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대법원 판례를 인용해보겠습니다. 대법원 판례는 그것이 법적 판결의 ‘이유’이기도 하지만 어떠한 사안에 대한 첨예한 분쟁이 있을 때 판단의 근거로 작용하는 ‘공적 기준’입니다. 대법원 판례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잘 아실 겁니다. 우리는 ‘개돼지’가 아니니까요.
신문 등 언론매체가 특정인에 대한 기사를 게재한 경우 그 기사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지의 여부는 기사의 객관적인 내용과 아울러 일반 독자가 기사를 접하는 통상의 방법을 전제로 기사의 전체적인 흐름, 사용된 어휘의 통상적인 의미, 문구의 연결 방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그 기사가 독자에게 주는 전체적인 인상도 그 판단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고 할 것이다(대법원 2001. 1. 19. 선고 2000다10208 판결 (
지치지 마시고 제대로 될때까지...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기레기들이 할 짓이 없나 봅니다
여론을 개척하기보다는 여론의 흐름에 편승해 쉽게 돈벌려는 기레기 근성의 발로겠죠. 그게 아니면 그알이나 배텐처럼 언론사에 '그들'이 포진해있거나. 그래도 망할 확성기를 들고있지 못할 뿐 시인님의 결백을 믿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이해하세요 김영란법 때문에 공짜밥 못 먹어서 예민해서 그래요.
여기저기 똥글 싸질러놓는 기레기놈들
쥐,닭정권때는 찍소리도 못하던것들이
진짜 합법적으로 줘패야지!
아직까지 한국일보에서 정정보도나 사과가 없었나요? 정말 너무 하는군요
설마 한국일보에 여성의 탈을 쓴 폭력집단에 속한 기자라도 있는겁니까? 트위터에서 익명의 가면을 쓰고 멀쩡한 사람에게 폭력행사하는 양반이요.
(이건 있냐고 물어보는거에요. 고소하지 마세요.)
이놈들은 도데체 어떻게 해야 되죠.
개망신 함 줘야 이런일을 덜할텐데
불행하네요... 역으로 그들이 주장하는 '일부 혐의 처분'은 무엇인지 되묻고 싶어지네요.....
이거 그냥 이렇게 탁상공론만 할게 아니라 뭔가 대책을 제대로 세워야 할거 같아요.
극단적인 생각까지 하셨었는데...
구체적 도움을 못드리니 하... 진짜 돌아 버리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