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5196408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해수장관 사의 "불법 금품수수 없었다"

화면_캡처_2025_12_11_081301.png
"장관직을 내려놓고 당당하게 응하는 것이 공직자로서 해야 할 처신"이라며 사의를 밝혔다.
"저와 관련된 황당하지만 전혀 근거 없는 논란"이라며 "해수부가, 또는 이재명 정부가 흔들려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허위 사실에 근거한 일이지만, 하지만 흔들림 없이 일할 수 있도록 제가 해수부 장관직을 내려놓는 것이 온당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다.
"불법적인 금품수수는 단연코 없었다"며 "추후 수사 형태이든 제가 여러 가지 것들 종합해서 국민들께 말씀드리거나 기자간담회를 통해 밝혀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관직을 내려놓는 것이 (의혹을) 인정하는 것 아니냐는 오해의 소지가 있지 않을까 고민이 됐다"며 "더 책임 있고 당당하게 문제에 대처하겠다는 저의 의지의 표명으로 사의를 표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 장관은 의혹을 전부 부인한다는 것이 금품을 받은 적이 없다는 것이냐는 질문에는 "전혀 사실과 맞지 않다"며 "전혀 사실이 아니고 명명백백 밝힐 것이고 몇몇 가지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는 허위사실 명예훼손과 관련해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 가지 정보를 취합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다"고 했다.
연합뉴스 / 최윤선 기자 / 2025-12-11 07:38
댓글
  • SDf-2 2025/12/11 08:19

    수사 잘 협조해서 죄가 있다면 받고 죄가 없다면 결백 잘 증명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죄가 없다면 확정범인 것처럼 여론전 한 새끼들은 나가 뒤졌으면 좋겠고요.

    (71Il5k)

(71Il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