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검 특수부 27일 서울 자택, 부산 사무실 증거 확보나서.. 검찰 수사 확대하나?
부산 엘시티(LCT) 비리를 둘러싸고 검찰이 새누리당 배덕광 의원(해운대구을)의 자택과 사무실 압수수색에 나섰다.
부산지검 특수부는 27일 오전 서울에 있는 배 의원의 자택과 부산 해운대구 지역사무실에 수사관을 보내 장부, 서류, 컴퓨터 등 자료를 확보하고 있다.
검찰은 엘시티 개발사업 인허가 과정에서 배 의원이 구속된 시행사 대표인 이영복 씨로부터 부정한 청탁과 함께 돈을 받은 정황을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무성이도 뭐 있을건디
일단 전 부산시장 남식이 , 지금시장 병수도 걸릴텐데요. 남식이는 이것저것 해쳐먹은게 많아서 엘시티를 시작으로 엄청많이 나온텐데 팝콘준비해야할듯
김무성 저격용이겠죠?
이 꼴 나고 싶으면 탈당해라... 이런 말인 듯?
지난 총선은 정부와 여당의 무능과 부패에 대한 심판이라기보단 박근혜측과 친박의 지나친 욕심과 불관용적 태도가 수구들의 눈에도 확연히 드러났기 때문으로 생각하거든요. 즉 친이 비박에 대해 강압적인 태도로 불화를 일이킨 것이 수구층의 투표의지를 많이 꺽었음.
지금 식물대통령 소리 듣는 박근혜지만 친박이 당권 안놓치고 친이 비박을 압제하려는 태도는 참으로 따봉이 아닐 수 없어요. 더 많은 수구층이 환멸을 느끼고 돌아서도록 힘내주길 바라는 마음.
해운대? 하태경?
이완영 이만희 크흐.. 보궐선거 기대된다...
이 인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인터뷰 할 때는 자기는 관련없다고 하더니...
이리저리 조금만 애쓰면 나올텐데..
안할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