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서 투신자1살을 하려는 소녀에게 구경꾼들이 빨리 뛰어내릴 것을 재촉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26일 홍콩 빈과일보에 따르면 중국 간쑤(甘肅) 성 칭양(慶陽) 시에 사는 19살 이모 양은 지난 20일 오후 시내 번화가에 있는 한 백화점 8층 창틀에 올라가 투신을 기도했다.
이 양은 고등학생 3학년이었던 지난해 담임교사에게 성폭O을 당할 뻔한 후 심각한 우울증과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에 시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 양이 백화점 창틀에 올라가자 긴급히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그녀의 자1살을 만류하기 위한 설득 작업에 들어갔다.
하지만 그의 자1살 기도를 지켜보던 100여 명의 시민들은 냉담한 태도로 비웃었고 심지어 '왜 아직 안 뛰어내리느냐', '빨리 뛰어내려라'라고 외치는 등 ■■을 재촉하였다.
또한 일부 시민들은 SNS에 '더워 죽겠는데 빨리 뛰어내려라. 도대체 뛰어내릴 거냐 말 거냐' 등의 글을 올려 조롱하기도 했다.
결국 이 양은 소방대원의 손을 뿌리치고 뛰어내렸다. 마지막 말은 '고마워요. 가야겠어요'라는 말이었다.
이 양이 뛰어내리자 많은 사람이 박수를 보내고 환호성을 질렀으며 이에 중국 사회는 큰 충격을 받았다
이거 우리나라도 있었잖아... 아프리카tv bj...
bj한테 ■■하라그래서 진짜 뛰어내린 사건 있었음
그놈이 그놈임
■■ 종용은 심하잖아...시발..
흔한 한국 미래같은데
아니 한국은 그 정도는 아니야.
한국이 개인주의 성향이 심화되고있긴해도
저정도까진 안됨
bj한테 ■■하라그래서 진짜 뛰어내린 사건 있었음
그놈이 그놈임
중국이레서 충격으로 와닿진 않는다..
중국이 또
■■ 종용은 심하잖아...시발..
이거 우리나라도 있었잖아... 아프리카tv bj...
뭔뎅?
아프리카tv bj jasal 검색하면 나옴..
jasal은 필터링이라 영어로 쓴것일뿐..
그거 아프리카 아니었을껄? 뭐...투신한걸 맞지만 생방송 도중에
중국따라갈나라가 없지 재넨 독보적으로 원탑
세상에서 반드시 없어져야 할게 두가진대 하나는 인종 차별이고 하나는 중국인이야 조선족 포함이지
아. 재생눌러버렸다.
왠지 유튜버중에 조회수 올릴려고 살자기도 하는 사람들 나올거 같기도 한데
미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