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화재의 책임은 그동안 밀양시를 관할했던 지자체장과 시의원일 것입니다. 스프링클러만 있었어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죽지 않았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거 누구 책임이겠습니까?
밀양시 시의회의 구성을 보면 자유당이 12명이고 비례대표로 민주당 1명입니다. 밀양시장도 자유한국당 소속입니다. 그동안 쭈욱 한나라당-새누리당-자유한국당이 해먹었습니다. 심지어 경남도지사는 홍준표였었습니다. 이쯤되면 밀양 세종병원 화재에서 인명피해가 큰 이유가 누구 책임이겠습니까. 이제 대통령이 된지 1년도 되지 않은 문 대통령의 책임은 분명 아닐 것입니다.
이번 화재는 119소방대와 구조대가 상당히 신속하게 출동하여 화재진압과 구조활동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 짧은 시간에 많은 사상자가 나온 것입니다. 그만큼 열악한 상황이었고 소방시설이 제대로 돼 있지 않았다는 얘기가 됩니다. 그것을 관리, 감독해야 할 것이 중앙정부겠습니까? 지자체가 해야 할 일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고스라니 자유한국당의 책임인 것입니다.
저는 문 대통령과 민주당의 지지자가 아닙니다. 오히려 문 대통령과 민주당을 지지하는 사람들에게 욕을 처먹고 있는 특정정당을 지지하지 않는 좌파에 가깝습니다. 그러니 가장 객관적으로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이건 다 자유당 책임입니다. 자유당은 특히 밀양이 지역구인 국회의원과 시의원, 시장은 석고대죄하고 적폐 이명박근혜의 공범인 자유당도 해산해야 맞는 것입니다.
자유당 적폐부터 청산 해야함.
당연한 말씀.
-_-)b
당연한말씀인데 꼴라주님 작성글보면 민주당지지자입니다
여기 빨갱이 있네~
지금 북한을 찬양고무 하시는 겁니까????
빵 터졌음 ㅋ
밀양시장 : 박일호 (자유한국당)
밀양시 국회의원 : 엄용수 (자유한국당)
경상남도 도의원 : 밀양시 소속 2명 중 밀양시1 이병희 (자유한국당), 밀양시2 예상원 (자유한국당)
밀양시 시의원 : 14명 중 자유한국당 12명, 민주당 1명, 무소속 1명
경남도지사 : 홍준표 대선출마용으로 알박기 사퇴로 공석.
소방은 모두가 알다시피 중앙직이 아닌 지방직인데 정부잘못?
국민의 죽음을 이용해 정치 공세하는 쓰레기 ja위당..
ㅡ..ㅡ
이글에도 댓글 달아봐봐 벌레들아
세월호는 전라도에서 사고가 났는데
@합바지 초딩?
병신새끼들 자한당동네에서 대통령탓하기만해봐라
밀양에서 죽을놈은 안죽고 참나....
이런 화재사고를 자꾸 대통령탓하는 인간들 아주 혐오스럽습니다. 그런데요, 이런 식으로 민주당탓 아니고 자유당 탓 하는 글도 썩 보기 좋지는 않습니다. 지금은 그냥 조용히 희생자들 명복을 빌어주면서, 사건을 빨리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기원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재의 원인이 조사 후에 나오면 그때 가서 따져도 늦지 않습니다.
근데 성태새끼는 대통령보고 사과하라고 난리죠... 대가리에 뭐가 들엇는지
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