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지진이 났었네요..
진동이..정말.. 제가 그도안 경험한 지진들중에 가장 진동이 거셌던것 같습니다.
집에 있는데 우르릉 하고 울리는데.. 깜놀했습니다.
천재지변이야 어쩔수 없다 손 치지만.. 그 이후의 대응이 중요하겠죠..
이명박그네때.. 뭐 천재지변터지면.. 어떠했나요?
일단 수능연기.. 아마 그네정부였다면 이랬네 저랬네 하면서 서로 눈치만 보다가.. 그냥 .. 그대로
진행했을것 같습니다.. 뭐.. 혹시... 연기라는 엄청난 결정을..했을수도 있었겠지만..세월호때 모습보면은..그닥 신뢰는 안가죠..
그런데 금번 지진에 대한 대응은..일단.. 문자가 겁나게 빨리 왔다고 하네요..
재난 문자가..엄청나게..빨리..비교도 안되게..전정부와는..
그리고 일단 수능을 빨리 연기하는 발빠른 대처..(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김진애박사님이 말씀하셔서 깨달음.ㅋㅋㅋ)
공기가 있을 때는 공기의 중요성을 모르죠.. 그런데 공기가 없다면..아마 엄청나게.. 소중함을 느낄겁니다..
그래도 이정부 들어서 갑자기 정전되는 일도 없었고..
재난에 대한 대처도 정말 빠르고.. 감사합니다..
정말 이런 당연한것에..감사함을 느껴야한다는 교훈준건 이명박그네 정부 덕인데, 어여 두분이 무상급식 드셨으면 좋겠고 저의 소중한 세금이..이들의
무상급식에 쓰였으면 합니다.
입시에 예민한 지역 학부모들도 수능 연기는 잘한거라고 합니다 그들의 성향이 친 자유당쪽임에도 말이죠.
노통문통 관련하여 포항 지진 이전의 일들도 찬찬히 짚어가며 다시 생각해 가며 제대로 평가해보시는 것도 좋겠다 생각듭니다
당연한것에 대한 감사함을
요즘 느낌니다.
감사함을 못느끼는 당연함이
앞으로 계속되길
포항 사는데요 잊고 있던 지진이 와서 첫번째 놀랐구요 두번째는 흔들리고 있는 와중에 재난문자가 와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경주지진때와는 다른 정부의 대응이 참으로 놀라웠습니다. 행지부 장관에 국무총리에... 정말 문재인 정부 최고입니다. 이렇게 잘하는디 포항 사람들도 정신 차리고 빨간색 이제 그만 뽑아주었으면 좋겠네요
좀 뜬금없지만 공동묘지 그분 어디가셔ㅛ죠?
지진 예측해주시던 분