅋㅋ
정진우 부대변인 열렬히 응원합니다. 계속 쭉 달려 주세욧.
사이다에 취하고 갑니다
아 이분땜에 술도안마셨는데 자꾸 취하네요ㅋㅋ
진우형 요즘 약하시는 듯ㅋㅋㅋㅋ
와 ㅋㅋㅋㄱㅋㅋㅋ
어우.. 속이 확풀리네
캬아~~~~~~~!시원합니다!
사이다
정 the탄산 진우
국민의당은 비록 전당대회가 국민들의 관심을 끌지 못하더라도 너무 시끄럽게 떠들지 말고, 조용히 내실있는 전당대회에 집중하기 바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원순: 난 아닌데???
뭐이렇게 깔끔하게 쓰냐
좀 살살 때리시지 ㅋㅋ
박빠도 나쁜거구 문빠도 나쁜겁니다. 다 사생팬들이에요.
국민 개개인이 할수 없는 공동체의 일을 할 사람을 뽑는거지 자기가 신봉하는 주인님을 그자리에 앉게하는게 아니에요.
진짜 국민대신 일할 사람 뽑아야하고 일 잘 못하면 갈아야돼요.
정치하는 사람들은 자기 욕심에 정당정치가 어쩌고 정치란 어쩌고 세뇌시킬려고 하는건데
일반사람들이 거기에 엄청 많이 현혹됩니다.
어차피 완전한 사람은 없는거고 훌륭한 사람도 실수하거나 알고도 잘못을 저지르는 상황이 생깁니다.
그러면 평소 지지 여부를 떠나 정확히 심판해야죠. 그래야 점점 깨끗한 정치가 되는거에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