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철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은 26일 "당내 민주주의를 저해하고 파괴했던 새누리당 내 친박과 비박의 균열로 (거대 양당구조의) 한축이 무너졌지만 아직도 무너뜨려야 할 또다른 한 축이 남아있다"며 더불어민주당을 겨냥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오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중진의원회의를 열고 "적대적 공생관계의 거대 양당구조는 대화의 타협의 협치를 제도화하는 선거구제 개편을 통해 타파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촛불민심과 호남민심의 요구는 정권교체지만 어떤 정권으로 교체를 할 것인지가 더욱 중요하다"며 "제왕적 패권과 적대적 양당구조, 계파 패권주의가 활개 치는 정권교체라면 제2의 박근혜 새누리당, 친박 정권의 연장일 것"이라고 민주당이 집권하더라도 박근혜정부의 연장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김 위원장은 그러면서 "우리 국민의당은 친박과 친문 등 패권주의를 배제한 중도개혁세력의 중심이 돼 호남이 계파 패권주의 희생양의 제물이 됐던 불행의 역사를 끝내겠다"며 "시대교체와 정권교체를 이루겠다"고 밝혔다.
https://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61226_0014603399&cID=10809&pID=10800
지금 대표도 저러는 것 보면 박지원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국당 전체의 문제인 듯 보입니다.
아침에 눈뜨면 문재인이 생각나는듯...
뭐 이런 놈이 다있나... 참
아놔..진짜 비교를 해도 박그네랑..진정 극혐이다..국물의당..그래도 야권이라고 생각했는데..혹시나 했는데, 역시나..새누리 2중대...
아무리 정치판이 더럽다 하지만
박근혜 연장 정권이라도 하냐
에혀..
이당의 실체를 아시라고 추천
진짜 아침부터 밤까지 오로지 문재인만 생각하시는 분. 어둠의 노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