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한방병원 의료진입니다.
요즘 10대 렌트카 보험사기가 너무 많습니다. 하다하다 너무 하는거 같아서 글씁니다.
우선.
유형: 렌트카. 5명(꽉채움). 22~18살, 문신들이 많더군요
보험: 휴차료 없는 면책비용만 내면 되는 보험가입(5명 합의금으로 모아 처리하고 n빵으로 나눔)
사고내용
1) 이면도로 주행중 정면 측면추돌(주차로 인한 상대차 중앙선 침범)
2) 실선 차선변경시 추돌
3) 역방향 주행 차와 추돌유발
시간대: 주로 야간
진술내용
1)운전자외 나머지는 자고있어서 사고가 어떻게 났는지 모른다고 말맞춤
2)운전자와 조수석에는 나머지 애들보다 1~3살 많은 애새끼들 탑승
3)뒤에 세명은 어린애들 ( 서로 모르는 애들 모아서 탑승하기도함. 모집책 있는듯)
- 이런 사고가 날 경우, 반드시 경찰에 신고접수하여 처리하셔야합니다.
- 교통사고 수사대에서 이런경우 주시하고 있습니다.
- 보험회사에서 단체로 고발나가고 조사받는 경우 많습니다. 보험회사는 끝까지 소송가서 소송판결받고,
민사로 구상권청구까지 들어가서 애새끼들 인실좃 시켜버리는 중입니다. 그러니 단호하게 대처하십시오
- 의료기관에서는 진짜환자가 올 수 도 있고, 진료와 치료는 거부할 수 없으므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단,요주의 인물로 수사중이면 최소한의 진료만 합니다.
- 치료횟수 1~3회안에 합의를 유도하며 합의를 진행합니다. 요주의 인물들은 보험사에서 합의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 진단서를 꼭 달라고 하며 사고로 인한 검사와 치료등를 거부하여 진단서 발급시 필요한 문구는 빼고 발급하고있습니다.
- 진료시 호소하는 통증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려고 하나 치료가 아프거나 시간으로 인하여 환자가 치료거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진료기록부에 반드시 환자가 치료를 거부했다고 기재합니다. (소송시 진료기록부 복사해갑니다.)
(자동차 보험법에 의거 진료차트는 환자동의없이 보험회사가 열람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뒤에서 조종하는 22~24살 애들 있습니다. 우리 도와주는 형, 오빠들이라고 합니다(합의방법, 합의금타는 방법등을 알려주고 챙겨먹는거 같습니다. 서로 잘 모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뒤에 탄 애들은 자고 있었다고 하라고 합니다. 이런경우 사고 나서도 사고가 어느 방향인지 어디가 어떻게 되어있는지도 모릅니다. 이게 말이나 됩니까? 서로 말 바를까봐 이러는거 같네요)
-이런사고를 당하시는 경우 반드시 경찰에 신고해서 사고처리하시고, 합의나 조정말고 바로 소송가셔서 인실좃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딱보면 각나오는데 보험사에서 한두번 합의해주다보니 선의의 피해자가 계속 발생하는거 같습니다.
- 지금 보고있을 어린 보험사기꾼들아. 보험회사가 너희가 만만히 볼 존재가 아니란다. 한번 인생 망쳐보거라. 막장인생들아
너희 한번 당해보라고 차트랑 치료내역 하나의 문제도 안되게 다 기록하고 편법적인거 하나도 안하면서 진료하고 있다. 집유받아도 너희는 전과자 되는거다. 요놈들아. 보험회사는 합의 절대 안해준다. 보험사기는 초장에 뽑는걸로 보험회사가 대응하니까 너희 아마 똥줄 좀 탈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