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의 발단
"이 ㅆ...아니 아니야 늘 있는 WWE, 혐오 조장 글이지?"
스웨덴
"...어. 진짠데요? 엥 님들은 안 그래요?;;;;"
"그냥 찾아온 사람도 아니고 사전에 자고 가기로 한 자식 친구 방치하는게 당연한거라고? 님 사람임?"
"ㅅㅂ 이 새끼들 왜 갑자기 UFC지? 그...저희가 먹고 살기 힘든 역사가 길어서..."
동아시아 : ㅈㄹ ㄴㄴ; 역사 태반이 기근 아니면 전쟁이던 저희 업계에서도 저건 아닙니다.
아프리카, 중동 : 먹고 살기 힘든게 이유라고? 사막도 없는 새끼들은 아가리.
동남아 : 중동, 아프리카에 동의. 제국주의 새끼들한테 골수 뽑혀서 지금도 죽어가는 저희 업계에서도 저건 아닙니다.
남미 / 중미 : 저희가 범죄율이 글로벌 톱급이여도 남의 집에 자식만 보낸다는 발상이 어려운거지 저건 아닙니다.
"국민 태반이 어떤 씹새 덕에 아사했던 저희 업계에서도 굶으면 같이 굶었지 저건 아닙니다."
"...디스 이즈 유럽 스타일! 개.인.주.의. 아시죠? 이게 바로 극단에 다다른 개인주의 갬성입니다."
남 / 서 / 동 / 중앙 유럽 : ㅈㄹ ㄴㄴ; 드러운거 묻히지 마세요. 저희는 손님 대접 잘합니다.
미국 : 개인주의 이전에 ㅅㅂ 애를 굶기는건 학대잖아
일본 : 저희도 메이와쿠니 교토식 접대법이니 개인주의적 풍토니 다 있지만 사전 고지한 손님에게 식사 대접도 없는건 상식이 없는겁니다.
'사전에 고지한' '어린아이' '손님'을 하룻밤 '굶겼다.'
있어선 안될 글로벌적 암묵적 도덕관을 파탄낸 단어 조합과 그게 사실이며 변명이라고 꺼낸 것도 도무지 말이 안되니 WWE가 UFC가 된 사건이었다고 한다.
전세계를 충격의 도가니탕에 빠트린 ㅋㅋㅋㅋㅋㅋ
저때 레딧 엄청 불탔지
스웨덴 쉐프 아저씨들 출동!
전세계를 충격의 도가니탕에 빠트린 ㅋㅋㅋㅋㅋㅋ
저때 레딧 엄청 불탔지
그래서 저러는 이유가 뭐임??
사실 나도 스웨덴 갈 일 없어서 알바 없음ㅋㅋㅋㅋㅋ
교토도 돌려까면서 먹을건 멕인다
진짜 충격이엇지 저건 ㅋㅋㅋ 아니 씹 저게 말이됨 ㅋㅋㅋ 햇는데 진짜엿음 ㅋㅋㅋ
어쩔수 없음
동물도 자기집 온 손님한테 밥은 줌..
접대의 관습이 인간 본능같은건데 그걸 이겨내고 밥안준다는게 진짜 특이하긴 함
마음이 아프진 않던가..? 라는 진격거 명대사가 떠오름
저건 진짜 전 인류가 공감하는 당연한 무언가를 홀로 부정하는 느낌임 ㅋㅋㅋㅋ
말이 안됨 ㅋㅋㅋㅋㅋㅋ
"내가 대접하는 식사를 먹지 않으면 침입자로 간주하겠다" 라는식으로 먹을래 죽을래 하는 대접문화는 봤어도
"내가 초대했어도 밥은 없다"는 진짜 첨봤음.......
거꾸로도 대박이던데ㅋㅋ 남들이 대접해주는거 부담스러워서 걍 돈내고 싶다던가
문자그대로 컬쳐쇼크
사막의 유목민들 조차 손님이 오면 최대한 대접하는데
세계에서 손꼽히게 잘 사는 새끼들이 대체 왜...
몽골도 그 척박한땅에 유랑하는 사람들이 자기터전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초청을 하고 그걸 거절하면 불명예로 생각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