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480408

인텔 문제점 요약

1.jpg
2.jpg
3.jpg
4.jpg

댓글
  • 부럽다 2018/01/06 20:05

    비트코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wAPRi)

  • Hitomi 2018/01/07 08:56

    ㅋㅋㅋㅋ 근데 진지하게 이거 커널메모리를 훔쳐본다는게 어디까지 볼수잇다는거에요? 그냥 피시 다 털릴수있는 수준인가여?

    (zwAPRi)

  • 프리큐어 2018/01/07 10:43

    집행검 들고 있어 ㅋㅋㅋㅋ

    (zwAPRi)

  • 컴퓨터공학과 2018/01/07 12:26

    예전에는 몰카 설치해서 집안을 봐야했느데
    지금은 그냥  집안이 투명함

    (zwAPRi)

  • KardienLupus 2018/01/07 14:10

    AMD - 아수스 - 엔디비아 = 삼위일체.

    (zwAPRi)

  • KardienLupus 2018/01/07 14:32


    리사 수!

    (zwAPRi)

  • 학교종이땡벌 2018/01/07 17:53

    ♨ 당신의 취향이 노출 될 수 있습니다 .

    (zwAPRi)

  • 오늘의땔감 2018/01/07 18:14

    컴알못이라 그러는데 인텔 어떤 문제점을 말하느건지 좀 말해주세요

    (zwAPRi)

  • ninza2 2018/01/07 18:24

    윈도우10에서 저 결함으로 소프트웨어적으로 패치해주면 기존 성능이 30% 떨어짐.  항간에는 30%로 떨어진다는 루머가 있기도 함.  대놓고 소송각.  인텔 사장은 벌써 주식팔고 먹튀

    (zwAPRi)

  • rainyday 2018/01/07 20:40

    결국 메모리 영역을 분리하고 쓰고 지우는 작업을 좀더 해야 하기 때문에
    노스브릿지 성능이.. 그러니까 I/O 성능이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멜트다운의 경우는요.
    간단히 비유하면 그렇구요.
    AMD는 멜트다운에서 영향이 없다는걸 보니 이미 메모리 영역의 구별이 기본인것 같구요.
    이게 좀 웃긴게 과거부터 린필드 이후 i 시리즈까지
    메모리 I/O 성능이 인텔이 AMD를 압도했었다는거에요.
    라이젠 나오고 비슷하게 따라잡았지요
    이건 큰폭의 성능하락을 피할 수 없습니다.
    게임의 경우는 이전부터 별도의 가상의 메모리 공간을 사용했기 때문에
    공유되던 부분이 거의 없어 영향이 없다고 얘기하던데.
    게임성능이 중요하긴 하지만
    CPU 성능의 일부죠.
    특히 코어가 많은 CPU일수록 영향이 크다고 하죠.

    AMD 빠라서
    전 괜찮습니다.

    (zwAPRi)

(zwAP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