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더불어민주당을 제외한 모든 수구언론및 쁘락지+궁물당이 조기개헌 외치고 있습니다.
촛불민심은, 시민들은 조기개헌에 대해 압도적 반대 입장이고, 결국 국민투표를 해야하기때문에
통과되기 어렵다 시간이 너무 걸린다고 맘놓고 있다가 개헌정국으로 흐르면 무조건 개헌됩니다.
저들도 민심이 조기개헌에 반대라는건 알고 있고 이대로 국민투표가면 오세후니의 무상급식처럼
흐지부지 될거라는거 알면서도 외치는건 이미 개표조작 맘먹었단 소린거 모두 아시죠?
처음이 어렵지 두번째 새번짼 쉽습니다. 저들이 모두가 짠것처럼 입모아 개헌을 얘기한다는건
바로 그러한 물밑작업이 있었고 서로 협의를 했단 얘기죠.
지금 최순실및 청문회등 부역자들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긴하지만
이 시국에 개헌으로 민심을, 논지를, 시국을 흐리는 사람들 절대 잊어선 안됩니다 무조건!
개헌도 무조건 집중해주셔야돼요! 절대안됩니다!
맞습니다!
헌재가 내년 2월안으로 탄핵인용 결정해주기를 바랄뿐입니다. 그전에 개헌이 본격적으로 공론화 되는걸 막아야되는데... 국민들이 서서히 특검과 청문회에도 관심이 떨어지는거 같아서 걱정이네요.
문제는 더민주내에서도 이재명.박원순 과 비주류들이 저런말에동조하죠..
선개헌은 박근혜의 공범들이나 주장하는게 맞습니다. 개헌정국이 되면 정권교체 물건너 가는겁니다.
개헌은 정권교체 전엔 절대로 안 됩니다.
설령 지금 개헌안 나와서 나중에 국민투표 해도 의미 없습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투표무효로 이끌거거든요..
현재 대선전 개헌론자들 주시하고 있는 분들 있을 겁니다.
수작질 부리다간 물리적으로는 몰라도 정치적으로는 확실하게 죽을 거라 봅니다.
누군가는 무서운 힘으로 꾸역꾸역 참는데 잘 모르나봐요.
잊지말아야합니다.
지금 논지를,촛불민심을 흐리는자들이 부역자들입니다.
절대 잊으면안됩니다. 이번 총선의 투표의 힘이 최순실사건을 이끌어 냈습니다.
내년 대선에서 다시한번 투표의 힘으로 정권교체 가야합니다.
어디까지 커넥션이 있는지 모두 밝혀내고 적폐의 고리를 끊어야한다고 봅니다
국민투표가면 부결될거라고 안이하게 생각하다가는 큰일나죠. 민주당과 문재인 외 모든 세력이 온갖 프레임과 미사여구로 분권형 개헌을 노래하고 있고 언론들도 마찬가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